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현실적으로 현실감 넘치는 텍스트 생성 AI가 게임 화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AI로 디자인 된 어드벤처 게임은 어떤 모습일까요? 신경 과학 대학원생이 여기에 도움을드립니다.
올해 초 Elon Musk가 후원 한 AI 스타트 업인 OpenAI 는 대중에게 공개하기에는 너무 위험한 텍스트 생성 봇을 만들었습니다 . GPT-2라고 불리는이 알고리즘은 사람이 작성한 텍스트를 설득력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텍스트를 인간처럼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신문 기사의 시작 부분에 먹이를 주면 상상의 인용문으로 완성 된 나머지 부분을 꿈꾸게됩니다. 결과는 2019 년 가짜 뉴스가 주입 된 세계를 위해 맞춤 제작 된 튜링 테스트였습니다.
물론 한니발 렉터 (Hannibal Lecter), 히스 레저 (Hath Ledger)의 조커 (Joker) 또는 다른 최고 길항제와 같이 GPT-2가 감옥에서 탈출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몇 달 안에 온라인 버전을 찾았습니다 ( 여기서 시도해보십시오 .) 이제 노스 웨스턴 대학교 신경 과학 대학원생 인 Nathan Whitmore가 만든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 GPT-2의 예측 신경망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하는 GPT Adventure 는 플레이 할 때마다 다시 작성하도록 약속합니다. 추론 적 AI에 의해 통제되는 세계의 경계 내에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있는 절차 적으로 생성 된 게임 경험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Sarah와 John Connor가 The Terminator와 협력하여 Skynet을 인수 한 이래로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인공 지능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자신을 다시 쓰는 게임
Whitmore는 Digital Trends에“GPT-2는 기본적으로 매우 강력한 예측 텍스트 알고리즘입니다. “텍스트를 제공하고 다음에 무엇이 올지 예측하려고합니다. 이것은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에 매우 적합합니다. 플레이어의 현재 위치와 동작 (예 : '동쪽으로 이동')을 입력 한 다음 GPT-2에 다음 텍스트가 무엇인지 예측하도록 요청하면됩니다. 이는 해당 동작의 결과입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가 다른 행동을 취하면 게임이됩니다.”
GPT 모험 , 게임의 텍스트 세계는 예측 GPT-2에 의해 생성됩니다. 즉, 방과 몬스터 컬렉션을 미리 프로그래밍하는 대신 게임이 한 위치에서 캐릭터를 시작한 다음 AI를 사용하여 다음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파악합니다.
GPT-2를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던전 마스터로 바꾸기 위해 Whitmore는 Zork 및 Colossal Cave Adventure를 플레이하는 사용자의 성적표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 이 텍스트 기반 어드벤처 게임은 1970 년대 중반에 처음으로 냉장고 크기의 컴퓨터 인 Digital Equipment Corporation의 PDP-10 메인 프레임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머니에 휴대하는 장치보다 훨씬 덜 강력합니다. 그는 Orson Scott Card의 공상 과학 소설 Ender 's Game 의 인공 지능에 의해 실시간으로 생성되는 가상 게임 인 Mind Game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Whitmore는 계속해서“[게임을 만들려면 GPT-2를 훈련하여 게임 대본처럼 보이는 텍스트를 제작해야했습니다. " “이것은 텍스트가 텍스트 어드벤처의 텍스트처럼 보일 때까지 GPT-2의 내부 매개 변수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를 통해 GPT-2는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의 메커니즘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동쪽으로 보인다면 동쪽에 물체를 묘사하십시오.'
"텍스트를 제공하고 다음에 무엇이 올지 예측하려고합니다."
그 결과로 만들어지는 게임은 기본 요소와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이 동일한 수십 년 전의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과 비슷하게 보이고 재생됩니다. Whitmore는 그가 길을 따라 약간의 조정을해야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와 함께 GPT-2는 때때로 플레이어의 위치를 잊어 버리는 것과 같은 실수를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따라서 더 일반적인 종류의 실수를 수정하고 게임을 더 플레이 가능하게 만드는 수동으로 작성된 코드도 있습니다."
그 결과, 결과 게임은 단순합니다. 브라우저에서 재생되며 ( 여기 에서 간단한 지침에 따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Ender 's Game 's Mind Game 과 달리 그래픽이 없습니다. Whitmore는“이 신경망을 사용하여 장소 설명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이상한 결과를 얻었습니다.”그러나 이것들은 완제품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창조적입니까?
GPT Adventure 는 사람들이 AI를 사용 하여 Scrubs 의 JD 독백 중 하나 또는 새로운 Thrones 소설 의 장에 대한 새로운 스크립트를 생성 할 때 발생하는 이상한 번영으로 가득 차 있지만 재미 있습니다 . 소스 게임에 익숙하다면, 몇 가지 아이디어와 개념이 어디에서 들려지고 이상한 새로운 방식으로 뭉쳐 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놀라운 사실을 암시합니다. 기계가 어느 정도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또 다른 증거입니다 . 논리가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플레이어는 게임에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으며, 많은 경우 다음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Whitmore는“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볼 때 멋진 것은 완전히 개방형이며 기본적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동굴 대신 우주 정거장을 탐험하는 버전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 암석 먹기'또는 '> 양을 타기'라고 말할 수 있으며 게임은 그와 함께 가서 다음에 일어날 일을 알아 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GPT-2 모델에는 믿을만한 방식으로 롤백 할 수있는 '상식'지식이 충분하기 때문에 아무도 프로그래밍하지 않아도되는 모든 이상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GPT-2 모델은 믿을만한 방식으로 롤백 할 수있는 '상식'지식이 충분하기 때문에 아무도 프로그래밍하지 않아도되는 모든 이상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창조적이라고 말할까요? Whitmore는 계속해서“Apple to Apples”게임을하는 사람이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과 같이 매우 기본적인 방식으로 창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래된 어드벤처 게임에서 물건을 가져 와서 새롭고 흥미롭고 매번 다른 것으로 재구성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전반적인 음모 또는 중요한 아이디어를 생성하지는 않습니다. 창의력에는 많은 종류가 있으며 새로운 환경을 만들지 만 다른 종류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음모를 알아내는 것입니다.”
올바른 방향으로의 발걸음
궁극적으로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이 오늘날의 최첨단 3D 게임으로 이어지는 과정에서 한 걸음이었던 것처럼 GPT 어드벤처 는 AI 발전의 또 다른 데이터 포인트입니다. 흥미로운 데이터 포인트 —Whitmore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이제 이러한 도구를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있게되면서 일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이것에 대한 정말 멋진 점 중 하나는 GPT-2- 단순 및 Google Colaboratory (클라우드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노트북을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Google의 Jupyter 노트북 환경)와 같은 공개 도구가 정말 쉽다는 것입니다. AI로 이런 종류의 창조적 인 일을하는 것
여기에서 어디로 가는지 추측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경우 지옥, 시뮬레이션 가설이 사실이다, 어쩌면 우리는 이미 큰 AI 생성 어드벤처 게임의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