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현대카드]결제금액확인/주소변경/청구금액확인 인바운드 | | | | 요약정보 | [업무키워드 : 콜센터/통신업체/신용카드회사/인터넷쇼핑몰/은행/해피콜 ] [해당직종 : 영업,마케팅,판매,TM , TM(인바운드) ] | 근무형태 | 경력 | 학력 | 나이 | 모집인원 | 연봉 | 계약직 | 무관 | 고졸 | 20세 ~ 35세 | 00명 | 1,600~1,800 | | | 자격요건 | [지원 자격] • 고졸이상, 1985 ~ 1974년 사이 출생한 남/여 • 상냥한 음성 및 CS 서비스 마인드 소지자 • 워드입력 200타/분 이상 가능자 • 콜센터 상담경력자 우대 (신입도 지원가능) • 신용상태 정상인 자 [복리 후생] • 4대보험 / 퇴직금 / 경조금 / 경조휴가 / 산전휴가 • 복리후생 제도 : 의료비/체력단련비/자기개발비지원 (연간 10~40만원 지원) • 우수사원 포상 및 해외연수제도 및 콘도미니엄사용 • 계약직 -> 정규직 (우수사원은 팀 내 관리자로도 승격가능) • 파견직 아니며 CIC KOREA 자체 직원이므로 장기근무 가능 | 담당업무 | [업무 내용] • 1577-6000 현대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순수 인바운드상담 (현대카드 일반상담 문의→카드상품, 결제금액 등 회원 문의에 대한 응대업무) 급여 부분 → 월평균 급여 130~140만원 이상 (상위 5% 이상 200만원 이상 수령 가능함) → 초기 3개월 정착지원금 보조 (최저 110만원 보장) → 6개월차 평균 125~135만원 → 9개월차 평균 140~150만원 → 1년차 평균 150~160만원 → 근속수당 : 6개월 이상 근무시 매월 5만원 별도지급 → 경력수당 : 30만원 지급 (경력 1년 이상자) → 인센티브는 통화품질,콜응대수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3개월이내에도 수령가 [근무 조건] •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주5일 근무 (토/일/공휴일 근무없음) • 근무장소 : 이수센터 (4호선 또는 7호선 이수역 하차 구산타워 17층) | 기타사항 | [지원 방법] • 온라인입사지원 (아래의 “입사지원“ 버튼클릭) • 이메일 접수 : recruit@cicservice.com • 전화문의 : 02-2086-8058, 02-6242-6232 • 지원서 작성시, 지원동기 및 경력사항 중심으로 자기소개 바랍니다. | | | | 근무지역 | 서울 동작구 | 역세권 | 4호선이수(총신대입구) | 급여조건 | 1,600~1,800 | 복리후생 | 주5일근무,연차,정기휴가,경조휴가,퇴직금,4대보험,고용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산재보험,건강검진,경조금,자기계발비보조,사내 동호회 운영, | | | | 전형절차 | [채용 일정] • 면접 일정 : 11/13(화) • 교육 일정 : 3주간 진행 • 3주간 교육 정상수료자 한해 입사됨 (교육비 1일 26,900\) | 제출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접수기간 | 2007-11-07~2007-11-12(마감4일전) | 접수방법 | [잡생각에서 온라인 입사지원] [홈페이지]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