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 계신 분이신가봐요. 저는 목이 육안으론 별 티가 안 났지만 만져보면 안에 부은 것 같은 띵띵(?)한 느낌이 들었어요~쇄골가운데 바로 윗부분이요. 갑자기 3ㅡ4일간 낮이고 밤이고 숨이 막혀 특히 밤에 잠들기 어려웠고 자다가도 컥 하며 깼었어요. 안되겠다 싶어 근처 이비인후과에서 살펴본 바론 큰 이상은 없다고 그러나 제가 만졌을 때 불편한 부분이 후두부라곤 하더라구요. 항생제 주사맞고 바로 그날 좋아졌고 확실히 불편했던 목부분 부은것이 가라앉은 것 느낄 수 있었어요. 혹 도움이 되실까 싶어 다시 길게 적어보았어요. 주무시기 어려워 정말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적절한 치료 받으셔서 증상이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첫댓글 저 그래서 며칠 간 숨쉬기가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이비인후과 가서 정확한 원인은 못찾았지만 항생제 주사 맞고 약먹고 괜찮아졌어요.
저같은 분이 계셨군요. 답변감사합니다.
혹시 체중이 아주 많이 나가시나요?
아니면 수면무호흡의 원인이 무엇때문인지 이비인후과 정밀검사 받아보셔야 될것같아요.
언제 한국에 오실일은 없으신지요?
아주 적게나가고 코도 평생 골아본적없는데도 그러네요.
좀있다 다 정리하고 들어갈려구요. 산좋고 물좋은데 살다가 천식 고치러 한국들어가는게 참 아이러니네요
해외에 계신 분이신가봐요. 저는 목이 육안으론 별 티가 안 났지만 만져보면 안에 부은 것 같은 띵띵(?)한 느낌이 들었어요~쇄골가운데 바로 윗부분이요.
갑자기 3ㅡ4일간 낮이고 밤이고 숨이 막혀 특히 밤에 잠들기 어려웠고 자다가도 컥 하며 깼었어요. 안되겠다 싶어 근처 이비인후과에서 살펴본 바론 큰 이상은 없다고 그러나 제가 만졌을 때 불편한 부분이 후두부라곤 하더라구요. 항생제 주사맞고 바로 그날 좋아졌고 확실히 불편했던 목부분 부은것이 가라앉은 것 느낄 수 있었어요. 혹 도움이 되실까 싶어 다시 길게 적어보았어요. 주무시기 어려워 정말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적절한 치료 받으셔서 증상이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답변감사합니다. 지금 항생제 먹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