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아침 기상 직후가 가장 힘들어요.
출근 준비할때 호흡곤란을 가장 많이 느끼는 것 같아요. 수차례 기침을 통해 가래를 좀 배출시키면 좀 편해 지는데 이 과정이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물론 출근 후에도 편한 건 아니구요.. 폐기능이 많이 약해져서 어떨땐 걷는것 조차 힘들고 계단은 더욱더 고통스럽고..ㅠ
아마도 카페 회원님은 충분히 이런 상황에 공감이 가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감기까지 들어서 비영과 부비동염이 같이 오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병원가서 항생제 처방을 받아서 먹고 있어요. 물론 스테로이드(피디정) 도 같이요. 정말이지 스테로이드는 먹고 싶지 않은데 이 약이 가장 잘 듣네요. 그외 여러 천식약은 별로 효과가 있는 것 같지 않아서 ㅠㅠ
천식약 중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하면 전립선이 붓는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소변보는게 좀 힘들어져 그 약들의 부작용란을 보니 전립선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표현이 되어 있어서 가급적이면 이런류의 약은 피하고 있습니다.
양약으로는 치료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그동안의 경험으로 절실히 느꼈고, 민간요법/한약을 그 동안 여러방법으로 체험을 하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효과를 보지를 못하고 있어요.
어떤 한약은 복용할때 명현(?)인지 부작용인지 잘 모르겠지만 몸이 힘드는 경우도 밌어서 이것도 어려운 숙제 같구요..
카페님들,, 제가 아직 이 카페의 게시글을 다 읽어보지 못해서 그런데 여러분들이 체험한 좋은 효험들을 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두서없이 막 적었는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많이 힘드시겠어요.. 여기 효과본 치료경험게시판 읽어보시면 님한테 맞는것도 있을거예요
하루빨리 잘낫기를 바랍니다
산마루님, 호박즙 만들때 도라지 은행 생강 대추 맥문동의 비율은 어떻게 되야 하는지요? 예를 들어 호박 10킬로그램, 도라지 1킬로그램.... 물 20리터.. 뭐 이런식의 비율로요..
산마루님, 감사합니다. 금방, 님이 올려 놓으신 "천식에 대한 고찰" 의 글을 읽고 있었습니다. 출력해서 수시로 읽어보면서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리아님. 힘내세요.해독.세포재생에 힘쓰세요.아마 저처럼 라리아님도 피가 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기침.숨참도 몸이 그렇게라도해서 생명유지를 하는 것입니다.심한분은 알레르기없이 바로 암으로 진행됩니다.이 노래로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기억이란 사랑보다(이문세)~~
맞아요 저는 여자이지만 약사님께물어보니 비염약중에 전립선에영향을주는약이 있다고 했어요~ 2주이상먹으면 안되는 비염약이있는듯요......
이 카페에 회원님들의 모든 게시글에서 제가 참으로 많은 위안을 얻고 있습니다. 하시는 말씀들에 모두 1000% 공감이 가구요.. 많은 힘이 됩니다. 이 카페에 진작 찾아올걸 그랬어요.
저의 개똥철학에 곧 빠지실것입니다.냐하하하~~~
저도 축농증 심하고 비염 가래 많아 아침에 엄청 나옵니다. 식염분말과 주사기 사서 아침에 500cc 정도 양쪽 코 세척하시면 도움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