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회장 김부덕)는 7월26일(수)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조리실에서, 한여름 기력을 잃기 쉬운 삼복더위중 중복을 맞아 희망풍차 결연세대 230세대에 삼계탕과 함께 나눠드릴 열무김치를 담궜다.
지구협의회 김부덕 회장은 삼계탕까지 직접 끓여서 대접하고 싶지만 워낙 많은 양이라서 삼계탕을 끓이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임원들과 의논한 끝에 함께 드실 얼갈이 열무김치를 담궈 드리게 되었다며 얼갈이, 열무 150단을 준비, 임원들과 25개 읍면동 단위봉사회 회장들이 아침 일찍부터 나와 다듬고 절궈서 갖은 양념에 맛있게 버무려 용기에 담았다.
비록 중복은 어제였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한여름 건강하게 잘 이겨 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정성껏 만든 김치와 삼계탕(2봉), 라면(멀티1)을 준비 25개 읍면동 단위봉사회별로 배분 후 각 단위봉사회에서 봉사원들이 230세대에 가가호호 직접 전달해 드리도록 했다.
김부덕 회장은 격려차 방문 함께 일손을 도운 남중부봉사관 김은혜 관장과 함께 온 두 대리에게도 오늘 너무 땀을 많이 흘리고 고생했다며 임원, 단위봉사회 회장들 모두 다시 확산되고있는 코로나19 조심하고 한여름 건강관리 잘 하시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첫댓글 각 봉사회별로 물품을 분류해 놓은 자원봉사센터 1층이 눈에 선하네요.더운 날씨에도 결연세대를 위해 정성껏 음식을 준비하신 화성지구협의회 김부덕 회장님과 임원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힘은 들었지만
보람은 있었습니다
관장님 점심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화성지구협의회 김부덕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중복을 맞아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삼계탕과 열무김치를 담구어
어르신들의 보양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김치, 삼계탕 2봉, 라면 멀티1봉이 푸짐합니다.
김부덕 회장님 늘, 감사드리고 장채민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구슬땀으로 범벅하면서도 모두 즐겁게
했답니다
회장님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성지구협의회 김부덕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화성시
보조금으로 열무김를 담가 삼계탕, 라면 멀티 등을 준비
희망풍차결연세대에 나눔하시느라 더운날씨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장채민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국장님 응원 감사합니다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