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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프린팅 코어 부품을 포함하는 에어로젯 로켓다인 RL10C-X 프로토타입 엔진이 플로리다 주 웨스트 팜 비치에 있는 에어로젯 로켓다인 시설에서 핫파이어 테스트를 거칩니다. 신용: 에어로젯 로켓다인
록히드 마틴, 가장 큰 미국 방위 계약자, 그것은 항공 우주 발사 시스템 달 로켓과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의 아틀라스, 델타, 벌컨 로켓에 엔진의 공급 업체 에어로젯 로켓 다인을 인수하기 위해 44 억 달러 상당의 거래에 도달했다고 늦은 일요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2018년 폐쇄된 거래에서 노스롭 그루먼이 92억 달러 규모의 견고한 로켓 빌더 궤도 ATK를 인수한 후 미국 항공우주 계약업체간의 통합의 또 다른 단계입니다. 이 협정은 일요일에 록히드 마틴의 우산 아래 액체 로켓 추진 시스템의 미국 최고 제공 업체 중 하나 인 에어로젯 로켓 다인을 가져올 것이라고 발표했다.
"Aerojet의 인수는 우리의 가치 사슬의 핵심 구성 요소를 완벽하게 통합하고, 우리의 결합 된 제조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효율성과 생산 운영을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록히드 마틴과 에어로젯 로켓다인 직원의 재능과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더 경쟁력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라고 록히드 마틴의 CEO 짐 타이클레트(Jim Taiclet)는 말했습니다.
Taiclet은 월요일 아침 투자 분석가와의 컨퍼런스 콜에서 "우리는 이미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중요한 파트너로서 가장 어려운 분야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보다 혁신적이고 저렴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이는 국방 전략의 핵심 요소인 극초음속, 미사일 방어 및 공간의 더 큰 성장을 위해 우리를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클레트는 에어로젯 로켓다인의 구매가 록히드 마틴에게 "진짜 거꾸로"가 있다고 말했다.
"통합 추진 및 전체 시스템 제품을 설계하는 것과 동일한 조직의 일원으로 엔지니어를 보유하면 록히드 마틴, 특히 미사일과 파일 제어 및 공간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시장에 더 빨리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더 효율적 일 것입니다 ... 즉, 최종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비용이 적게 듭니다."
에어로젯 로켓다인은 2013년 에어로젯의 모회사인 GenCorp와 프랫 앤 휘트니 로켓다인의 합병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로켓다인 사업은 1955년에 북미 항공의 단위로 설립된 후 일련의 방위 산업 통합을 통해 로크웰 인터내셔널과 보잉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프랫 & 휘트니는 2005년 보잉에서 로켓다인 사업을 인수하고 2013년 에어로젯과 합병할 때까지 로켓다인 사업을 인수했다.
Rocketdyne은 NASA의 토성 5 달 로켓과 우주 왕복선의 재사용 가능한 수소 연료 메인 엔진을 위한 강력한 F-1 메인 엔진을 제작했습니다. RS-25로 알려진 나머지 셔틀 메인 엔진은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이 10 년 후 달에 다시 사람들을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발사기를 위해 용도가 변경되고있다.
에어로젯은 1942년에 설립되어 티탄 로켓 제품군을 위한 엔진, 달로 날아간 아폴로 서비스 모듈의 엔진, 우주왕복선 궤도 기동 시스템 엔진을 개발했습니다.
우주 발사 시스템 상부 단계에서 사용하기 위해 NASA에 납품된 4개의 RL10 엔진. 신용: 에어로젯 로켓다인
그러나 에어로젯 로켓다인은 억만 장자 기업가 엘론 머스크와 제프 베조스가 이끄는 스페이스 엑스와 블루 오리진과 같은 상업 우주 회사의 경쟁에 의해 압력을 받고있다. 스페이스 엑스의 팔콘 9 팔콘 과 팔콘 헤비는 회사의 자신의 엔진을 로켓, 로켓을 재사용하는 회사의 성공은 비용을 절감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상업 발사 계약의 사자의 점유율을 취할 수 있도록, 정부 발사 거래의 증가 비율.
타이클레트는 록히드 마틴이 새로운 부채 융자와 현금을 사용하여 인수자금을 조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거래는 Aerojet Rocketdyne에게 50억 달러의 지분 가치를 제공하지만, Aerojet Rocketdyne이 주주들에게 "특별 배당금"을 발행한 후 거래 가치는 44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
"에어로젯 로켓다인에 대해 지불해야 할 총 고려 사항은 약 9천만 주이며, 이는 ... 그들의 컨버터블 노트를 포함, 약에 올 것이다 $4.6 십억," 케네스 Possenriede, 록히드 마틴의 최고 재무 책임자는 말했다. "그런 다음 기간 대출 부채약 3억 1,500만 달러를 상환할 것이며, 예상 현금 잔액을 고려할 때 마감 시 약 44억 달러의 예상 거래 가치를 볼 수 있습니다."
에어로젯 로켓다인과 NASA의 기존 추진 계약에는 SLS 임무를 위한 기존 RS-25 엔진 의 개조, 향후 SLS 비행을 위한 24개의 새로운 RS-25 엔진 생산 이 포함됩니다. NASA는 24개의 새로운 엔진 제조를 위해 에어로젯 로켓다인에게 거의 35억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주 발사 시스템과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의 아틀라스 5 및 델타 4 로켓에 사용되는 RL10 상부 스테이지 엔진과 델타 4의 RS-68A 첫 번째 스테이지 엔진을 제작합니다. 에어로젯 로켓다인은 또한 달 임무를 위한 NASA의 오리온 승무원 캡슐과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을 포함하여 수많은 정부 및 상업 우주선에 사용되는 로켓 추진기 및 전기 추진 시스템의 공급업체이며, 승무원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송합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경쟁에 직면, ULA는 벌칸 센타우루스라는 이름의 차세대 로켓을 개발하고, 몇 년 안에 아틀라스 5와 델타 4 로켓을 은퇴합니다.
보잉과 록히드 마틴의 50-50 합작 투자인 ULA는 벌칸 켄타우로스 로켓의 첫 번째 단계에 에어로젯 로켓다인의 새로운 엔진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했다. 그러나 발사 제공업체는 제프 베조스의 우주 회사인 블루 오리진이 제작한 BE-4 재사용 가능한 메탄 연료 엔진을 선택했습니다.
벌컨 센타우로스의 스트랩 온 솔리드 로켓 부스터는 오비탈 ATK에서 획득한 노하우를 사용하여 노스롭 그루먼이 제작할 예정이다. ULA는 지난 달 아틀라스 5 로켓 발사로 새로운 노스롭 그루먼 부스터 버전을 비행하기 시작했으며, 이전 아틀라스 5 로켓에서 발사된 에어로젯 로켓다인의 스트랩 온 모터를 교체했다.
첫 번째 SLS 코어 스테이지에 설치된 4개의 RS-25 엔진. 신용: 에어로젯 로켓다인
ULA 사업의 일부 손실에도 불구하고,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과 군사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에어로젯 로켓 다인의 장기 수십억 달러 계약은 회사의 수익성을 유지하고있다.
에어로젯 로켓다인은 또한 국방부의 미사일 방어 프로그램의 구성 요소를 만들고 장거리 군사 무기 시스템과 요격기를 위한 초음속 추진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록히드 마틴 관계자는 월요일 에어로젯 로켓다인의 인수, 정부 규제 기관과 에어로젯 로켓 다인 주주의 승인을 보류, 하반기에 종료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2021.
록히드 마틴의 최고 경영자 인 Taiclet은 에어로젯 로켓다인의 추진 시스템을 록히드 마틴의 포트폴리오에 이미 있는 프로그램과 통합하는 데 "운영상의 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효율성 향상, 엄격한 엔지니어링 통합 및 더 나은 생산 계획이 포함되며, 타이클레트는 초음속 프로그램, 공중 및 미사일 방어 및 우주 탐사분야에서 록히드 마틴의 역량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Aerojet Rocketdyne 고객이 또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록히드 마틴은 방위 및 우주 영역에서 추진 제품의 더 나은 상인 이 될 수 있도록 엔지니어링 및 제조 지원을 제공,"Taiclet는 말했다.
Taiclet은 록히드 마틴과 에어로젯 로켓다인 고객을 위한 저축 의 한 영역이 하청 업체 수수료의 제거에 올 것이라고 말했다.
Taiclet은 "우리 업계에는 수수료, 하청업체가 있는 경우 수수료를 부과하고 최종 고객에게 수수료를 부과하게 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 수수료 수준 중 하나를 취할 수 있다면, 전체 제품은 우리의 최종 고객에게 더 저렴 할 것입니다."
포세메리드는 ULA가 에어로젯 로켓다인의 매출의 약 10%를 차지한다고 말했다. 록히드 마틴은 ULA의 50 %를 소유하고 있지만, 회사는 ULA에 에어로젯 로켓 다인 제품의 판매에 수수료를 포함하여 계속 할 것으로 예상, 포센리데는 말했다.
"우리는 ULA의 공급 업체가 될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ULA에 대한 지분 지분을 가지고 있지만, 수수료를 계속 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물론 ULA에 판매하면서 제품에 수수료를 계속 부과하는 것은 여전히 경쟁력 있는 가격이 될 것입니다."
에어로젯 로켓다인의 CEO 겸 사장인 아일린 드레이크(Eileen Drake)는 성명서에서 "우리는 주주들에게 프리미엄 현금 가치와 직원, 고객 및 파트너에게 엄청난 혜택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거래에서 보완적인 기업들을 한데 모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록히드 마틴에 합류하는 것은 우리가 구축한 세계적 수준의 조직과 팀에 대한 증거이며, 진화의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를 나타냅니다." 드레이크는 말했다. "록히드 마틴의 일환으로, 우리는 우리의 공동 목적을 가속화하기 위해 우리의 실질적인 전문 지식과 자원과 함께 우리의 첨단 기술을 가져올 것이다: 우리 나라의 방어와 우주 탐사를 가능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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