1라운드를 마친 직후 인원 변동이 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신승을 거둔 노아! ( 첫승기념 하이라이트 링크 참조 https://youtu.be/sxJzoA8Efbw?si=66Y_wCQZVKdnB3mH )한숨을 돌렸으나 계속되는 부상자의 속출로 긴급히 인원 수혈을 요청해왔습니다.
전력의 핵심 김효원의 장기간 이탈, 기운쎈 천하장사 유인철 선수의 햄스트링 부상, 월드스타 BTS선수의 장기간 해외 공연으로 큰 전력공백이 진행 중인 가운데 최근 나경조 어깨 부상으로 장기간 불참이 예상되는 등 각팀들이 누가누가 더 아픈가 내기라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에 노아 박성규 감독이 긴급히 한기석 선수를 포함시켜 한숨을 돌립니다.
제가 아는 한기석 선수라면 현재 노아의 차분한 분위기를 계속 차분하게 만들수있는 침착함과, 정확한 타격, 기민한 주루 플레이, 넓은 수비범위로 침체된 노아의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을 꺼라 믿습니다.
가용 선수가 워낙 부족한 노아의 상황을 감안하여 노아의 선수 T.O를 15명으로 운영하게 됩니다.
또한, 지난 이벤트에서 훤출한 기럭지를 자랑한 왕년의 요단야구단 에이스 김주한 군이 아빠와 야구를 할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이 들어와 운영위에서 승인함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운영안에는 자녀 출전에 대한 제약사항이 없으며 고교 졸업 후에는 T.O 포함 및 회비 납부의 의무가 생깁니다. (수현이 졸업식 날 재천이형 송금해 주세용)
본 인원 조정은 5/25 경기부터 적용됩니다.
이상 원천퍼스트 운영위원회에서 알려드렸습니다.
첫댓글 감독님들과 운영위의 배려와 결단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기석아 방가워^^ 컴백을 환영해~
감사합니다^^
운영진의 배려에 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