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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본 달. 신용: NASA
캐나다 우주 전단지는 NASA 승무원 3명과 함께 달 주변의 우주 발사 시스템과 오리온 우주선의 첫 번째 조종 비행에 참여하여 미국이 아닌 최초의 우주선이 될 것입니다. 달 항해에 우주 비행사, 관리는 지난 주 발표했다.
나중에 NASA 임무를 수행하여 달 주위를 도는 국제 게이트웨이 역으로 가는 두 번째 비행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NASA와 캐나다 우주국은 12월 16일 캐나다 우주 비행사 비행 계약을 발표했는데, 이 협정은 캐나다가 게이트웨이 역에 기여한 것에 대한 세부 사항을 확인했으며, 이는 길점, 우주선 급유 스테이션 및 달 부근의 깊은 우주 연구 전초 기지역할을 하기 위한 것입니다.
"캐나다는 아폴로 임무 이후 달에 첫 번째 승무원 임무에 미국에 가입할 것입니다,"나비딥 베인스, 캐나다의 혁신, 과학 및 산업의 장관은 말했다. "2023년에 발사되는 캐나다 우주국 우주비행사아르테미스 2의 일원이 될 것이며, 이는 50년 이상 인간을 달 궤도에 운반하는 최초의 임무입니다. 이것은 캐나다가 깊은 우주에서 우주 비행사를 갖게 된 미국에 이어 두 번째 국가일 뿐입니다."
모니카 위트 NASA 대변인은 아르테미스 2 승무원이 NASA 우주비행사 3명과 캐나다 우주 전단지 1명으로 구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르테미스 2 미션은 현재 2023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최종 합의의 서명은 2020 년대에 달의 표면에 우주 비행사를 반환하는 것을 목표로 NASA 주도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캐나다의 참여를 공고히. 트럼프 행정부는 2024년 대통령의 남극에 인간을 상륙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야심찬 시간표로 널리 여겨졌으며, 차기 바이든 행정부가 2020년대 후반에 재설정할 수 있는 시간표이다.
NASA의 아르테미스(Artemis) 건축물 아래 우주 비행사들은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중대형 로켓 꼭대기에서 이륙하고 오리온 캡슐로 달 부근으로 날아간 다음 달 표면을 오가는 인간 등급의 착륙선과 연결합니다. 우주비행사들은 오리온 우주선에서 지구로 돌아갑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의 약 6분의 1 크기의 게이트웨이라는 전초 기지가 달 주위 궤도에 조립될 것입니다. NASA는 게이트웨이의 첫 번째 두 개의 미국 소유 의 요소는 즉시 2023 년 말에 발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11 월 NASA 사찰 총장의 보고서는 역의 전력 및 추진 모듈 및 거주 섹션의 출시를 제안하지만 2024 년에 미끄러 질 가능성이 있었다.
캐나다 우주비행사 제레미 핸슨, 제니퍼 사이드 기븐스, 조슈아 쿠워크, 데이비드 생 자크. 신용: NASA/빌 스태퍼드
NASA에 따르면 캐나다는 2026년 기간 에 게이트웨이에 배치할 캐나다rm3라는 업그레이드된 로봇 팔을 구축할 계획이다. 캐나다 우주국은 또한 게이트웨이 모듈에 대한 로봇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로 공식적으로 합의하여 요소가 과학 기기를 호스팅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NASA 관리자 짐 브리덴스틴은 "캐나다는 2019년 초 게이트웨이 를 발전시키기 위해 헌신한 최초의 국제 파트너였으며, 10월에 아르테미스 협정에 서명했으며, 이제 달 탐사를 위한 파트너십을 공식화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협정은 우주 왕복선과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수십 년간 우주 에서 임무를 지원해 온 차세대 로봇 공학을 제공하는 CSA와의 협력의 진화를 나타냅니다.
캐나다rm3 로봇 팔은 상업 물류 임무에 의해 게이트웨이에 전달될 것이라고 NASA는 말했다. NASA는 스페이스 엑스와 계약을 맺고 깊은 공간에서 게이트웨이에 드래곤화물 캡슐의 더 큰 버전을 비행했다. 드래곤 XL스페이스엑스의 팔콘 헤비 로켓에 발사될 예정이다.
NASA의 인간 탐사 및 운영 담당 부관리자캐시 루더스(Kathy Lueders)는 "게이트웨이는 달 표면에 강력하고 지속 가능하며 영구적인 인간의 존재를 가능하게 할 것이며, 미래의 인간 화성 임무의 핵심이 될 많은 기술, 운영 및 기술을 입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초, NASA는 아르테미스 달 임무에 대한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 18 명의 미국 우주 비행사를 선정한다고 발표했다. NASA는 우주 발사 시스템과 오리온 캡슐의 첫 번째 승무원 시험 비행 - 또는 첫 번째 달 착륙 임무에 - 아테미스 2 임무에 비행 할 우주 비행사 중 어느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캐나다 관리들은 4명의 현역 우주비행사 중 아르테미스 2 임무에 앉거나 나중에 게이트웨이로 가는 비행기를 타게 될지 는 발표하지 않았다.
CSA의 리사 캠벨(Lisa Campbell) 사장은 "캐나다는 고도로 훈련된 전문 우주비행사들의 강력한 군단을 갖게 되어 운이 좋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결정은 우리가 비행에 가까워지는 순간에 모든 종류의 특정 고려 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달의 오리온 우주선에 대한 예술가의 개념. 신용: NASA
Artemis 2 임무는 2021년 말 달 궤도로 돌아와 지구로 돌아오는 길에 발사될 예정인 Artemis 1이라는 이름의 나사로 완성되지 않은 SLS/오리온 테스트 비행을 따릅니다.
아르테미스 2 미션에서는 4인승 오리온 승무원이 달 주위의 "하이브리드 무료 왕복 궤도"를 비행합니다.
플로리다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한 우주 발사 시스템은 오리온 승무원 캡슐을 지구 궤도에 배치하여 우주비행사들이 체크아웃을 수행하고, 선박의 랑데부 및 도킹 시스템을 테스트한 다음 오리온의 서비스 모듈 엔진을 발사하여 200만 마일 떨어진 달로 날아갈 것입니다.
선원들은 달 주위의 궤도에 진입하지 않지만, 우주 비행사들이 달의 먼 쪽을 넘어 4,600마일(7,400킬로미터)의 거리를 아크로 내보낸 후 오리온 우주선이 지구로 바로 돌아올 것입니다.
Artemis 2 임무는 약 10일 동안 지속되어 향후 착륙 탐험과 게이트웨이로의 장거리 비행의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NASA는 또한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다른 국제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지만, 이러한 파트너십은 아직 다른 나라의 우주 비행사에 대한 비행 할당에 대한 확고한 약속을 산출하지 않았습니다.
유럽 우주국과 NASA는 게이트웨이에 대한 협력을 위해 10 월에 양해 각서에 서명했습니다. ESA는 일본과 함께 개발된 거주 모듈과 향상된 통신, 공간 급유, 국제 우주 정거장에 유럽산 쿠폴라와 유사한 창을 갖춘 모듈을 제공할 것입니다.
ESA는 오리온 임무를 위한 서비스 모듈도 구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모듈에는 선박의 전력을 생산하는 태양전지 패널과 캡슐의 로켓 추진기를 공급하는 추진제 탱크가 포함됩니다.
NASA와 일본 항공 우주 탐사 국은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대한 일본의 기여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려는 공동 탐사 선언에 서명했습니다. 일본 우주국은 ESA가 거주 모듈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차세대 HTV-X 화물 화물을 사용하여 게이트웨이에 재보급 임무를 수행하는 데 에도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캐나다의 Canadarm3 로봇 팔을 가진 게이트웨이 우주 정거장의 예술가의 그림. 신용: CSA/NASA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지난해 자국이 달 근처 게이트웨이 스테이션에 로봇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정부는 캐나다rm3 프로그램과 관련 로봇 보조 기구를 위해 향후 24년 동안 20억 5천만 캐나다 달러(약 16억 달러)를 투입했습니다.
휴스턴에 있는 NASA의 존슨 우주 센터에 기반을 둔 캐나다의 4명의 현역 우주비행사들은 수년간 우주 임무를 위해 훈련을 해왔습니다. 4명의 우주비행사 중 한 명인 데이비드 생 자크만이 국제 우주 정거장을 타고 우주로 날아갔습니다.
캐나다 우주비행사 제레미 한센(Jeremy Hansen)은 "캐나다가 우주 로봇공학과 (그리고) 다음 진화에 임할 수 있는 무언가를 잘 할 수 있는 비전과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것은 기술의 중요한 도약입니다. 인공지능과 관련한 세류 효과가 많다"고 말했다.
"휴스턴에 있는 국제 (우주 비행사) 군단은 이러한 임무의 전망과 그들이 대표하는 과학적 발견과 혁신을위한 기회에 흥분달을 통해,"조슈아 Kutryk, 캐나다의 네 활성 우주 비행사 중 하나를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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