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농촌지도사/농업연구사를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저의 경력이 농촌지도사/농업연구사로 임용되었을 때 호봉반영이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경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1. 군복무(21개월=1년9개월)
2. 이학석사(24개월=2년)
3. 농업(농생명)관련 공공기관 연구원(26개월=2년2개월14일)
4. 식품,제약계열 사기업 연구원(15개월=1년3개월8일)
현직 농촌지도사/농업연구사 분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예상 호봉수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농업연구사나 농촌지도사의 경우 1.번2번은 인정되는데 나머지는 연구사로 가시면 인정될가능성이 높은데 지도사는 해당 지자체 해석에 달린것 같아요 그리고 이학석사가 농업분야 석사인가요? 아님 다른 전공이었냐에 따라 좀 달라질수 있어요
석사는 생명과학(미생물학)입니다! 나머지가 인정이 안된다면 몇호봉쯤 될까요?
1. 군복무 : 1년 9개월 100% 반영
2. 이학석사 : 전공이 농업연구/농촌지도와 동일한 분야일경우 2년 0개월 / 유사한 분야일경우 1년 0개월
3. 농업 공공기관 연구원: 2년 2개월 100% 반영
4. 사기업연구원 : 지방자치단체 인사 담당자마다 다를것같아요 0~100% 이내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