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다가 차에 관한 괜찮은 기사를 봤거든요.
바로 BMW코리아에서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모집한다는거예요!!ㅋ
음후후… 제가 또 BMW를 타고있어서 관심이 갔는데요.
아무나 받아주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모집대상이 신차를 구입후에 1년~4년정도가 되고!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BMW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 100명을 선발을 한다는거에요.
일단 딱 저네요. ^^
제가 고객 평가단은 무슨일을 하는지 잘 모르는데요.
알아보니깐 우선 모니터링 프로그램은 고객 평가단이 직접 BMW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과 만족도를 평가하는건데요.
폭풍 지적을 할 수가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고객 좌담회 프로그램에서 BMW 서비스에 대한 평가단이
자유로운 의견을 낼 수가 있다고 하는데 할 말이 많습니다. ㅋ
그래서 저도 참여를 해서 BMW 서비스에 대해서 솔직한 의견들을 제시해볼까 합니다.
오는 9월 21일까지 평가단 홈페이지에 등록하거나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고 하는데 전 이미 작성을 했습니다.
저 말고도 관심이 있으시면 www.bmw-monitoring.co.kr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에 알아낸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BMW에서 5년간 무성 소모품을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차량을 산 모든 고객에서 워런티와는 별개로 5년간 10만km이내에서 소모품 교환과
정기 점검을 보장해주고 있는데요.
BSI PLUS는 소모품 교환과 점검을 5년에서 10년, 10만km에서
15만km으로 연장을 했다고 합니다! ^^ 우히히히~
아시다시피 차량 등록일부터 2년동안 주행거리 상관없이
월드와이드 워런티를 받을 수가 있는데요.
원래 기본 보증기간이 2년인데요.
이 기간이 초과하게 되면 3년, 6만km까지 보증수리를 적용된다고 합니다!
워런티 PLUS는 보증기간을 5년, 10만km으로 더 길게 연장되요~~
그리고 리프레시 캠페인이랑 시즌별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 아버지께서 유용하게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이런거 정말 괜찮은듯~~~ ^^
혹시 벤츠나 다른 차량도 이런걸 하나요???
아~ 그리고 저번에 역삼동을 돌아다니다가 보게 되었는데요.
BMW 코리아가 역삼동 쪽에도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를 신설했더라구요!
집에서 가까워서 좋은듯!! ㅋㅋ
소모품만 전문적으로 교환하는 서비스센터로 국내에는 첫 도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저번에 다른데서 바꾸는데 작업시간이 엄청나게 길어서 짜증이 났었는데요.
이제는 여기서 필터나 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교체등등 작업시간을 2시간 미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