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드라이빙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함께 차차차!! 스크랩 bset motoring 08-02(베스트모터링)
박낙호 추천 0 조회 332 08.01.11 16:4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경악의 주행 성능을 확인!
NISSAN GT-R × 쿠로사와 모토하루
 

 

 
마침내 GTR을 달리게 할 때가 왔다! 
무대는 미야기현, 센다이 하이랜드.스티어링을 잡는 것은 쿠로사와 모토하루.
89년에 제2 세대 GTR로서 데뷔한 R32GTR를, 처음으로 시승했을 때도, 맨 먼저에 현장에 달려 든 것은 간상이었다.
장소는 근처의 스포츠 랜드 SUGO. 
강상은 최신의 전자 디바이스를 장비한 R32GTR를 높게 평가.
새로운 GTR 신화가 시작된 순간이었다.
 

 

 
쿠로사와 모토하루도 확실한 보증 !?
그때 부터 18년...
NISSAN의 상징적인 보물인 이 새로운시대의 슈퍼 카를, 간상은 어떻게 평가하는지?
일반도로에서의 시승으로부터 무대는 서킷으로 옮겨, 드디어 진짜 어택이 시작된다…
노면은 하프 웨트.
베스트모터링 안성맞춤의 조건이다.
오감을 곤두세워  , 입력되어 오는 정보를 신중하게 전하는 간상.
오랜만의 긴장 모드.
경탄의 주행을 놓치지 말아라! 
      
 
메뉴
1. 일반도로 임프레션
2. 서킷 임프레션
3. 전개 서킷 어택!
 
촬영지
센다이 하이랜드 레이스 웨이
사진:핫토리 신야
 
                                                                                                                                                                
 
결국 실현! 영원한 라이벌이 실력으로 승부
임프레자 vs. 란에보 2008

 

세계 최강 2 터보 4 WD의 진검승부!
일본이 세계에 자랑하는 2 리터 터보 4 WD라고 하면, 랜서 에볼루션&임프레자.
이전에는 WRC를 무대에 격전을 펼친 2대가 때를 같이 해 모델 체인지.
각각의 임프레션&테스트에 대해서는 지난호까지 보고대로이지만,
이번 호에서는, 기다리고 기다린  대결이 실현되었다.

 

0-400m 경이의 12 초대 데쉬!
우선은 베테랑 캐스터 핫토리 나오키와 맹공부중인 井出有治가 동력 성능을 체크.구형으로부터 히트
올라가는 대결은, 결국 경이의 12 초대에 돌입!
0-400m     ランエボⅩ
 
와인딩체크&스테빌리티TEST 에서는, S2000&아우디 TT도 포함해 각 차량의 캐릭터를 재인식.
과연 신구의 차이는 분명하게나타났는가!?
 
インプレッサ    アウディTT    S2000

그리고 맞이한 최종 스테이지.
1월호로 구형에 눈앞의 선행을 허락한 란에보의 리벤지가 될까?
임프레자의 진짜 속도는?
インプレッサ vs. ランエボ2008    筑波バトル
 
빠른 것은? 기분이 좋은 것은? 갖고 싶어지는 것은?
모든 시점을 철저히 비교!

마지막으로 정리해 캐스터 전원에 의한 분야별로 「어느 쪽을 선택한다」는,
지금부터 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힌트가 되는 것 틀림없음!
 
엔트리카
신형 임프레자 WRX STI
랜서 에볼루션 X GSR 5MT
랜서 에볼루션 X GSR SST
구형 임프레자 WRX STI
랜서 에볼루션 IX GSR MR 6MT
S2000 type S
아우디 TT쿠페
메뉴
TEST1 동력 성능 배틀
TEST2 와인딩 즐거움 승부
TEST3 스태빌리티 배틀
TEST4 츠쿠바 서킷 배틀
드라이버
츠치야 케이시, 핫토리 나오키, 키노시타 타카유키, 荒聖治, 이데유치
로케지
아미 비행장, 슈젠지 사이클 스포츠 센터, 츠쿠바 서킷
사진:고바야시 토시키
                                                                                                                                                               
 
NEW 혼다 피트의 실력은?
국산 컴팩트왕결정전!
 

 

 히트 상품 인기를 RV와 2분하는(경차는 제외한다) 컴팩트 클래스.

그렇기때문에 개발 경쟁에도 힘이 들어간다.

만반의 준비를 해 등장한 NEW 피트를 중심으로, 최근의 컴팩트 카를 단숨에 타 보자!

빠른 자동차만이 아니다(하지만 테스트는 서킷!?) 실용 클래스의 바이어즈 가이드를 리뷰해봤습니다!

 

NEWホンダフィット    NEWホンダフィット    筑波バトル

엔트리카
신혼다 피트
구혼다 피트
마츠다 데미오
토요타 비츠
스즈키 스위프트
메뉴
1. 서킷 인프레션
2. 츠쿠바 배틀
3. 풀 승차 진검 승부
드라이버
츠치야 케이시, 핫토리 나오키, 키노시타 타카유키, 荒聖治, 이데유치
촬영지 : 츠쿠바 서킷
사진:고바야시 토시키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8.01.11 16:41

    첫댓글 후훗;;; 완전 기대되는군요...

  • 08.01.11 20:34

    기대되네요... ^^ 특히 그란5 프롤로그 하다보니... 나한테 가장 잘 맞는차가 임프레자 이던데.. 묵직한 맛도 있고.. 란에보는 경쾌하긴한데 뒷맛이 약하고.. gt-r은 능력 부족이고.. ^^.. 임프레자 수입 되었으면 하는 생각까지 들정도 입니다.. ^^

  • 08.01.11 21:07

    임프레자가 쥐엠대우에서 스바루 추진중이라는 소리를 듣고나서 더욱 가슴이 설레여지게 하는 녀석으로 더 돌변햇죠,,^^ 미쓰비씨도 확정지었으니 모델은 시간문제라고 생각됩니다^^

  • 08.01.12 12:30

    크.. gm 대우면 가격이 좋은것 같은데요...^^ 기대됩니다...

  • 08.01.11 21:08

    이번달 베스트모터링은 동영상을 안봐도 흥분되는 기사꺼리네요^^ 낙호씨언넝보내주삼!!^^

  • 얼마전에 보배에서 G35 vs 랜서x에볼루션스틱 vs 랜서x에볼루션SST미션 vs 랜서에볼루션9 vs 임프레쟈가 츠쿠바에서 배틀한거 보았었는데요. 신형랜서에볼루션이 생각외로 운동성능이 떨어지나봐요 1등이 랜서9에볼루션 2등이 임프레쟈 3등과 4등이 랜서x에볼루션 SST하고 매뉴얼 5등이 멀찌감치 떨어진 G35.........

  • 작성자 08.01.12 17:43

    후훗;;; 진우씨 설명해드립니다... 함께 달린차는 G37이구요. 베스모 08년1월호에 나온내용이예요. 란에보엑스는 아직 진퉁모델이 안나왔습니다. 이번달 임프레자한테도 완전 발리죠 ㅡ,,ㅡ;;;; 지금모델이 9기보다 코너링성능에서는 더 좋으나, 280마력셋팅에 무게가 이전보델보다 많이 늘었어요... 그리고 아직 뒤에 글자붙이는 GSR,MR,FQ 이딴놈들 안나왔습니다.... 임프레쟈는 STI가 나온상황이구요 ㅎㅎㅎ

  • 08.01.14 14:44

    2월호는 완전 코믹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컴팩트카 비교보세요.gt-r에 대해서는 시승하신 영감님이 원래 칭찬에 인색하신 분입니다.역시 한 말씀 하시네요.평지 달릴땐 괜찮은데 오르막 내리막에서 이상한 언더가 난다고......이왕 전자제어 장치가 차량 제어 하는거 잘좀 하지 라고 하신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