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앞역 개통에 따라 전통적으로 고려대 스쿨버스였던 성북04번이 승객급감으로 이어지네요
동묘앞역 개통으로 종암동~종로간 100번의 과부하도 어느정도 해소되겠죠?
(아무리 그래도 지금 100번은 증차가 필요함)
신설동역 수요도 크게 줄고... 동묘앞역 개통이 주변지역의 생활패턴에 큰 변화를 가져오는듯...
첫댓글 오히려 청량리권과 도심권의 경계부인 신설동역의 입지를 약화시키고 도심권으로 동대문상권의 언저리인 동묘앞역의 입지가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서울 동북지역(1, 6호선 주변지역)의 도심종속이 심화될 수 있습니다.
아직 4호선 라인에서 출퇴근하는 사람들때문에 04번이 존속중인듯
역시 성북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오히려 청량리권과 도심권의 경계부인 신설동역의 입지를 약화시키고 도심권으로 동대문상권의 언저리인 동묘앞역의 입지가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서울 동북지역(1, 6호선 주변지역)의 도심종속이 심화될 수 있습니다.
아직 4호선 라인에서 출퇴근하는 사람들때문에 04번이 존속중인듯
역시 성북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