엿장수 맘대로 군요.
現 노회장이 개혁위라고 사고 노회라고 하면서 수습전권 위원장을 임의로 통합찬성쪽 사람을 총회임원회가 임명하는 문자를 보냈네요.
아니 동강원노회가 어떻게 사고 노회인가요?-現 노회장이 개혁위에 가담하면 사고 노회인가요?
물론 통합찬성하는 쪽, 반대를 하는 쪽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자기네 임의로 찬성쪽 사람을 세우는 총회 임원회에서 좌지우지 하며 괴이한 일을 자행하는군요,
직권남용을 해도 유분수지 막가파네요.
이번 노회에서 서로 웃으면서 정리가 될 것을 기대하였는데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일들을 하네요.
첫댓글 분명히 법적으로 가신분들은 우리 교단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들의 공문 그들의 통보 신경쓸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본 총회는 총회산하 여러 교회들이 교단통합을 빙자하여 총회헌법 제 91조1항에 의하지 아니하고 노회를 이탈함에 따라 총회 헌법 제96조 5항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습위원을 선임하여 대신총회의 역사성과 노회별 정통성을 유지하고자 하오니 기쁨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서울. 홍길동, 서울동.천준호, 서울서.이용곤, 남서울. 조강신, 서울북.황부일, 경기.홍길동, 경동.김태경, 경서.ㄱㄴㄷ, 경안.유점식, 강원. 정인범
*대한예수교총회 총회장 박종근 목사 서기 김동성목사*
이렇게 대응해야 할거 같은데요.
사고노회는 제50회대신총회이고요 사고노회가 아닌 총회는 제1회 통합대신총회입니다.
알곡들만...주님께서 모아주시는군요?
주님께서 점점 키질을 더 세게 하시나봐요?
점점 확연히 갈라지는 걸 보니까요?
그동안...알곡인 줄 알았는데, 쭉정이로 갈라지는 사례들을 숱하게 보면서,
이번에 깜짝 놀랐어요!
오직 예수님만을 믿고 사랑하는 순수한 믿음인지?
깊은 심중에 탐심이란 자기의 바벨탑을 쌓고 있었는지? 주님께서는 이미 간파하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