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페로몬을 감지해서 따라가려는 노력!!! 지금 기독인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원래 돌아갈 영원한 집인 하늘본향에 가게되는 본성을 결코 잊지말아야겠습니다.^^
- https://www.pasteve.com/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가운데 개미는 미래를 준비할 줄 아는 지혜로운 곤충입니다. 그래서 무더운 한여름의 땡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먹이를 찾아 저장합니다. 그런데 개미가 먹이를 구하는 모습을 가만히 살펴보면 한 가지 신기한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개미가 먹이를 찾아 아무리 멀리 떨어진 곳에 가더라도 이내 자신이 속한 개미집으로 잘 찾아온다는 사실입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 것일까요???
군체를 이루며 살아가는 개미는 개체끼리 분업을 하는데, 먹이를 찾는 일은 정찰을 하는 무리들 중 척후(斥候) 개미가 도맡아서 합니다. 척후 개미는 먹이감을 찾아 멀게는 200m거리까지도 이동을 하는데, 일단 먹이감을 발견하면 먹이감이 있는 곳에서부터 개미집까지 오는 길에 '길잡이 페로몬'을 분비합니다. 그 이유는 다른 개미들이 척후 개미가 남긴 페로몬을 이정표로 삼아 먹이를 구하러 갔다가 다시 개미집까지 안전하게 돌아오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바로 이 '길잡이 페로몬' 덕분에 개미는 아무리 멀리 떨어진 낯선 곳을 가더라도 다시 집으로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히 11:15~16)
우리는 현재, 본향인 천국으로부터 아주 멀리 떨어져서 살고있습니다. 기쁨과 즐거움만이 가득한 천국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도 우리는 갈 수가 없습니다. 천국으로 돌아가는 길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우리를 위해 예수님께서는 척후 개미의 역할을 자처하시며 이 땅까지 오셨습니다(요 6:38). 목적은 단 한가지, 우리가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길잡이 페로몬을 남겨 천국가는 길을 알려주시기 위함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새언약의 절기, 안식일(눅 4:16)과 유월절(눅 22:20)을 세워주셨습니다. 새언약의 절기를 세워주신 것은 천국가는 길을 안내하는 길잡이 이정표로 허락해 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당부하셨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행한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였노라
(요 13:15)
아무리 척후 개미가 길잡이 페로몬을 남겨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표시해놓아도, 개미가 페로몬을 감지하려는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결코 자신의 집까지 돌아갈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수님께서 아무리 천국가는 길잡이 페로몬, 새언약의 절기를 세워주셨다고 해도, 우리가 새언약의 절기를 감지해서 지키지 않는다면 절대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페로몬은 시간이 지나면 점차 흐려져 사라집니다. 감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을 때, 빨리 감지해서 따라가야 하는 것입니다. 천국으로 안내하는 길잡이 페로몬도 마찬가지입니다. 기회를 허락해 주신 지금, 빨리 새언약의 절기들을 알아보고 행해서 천국으로 돌아가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천국 길잡이로 남겨놓으신 영적 페로몬을 잘 따라 가야합니다.
작은 곤충이지만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제시한것처럼 하나님께서 자연의 이치를 통하여 우리에게 하늘천국을 돌아갈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하늘본향 천국가는 길잡이로 허락해주신 영적 페로몬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 https://www.pasteve.com/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
첫댓글 지금 빨리 돌아가도록 노력해야 하겠네요 지금이 기회입니다
하늘본향으로 갈수있는 기회가 주어졌을때 꽉 잡아야죠~
하나님께서 뿌려놓으신 구원의 페로몬이 다 사라지기전에 빨리 찾아오세요~후회 할때는 이미 늦습니다~
영적페로몬을 따라 천국으로 빨리 가야죠~
하나님의 절기는 우리가 무사히 하늘 고향 돌아올 수 있도록 허락하신 영적 페로몬이네요.
정말 절기를 은혜롭게 잘 지켜야겠습니다.
다가오는 가을절기 거룩하게 지켜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