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립니다.
12월27일 (수) 는 네이버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B 구역 45,46, 55,56 좌석은 생중계 카메라가 설치 되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블캐스팅으로 변경되었던 서커스 단장 '장' 역할은 한우열 배우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최연동 배우의 단독 캐스팅으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혼선을 빚게 해 드려 죄송한 마음 전하며 공연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켓예매안내
관람 연령 : 만 7세 이상 관람가(2010년 이전 출생자)
만 7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티켓 소지 및 보호자 동반 여부와 관계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공연 당일 현장에서 티켓 취소, 환불,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에는 원활한 입장을 위해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의료보험중,여권 등)를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안내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시작 1시간 전 부터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티켓 수령시 예매번호 및 신분증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할인 받은 내역이 있을 경우 지참하셔야 하는 증빙자료를 반드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증빙자료 미지참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셔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예매 취소 기간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며 공연 관람 당일 티켓 취소,환불,변경이 불가합니다.
공연관람안내
러닝타임 : 100분 (인터미션 없음)
본 공연은 인터미션이 없으며 중간 퇴장할 경우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공연 시작 후 중간 입장이 제한되며 공연의 흐름에 따라 입장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커튼콜을 포함한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공연장 내 사진 및 동영상 촬영과 녹취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
ㅇ 티켓수령은 공연 당일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해당 공연장 매표소에서 가능합니다.
ㅇ 할인을 적용 받으셨을 경우, 공연 당일 해당 증빙자료 미지참 시 정가 기준의 차액을 지불해주셔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ㅇ 공연별로 관람 연령이 다르므로 예매 전에 필히 확인을 요하며, 관람 연령 미달로 인한 변경/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ㅇ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므로 대중 교통 이용을 권장하며, 주차 문제와 교통난으로 인한 변경/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ㅇ 공연시작 후에는 입장이 제한되오니 공연시작 전까지 반드시 입장해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한 변경/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ㅇ 공연 중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사진 촬영/동영상 촬영/녹음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ㅇ 공연소요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ㅇ 휠체어석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지원센터(02-3668-000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ㅇ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연예매→예매안내 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오픈>
ㅇ 2017 창작산실 <드림 패키지> 구매자 선예매 오픈 : 10.31(화) 14:00
- 2017 창작산실 <드림 패키지 티켓> 구매자는 지정 된 날짜(패키지 티켓 구매자 좌석 우선 선택일)에 작품별 관람일과 좌석 지정이 가능합니다.
- 해당 작품이 매진 된 경우 관람일과 좌석 지정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지정 된 날짜에 작품별 관람일과 좌석 지정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ㅇ 1차 일반 예매 오픈 : 11/1(수) 14:00
<공연소개>
1889년, 사랑의 도시 파리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로맨스 뮤지컬
자석 공장에 다니는 여공 ‘줄리’와 서커스 곡예사 ‘폴’의 마법 같은 로맨스. 작업 중 실수로 자석을 삼켜버린 ‘줄리’는 그 후유증으로 인해 심장이 자석화 되는 희귀한 질병에 걸리게 된다. 반면 어릴 적 사고로 손을 다친 ‘폴’은 양 팔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철로 된 손을 달고 살아간다. 우연히 마주치게 된 두 사람의 알 수 없는 끌림, 그리고 시작된 마법 같은 사랑. 자꾸만 ‘줄리’의 심장으로 향하는 ‘폴’의 손, 그것은 우연일까 필연일까.
엉뚱한 상상이 빚어내는 동화 같은 로맨스
프랑스 파리의 서커스장을 연상시키는 무대에서 작품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나폴레옹’의 노래는 일순간 우리를 ‘줄리 앤 폴’의 엉뚱하고도 사랑스러운 로맨스 속으로 끌고 간다. 이들의 기적 같은 사랑은 파리 전체를 단숨에 변화시키고 에펠탑의 운명마저 뒤바꾸어 놓으며 가장 드라마틱한 결말을 기대하게 한다.
2017년의 마지막과 2018년의 처음을 장식하는 웰메이드 뮤지컬
‘줄리 앤 폴’은 2015년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뮤지컬 리딩 공모’,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공모’ 등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뮤지컬 공모에서 모두 우수한 성적을 거뒀으며 2017년 4월 ‘쇼케이스 공연’을 통해 창작산실 우수작품에 선정됐다. 특히 작가의 상상력과 그것을 잘 풀어낸 음악의 조화가 우리가 알고 있는 파리 에펠탑과 허구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조화시키고 음악이 주는 유쾌하고 발랄한 힘은 시각적 효과와 함께 관객들을 1889년의 파리로 마법같이 인도한다.
<배우소개>
자석을 삼켜버린 엉뚱한 여공 ‘줄리’ 곽선영
꿈을 꾸어요, 당신을 보며 나도 떠오르는 상상
검은 장갑 속에 숨긴 철의 손을 가진 곡예사 ‘폴’ 송유택
나의 도시, 나의 하늘, 나의 희망 그녀를 위해 날아.
시장에 다시 당선되기 위해, 에펠탑 건설을 무리하게 추진하는 파리시장, 김아영
정치를 하려면 때론 쇼가 필요해 난 다시 시장이 되는거야
파리 시장에 맞서 에펠탑 건설을 반대하는 예술가 대표 박준후
고상하고 낭만적인 풍경, 낮고 아기자기한 우리의 파리
손님을 끌어 모으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서커스단 단장 ‘장’ 한우열
자 이제 쇼를 시작합니다.입장을 서두르세요 !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파리쥐(앵), 이 작품의 나레이터인 나폴레옹 송광일
놀러오세요 놀라운 도시. 당신을 기다려요 이곳 파리에서
<크리에이티브팀>
작 가 김유정 작 곡 가 김드리 연 출 강유미 협력연출 추민주
음악감독 채한울 안무가 최유화 무대디자인 임규양 조명디자인 원유섭 음향디자인 이채욱
의상디자인 김지연 소품디자인 임희순 분장디자인 양혜조
무대기술감독 노재민 제작PD 심보람
주 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 관 컬쳐트리
제작대행 프로젝트그룹 일다
홍보대행 크리에이티브테이블 석영
예 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터파크
문 의 컬처마인 1566-5588
출처 : 한국문화예술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