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정부의 부동산 회생 정책으로 시장의 활기가 돌아오고 있는 가운데 일반분양이 아닌 전세로 사는 것 처럼 신규 부동산 임대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부동산 상품이 바로 민간임대 아파트 입니다.
당 사업지는 천안에 들어서게 되는 천안역 더브리즈라고 이름 지어진 아파트 입니다.
천안역 더브리즈는 민간임대 아파트로써 10년간 살아보고 소유권 이전 여부를 결정하는 상품입니다.
우선순위로 소유권 이전여부를 결정 가능케 만든 상품으로써 최종적으로 이 아파트를 구입하기로 결정 하시면 추가적인 비용없이 확정분양가로 내집장만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탄생한 아파트 입니다.
해당 사업지는 천안역에서 500 미터 거리에 위치하게 되는데 이는 천안 역세권 아파트에 속합니다.
천안역세권 아파트로 천안역까지 5분 거리이고 원도심 재개발지역에 들어서기에 입지성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천안역 더브리즈 아파트는 협동조합 민간임대 아파트로 10년 장기 일반임대 후 최초 분양가격으로 전환되는
방식이고 신청에 자격제한 없을뿐만 아니라 명의변경이 가능하고 주택수에 잡히지 않습니다.
또한 주택관련 세금인 양도세와 취등록세 및 재산세등 에서 자유롭습니다.
천안역 더브리즈 아파트는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97-1번지에 들어서게 되는데 지하6층 ~ 지상 39층으로 만들어지는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천안역 더브리즈 아파트에는 84타입 280세대가 건설되며 주차는 413대 공간이 확보되어 지어집니다.
천안역 더브리즈 인근으로 최근에 성환종축장부지 126만평이 국가산단으로 지정되어 천안은 제조업 혁신도시로 다시한번 명성을 떨칠것입니다.
그리고 당 사업지 인근에는 삼성 SDI와 현대모비스 및 대상 롯데 등 수많은 대기업들이 산단에 입주하고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합니다.
많은 산업단지와 추가적인 반도체 공장 신설등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고 디스플레이 클러스터 조성 뉴스에 현재 천안이 들썩이고 있는 상황에서 추가로 삼성전자 56조 소식이 발표되어 많은 수혜가 예측되는 사업지 입니다.
천안역 더브리즈 아파트가 건설되는 곳은 낙후되었던 지역에 속해있었지만 당 사업지를 포함한 주변으로 천안역은 대단히 발전될 것 인데 아파트는 23년 하반기 공사를 진행하고 26년 상반기중에 공사 완공이 됩니다.
아파트 주변의 교육환경을 보시면 천안성정초, 와촌초, 계광중, 서여자중, 천안고, 천안여자상업고, 복자여중고 등 도보로 통학 가능한 학교가 많기에 정말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상 천안역 더브리즈 아파트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