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축제 - 고요의 바다
CODE:M - 고요의 바다 | 코드엠 마이스 | 마이스포털 CODE:M
고요의 바다 ○ 행사개요 - 달 표면을 뜻하는 고요의 바다. 꿈과 이상의 미래 인류가 처음 발을 내딛은 곳이자 우주의 적막하고 …, 전시,포럼,세미나,축제정보를 마이스포털 코드엠에
code-m.kr
고요의 바다
○ 행사개요
- 달 표면을 뜻하는 고요의 바다. 꿈과 이상의 미래
인류가 처음 발을 내딛은 곳이자 우주의 적막하고 고요한 공간
인류는 우주라는 미지의 영역을 향해 가며 생명 혹은 우리와의 연관된 무언가를 발견하기 위해 끊임없이 탐험합니다. 우리가 발견하고 싶은 것은 희망의 미래가 아닐까요?
전통은 결국 우리가 꿈꾸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탐험하는 우리의 모든 감각이자 재료입니다. 향가의 함축적인 시와 풍류의 정제
마이스 사이트 코드엠! 마이스의 모든 정보는 CODE:M 에서! https://www.code-m.kr
된 음악에서
다양한 사운드를 통해 새로운 경계에 발을 딛는 우리만의 시공간을 창조해 보고자 합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2024.05.01 (수) / 오후 7시 30분 (공연시간 : 90 분 / 인터미션 없음)
- 행사 장소 : 세종문화회관 세종M씨어터
○ 행사내용
- PROGRAM
1. 평화의 기도 - 조선시대 제례악의 모티브가 되었을 것 같은 태평성대를 기원하는 향가이다.
2. 해량海諒 - 역신을 대하는 처용의 아량에 역신이 물러갔다는 향가 처용가에 모티브를 얻어 다이나믹한 장단의 패턴 위에 가락들의 변주를 풀어낸다.
3. 솔바람 - 소나무에 이는 바람이라는 고려가요의 ‘풍입송’을 모티브로 내면이 고요할 때 비로소 들리는 자연의 이야기 - 숲의 소리, 바람의 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표현해본다.
4. 길을 쓰는 별 - 빛과 어둠을 넘나들며 반짝이는 별들의 유희
5. 헌화지곡 - 암소를 끌고 지나가던 노인이 아름다운 수로부인에게 꽃을 꺾어 바치며 부른 향가이다.
6. 고요의 바다 - 양금의 루프사운드 패턴이 점점 확장되는 가운데 가야금이 흐트러지며 유영한다. 대아쟁의 대선율이 유유히 흐르고 가야금의 맑은 울림이 스며들면서 신비로운 작은 우주가 생겨난다.
- 출연자
김덕수, 신현식, 박순아, 허희정, 정송희, 이경섭, 정혜빈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R석 50,000원 S석 30,000원
- 8세 이상
○ 문의
- ☏ 예술숲 1800-4746
- ☏ 인터파크 1544-1555
https://www.code-m.kr/mice/view/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