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식당 종업원이 탈북을 해 한국에 귀순하자 한국정부가 납치한 것처럼 북한과 북한 가족들이 날조 선동하자 민변이 북한가족 위임장을 받아 자유의사에 의한 것인지 여부를 따지겠다고 하다니 민변의 국적은 도대체 어디인가?
중국에 있는 북한 식당 여종업원 12명과 지배인 1명이 세습독재가 싫어서 제3국을 통해 귀순을 했다. 그러자 북한과 북한가족이 한국정부가 납치해 간 처럼 날조 선동하는데도 민변이 탈북자들 북한가족의 위임장을 받아 인신보호법상 수용구제신청을 하다니 기가 막힌다.
김일성을 우상화한 북한세습독재를 감안하면 탈북한 북한 가족의 위임장을 받는 것은 북한당국의 승인없이는 불가능하다. 북한가족의 의사대로 탈북자들이 진술하지 않으면 북한가족이 처벌을 받는다는 것을 사실상 협박하는 것을 대변하는 민변의 정체는 무엇인가? 무슨 신출귀몰한 재주가 있어 북한가족의 위임장을 받아 북한당국의 조종을 받는 북한가족의 주장을 대변하는 민변,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면서 내란선동을 한 이석기 사건을 무죄라고 해괴한 주장을 하는 민변을 법치로 다스려야 하지 않을까?
6.25전범 감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내란선동 이석기를 무죄라고 변론한 이재정 민변 변호사를 원내 대변인으로 임명한 더 민주당이 주도하는 개헌정국, 총선기간 동안 대통령 청와대 친박 새누리당을 신랄하게 비난하고 유승민 이재오 공천탈락을 반대한 김무성의 옥쇄(?)파동을 신의 한수라고 우상화한 사이비 보수언론이 조성한 개헌여론이 헌법과 대통령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위험천만한 개헌이 될 것이다. 북한가족의 의사를 가장한 북한당국에 놀아나는 민변, 일심회 간첩단 사건 왕재산 간첩단 사건, 이석기 내란선동 사건, 한총련 범민련과 같은 이적단체 사건 모두 무죄라고 투쟁한 민변은 해체되어야 하지 않을까?
북한이라는 국가는 보통 자유주의세계에서는 이해가 안되는 국가입니다. 모든 걸 북한이 아닌 상대국의 책임으로 돌리는 어처구니 없는 나라 규칙도 없고~ 도덕도 없고~ 더더욱 인권이란건 아주 없는 나라이니 국민이 버리고 떠날 수 밖에 없는 나라~~ 그것을 대한민국에서 강제로 납치 했다지 않어요.? 그나저나 이 대한민국안에 잇는 종북세력들읠 척결해야지요.
첫댓글 좋은글 올려 주셨네요
감사 합니다.
자유가 그리워서
탈북한 사람들인데
혹 그중 간첩이
있을 수 있겠으나,
정보부에서 선별을
했겠지요. 그런데
판사가 다시 불러
문책을 한다니
이해가 안됩니다.
아무튼 대과없이
자유품에 안겼으면
합니다.
북한이라는 국가는 보통 자유주의세계에서는 이해가 안되는 국가입니다.
모든 걸 북한이 아닌 상대국의 책임으로 돌리는 어처구니 없는 나라
규칙도 없고~ 도덕도 없고~
더더욱 인권이란건 아주 없는 나라이니 국민이 버리고 떠날 수 밖에 없는 나라~~
그것을 대한민국에서 강제로 납치 했다지 않어요.?
그나저나 이 대한민국안에 잇는 종북세력들읠 척결해야지요.
자유을찾은 탈북자중 간첩 PC방에서 체포되는 영상 극소수겠지만 충격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