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견미리와 소속사 위너스미디어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대호는 “견미리와 가족들을 둘러싼 회복할 수 없을 만큼 확대 재생산되는 뉴스들이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러, 이를 올바르게 바로 잡기 위해 입장을 전한다”고 밝혔다.
견미리 측은 “피해자만 30만 명 이상으로 자살한 피해자도 발생했다는 루보의 주가조작 사건은 견미리와 남편과 전혀 관련이 없다”며 “견미리 부부는 다단계 사기 사건 제이유의 엄연한 피해자이며 제이유 관계자가 벌인 루보 주가조작 사건에는 관련이 없다”고 해명했다.
이어 “견미리 남편이 코어비트의 유상증자 대금 266억 원을 가져가 이를 개인의 부채상환에 썼다는 보도 역시 사실이 아니다. 견미리 남편은 5억 원을 대여받은 적은 있으나 이후 변제했고 결과적으로 코어비트의 돈을 가져가 부를 축적한 사실은 없다”고 주장했다.
또한 견미리가 소유 중인 고급 주택에 대해서는 “이는 지난 2006년 말 견미리가 토지를 매수해 지었고 자금 출처는 당시 견미리의 30여 년간 배우 활동으로 발생한 소득”이라고 해명했다.
견미리 측은 “이 외에도 열거하기 어려운 사실과 다른 왜곡, 과장된 내용의 허위 기사, 블로그 게시물, 유튜브 제작물 등에 대해 유감을 표하는 바이며 해당 기사 및 글, 영상의 삭제 및 정정을 정중히 요청한다”며 “시정되지 않을 시 불가피하게 법적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음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견미리 측은 “허위 사실이 급속도로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어느덧 기정사실화 되는 현 상황은 견미리 가족과 새롭게 가족이 되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더는 묵과하지 않을 것”이라며 “엄중한 대응으로 사실과 다른 부분을 끝까지 바로 잡겠다”고 강조했다.
첫댓글 실형이 입증을 해주는데 뭐가 허위사실이에요 ㅋㅋㅋ
오 레전드
와우
와... 진짜ㅋㅋㅋㅋㅋㅋㅋ대애단들 하다
아..네...
ㅋㅋ
?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무섭다 무서워 ㅋㅋㅋㅋ
와
ㅎㅎ 그러시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