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 희망풍차 결연세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설맞이 이웃사랑 음식 나눔 행사’ 갖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정순례)는 2일(금), 3일(토) 양 일간 희망풍차 결연세대 .조손가정.한부모한가정 등 어려움이 있는 이웃세대에 나눠드릴 소불고기, 떡국 떡, 사골육수, 오곡찹밥 을 준비하여 3일(토) 서남봉사관에서 100여명의 봉사원이 참석하여 ‘설맞이 이웃사랑 음식 및 물품’ 나눔을 전개하였다.
‘설맞이 이웃사랑 음식 나눔 행사’는 안산지구협의회가 주관하고 대한적십자사 서남봉사관(이계선관장)의 협조 와 현대할인마트.군자상사 (이용남대의원)
소불고기 350kg, (주)유림식품 (대표김성태) 떡 국떡 350kg물품 후원 과, 박팔문고문 50만원, 등 따뜻한 후원으로 정성과 마음을 담아 결연세대 300세대에 전달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시작부터 주방청소 와 강당청소로 깨끗한 환경으로 적십자 봉사원의 정성으로 만든 양념으로 직접 만든 소불고기(1kg)와 떡국 떡(1kg), 사골육수(1kg), 찰밥, 등을 함께 포장하여 희망풍차 결연세대 300세대에 적십자 봉사원이 직접 전달 하였다.
정순례회장은 조금이나마 함께 나눌 수 있는 설 명절이 되도록 따뜻한 관심과 후원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늘 웃음을 잃지 않고 적극 동참한 적십자 봉사원들께 감사함을 전하였다."
첫댓글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정순례) 봉사원 여러분 희망풍차 결연세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설맞이 이웃사랑 음식 나눔 행사를 개최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