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매출은 목표가 3만엔이었는데 2만 엔이었습니다.. 신입사원임을 고려할때 나쁘지는 않습니다.
근무시간은 10:27분으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 택시 운행시간은 오전 4시간 오후 3시간 30분 합해서 7시간 30분입니다.
(사진에 근무시간 8시간 30분은 오타입니다)
주행거리는 113키로입니다. 손님 오전 8명 오후 4명 12명을 태워서 2만엔 매출을 올렸습니다. 손님 1인당 매출이 2만원 정도 됩니다.
일본 택시는 이렇게 근무합니다. 한국은 껌값 택시요금에 3000원짜리 기본손님 태우고 하루 오전에 30명 이상 태우면서 매출은 15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하루 12시간 밥도 안처먹고..근무해서 올리는 매출입니다.
택시 손님이 없니 개소리하는 병신들은 오래전부터 택시질을 한놈들입니다.
그놈들은 말도안되는 환경에서 택시를 했습니다. 합승이 기본이요. 따블 따따블이 기본인 환경
개같이 일해서 개같이 벌은 놈들입니다.
좀 인간답게 삽시다. 이런 껌값요금에 봉사하면서, 손님 없다고 별 염병을 떱니다.
택시요금을 대폭올린후 택시가 남아돌면 감차하면됩니다.
감차가 먼저라고 떠드는 병신들 때문에 당신들이 개 거지새끼처럼 사회의 바닥 사생아처럼 삽니다.
개 거지새끼들, 고등학교도 못나온 저학력자들이 만든 지금의 택시지옥을 타파해야합니다.
이연수가 좋다고 찍어준 병신들, 저학력자를 또 뽑아서 뭘하겠다고.
지난 1년간 이연수의 행태를 봅시다.
수준이하의 짓만 합니다. 저런것들이 조합장이라고 저런것들이 대표자라고 거들먹거리고..
다닙니다.
수준이하..개인택시조합...
거기에 돈내는 자들....
부제가 좋다고 말하는 병신새끼들,,,,
택시요금이 싸서 거지가 됐는데...택시요금 올리면 손님떨어진다고 떠드는 병신들..
이 택시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못하기 때문에 저런 병신소리를 하는 겁니다.
택시는 요금이 싸다고 마구마구 타고 요금이 비싸다고 안타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필요한 사람은 타야하는 시스템입니다.
택시요금을 인상해서 적정한 수준이 되면 승차거부 문제도 없어지고 택시기사가 지금보다 돈을 더많이 벌수 있습니다. 택시요금 오르면, 더 힘들어지는게 아닌데도 불구하고 저 고등학교도 못나온 저학력 병신들은 택시요금이 오르면 더 힘들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개병신들입니다. 내가 논리적으로 설명을 해도 알아먹지 못하는 병신들이죠
저런 병신들에게는 욕이 최고의 훈계입니다.
말을 하면 알아처먹어야하는데 대가리도 나쁜 새끼들이 아직도 감차 감차...부제유지 떠들고 있습니다.
첫댓글 역쉬 독립님 멋찌십니다~~
똥차분 ㅋㅋ
보고 댓글다시길 기대왕빵됩니다
턕시란 자체가 비싼 요금이고 거지들이 탈 수 없는 고급교통 수단이란 보편화된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짜장면 값 보다 더 싼 3000원 짜리
요금을 타면서 서비스 운운하고
골목길 끝까지 가야 되는 이노무
행정 자체가 지랄입니다.
부제폐지 합시다 병신세끼 ㅋㅋ 고학력자들 요금 안올라고 모해요 병신세끼들 장시간 일하기 좋나봥?
부제폐지 찬성 요금인상 찬성 고학력 이사장 찬성 또 뭐더라
대찬성
헌법소원 고고 ~
택시요금제 현실화...
이것이 진리인 듯 ~
택시독립님의 지식의 광범위 함에
감탄 합니다...
아무리못해도 모든차량 전부다 모범화되어야합니다
전적으로 공감백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