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킬로 주행 한 투싼iX 차량이 흡기크리닝 할려고 방문하셨습니다..
커먼레일 엔진의 천적 슬러지 떡! 때문에 흡기크리닝은 꼭 하여야 한답니다..
메인 페이지 사진을 보시면 흡기 스로틀플랩에 쌓인 슬러지를 볼 수 있는데
입구가 이 정도이면 흡기매니폴드에는 얼마나 쌓였을지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이렇게 슬러지가 생기는 이유는 엔진의 폭팔압력으로 인해 블로바이가스가
인터쿨러를 거쳐 매니폴드와 연소실로 즐어가게되며
NOX를 줄이기위하여 EGR밸브를 통해 들어온 배기개스에 포함되어있는
PM과 블로바이가스가 반응을하여 슬러지로 생성이 되게 되는것이랍니다...
슬러지가 생기는것은 어쩔수없는일이지만 줄일수있는 방법은 차수리닷컴에 잇으니 함 보실렵니까...^^*...
흡기매니폴드에 쌓인 슬러지 떡입니다...
이 정도이니까 출력과 연비가 떨어지는것이랍니다...
흡기크리닝을 하면 순간적으론 아지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슬러지가 쌓이는것을
최대한 줄이기위하여 매니폴드 및 흡기포트크리닝 후
베이직 포팅으로 매끄러운 흡기포토를 만들고 나서
세미터보 흡기아이텍을 장착하여 흡입공기 소용돌이 현상[보텍스 효과]을 만들어
슬러지 억제에 만전을 기한답니다...
글구 덤으로 출력까지 업 해 드린답니다...
출력이 업되면 연비도 업 되겠죠...^^*...
흡기매니폴드는 부품 전용세척기를 이용하여 일차 크리닝 후
고온 고압 스팀 장비를 이용하여 한번 더 완벽하게 크리닝 해 드린답니다...^^*
한번 하는것보다 두번 하는것이 분명 더 좋을것입니다...^^
흡기크리닝과 세미터보 흡기아이텍을 장착한 후 매니폴드를 결합합니다...
이렇게 마무리하면 좀 서운할것 같아서 엔진 시동을 걸고 약품을 이용하여 흡기크리닝을
약식 시공 해 드린답니다...
이것이 바로 화룡정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명차만들기의 기본은 아름다운 정성이기에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합니다...*^)^*...
흡기크리닝과 더불어 성능업그레이드 ECU튜닝으로
최상의 시너지효과를 만들어 드릴려고 합니다..
참고로 차수리닷컴은 튜닝샾이 아니기에 무조건적인 출력업은 해드리지 않는답니다.
R엔진의 특성상 출력 토크를 20%이상 올릴려고 하면 에러코드가 뜰 확률이 매우 높기에
부스터와 레일압력과 연료 분사량의 적절한 조화를 창출하여야 한답니다..
또 차수리맨 박성진 실장이 직접 맵을 셋팅하기에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파트가 있으면 원하시는데로 만들어 드리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CU맵핑은 자동차의 숨겨진 힘을 표출시키는 작업으로
맵핑 시 차량별 특성 및 정밀한 EMS분석을 통하여 자동차의 내구성을 확보하면서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스킬 드라이빙을 실현시켜드립니다...^^*...진짜루~우...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