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
노래 추천해주러 왔어 ••
막생은 처음이라 .. 문제 있으면 바로 말해주면 피드백할게 ~ 고마워 :)
(미방 넣고 싶은데 ㅠㅠ안넣어진다...)
1. 이요한 - CRAZY
- 슈스케에 나왔던 가수야 ! 저음이 되게 매력있고 부드러운 목소리야 ~ 다른 노래들도 다 좋은데 이번에 신곡이 나와서 가져와봤어 :) 새벽에 듣기 좋아 조곤조곤.
2. Try again - 디어 & 재현
- 맞아 ! 이노래는 엔씨티 재현이 같이 불렀어~ 그래서 알 만한 사람들은 알거야. 근데 완전 깜짝 놀랐어 기존 엔씨티 느낌이랑 되게 다르구 디어님도 목소리가 좋아. 밤에 듣기 좋은 부드러운 느낌.
3. 소심한 그녀 - 소심한 오빠들
- 이 노래는 뒤에 기타 소리가 들려오는데 그 어쿠스틱한 느낌이 너무 좋아.
4. 만화가의 사려 깊은 고양이 - W
- 내가 예전부터 참 좋아하는 노래야. 저녁~ 밤에 듣기 좋구 뒤에 잔잔하게 깔리는 드럼 소리도 좋아.
5. 언제부터 - 오존
- 잔잔한 노래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마 오존 노래 들어봤을 거야 ! (아닐수도??) 이 곡도 따끈따끈해.. 되게 무덤덤하면서도 느린 목소리가 난 너무 좋아.
6. K - cigarettes after sex
- 첫 외국곡이넹 . 되게 새벽에 나올거 같이 잔잔하면서도 퇴폐적이야~~~
7. 문득 - 해브어티
- 해브어티 노래들도 다 참 좋다능... 해브어티 노래들은 뭔가 약간 시작부분에 단조스러운 그런 (음알못이라 설명 불가....) 그런 소리가 있는데 되게 좋아. 이 노래도 좋고 sad waltz 도 좋아.
8. wet - 40
- 듣는 편지 라는 노래 아는 사람 많을 거야 ! 그 노래 부르신 분이야. 그리고 자작곡 ! 이 노래 진짜 듣자마자 바로 저장.. 너무 좋아 . 노래도 참 좋고 가사도 참 공감돼 요즘 우울한 사람들은 들어봐.
9. 고양이와 나 (acoustic ver) - 캐스커
- 캐스커는 워낙 유명하지.. 난 사실 이 노래 어쿠스틱 버전을 정말 좋아해 더 신비로운 느낌 ? 내가 고양이도 좋아하고 하다 보니까 어느 날 이 노래에 꽂혀서 이 노래만 듣고 다녔어. 그 정도로 좋아 !
10. 깊은 우리 젊은 날 - 위아더나잇
- 이 노래도 참 위로가 되어주는 노래야. 우리에게 괜찮다고 토닥토닥해주는 느낌 !
11. 니가 잠든 사이에 나는 - 다린
- 다린님 노래 다 너무 너무 좋다. 밤과 새벽에 듣기 딱 ! 적당한 노래야. 저음의 음색이 되게 너무 매력적이고 자기 전에 또는 잠 안올 때 들으면 너무 좋고.. 기타 소리가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것도 너무 좋아.. 다른 노래들도 비슷한 분위기들이니까 다 추천해 진짜루.
12. 우리 사이에 - 곽진언
- 곽진언님 목소리도 자기 전에 들으면 참 좋지 ? 이 노래 역시 그래. 나한테 말해주는 것 같아서 조곤조곤 듣고 있으면 내 기분도 몽실거려.
13. JJ - 흠
- 이 노래도 내가 정말 좋아해서 자주 들었었어. 중독성도 있어서 나중에 제이제이~ 이렇게 흥얼거리게 돼.
-
나는 음악 듣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나 혼자 듣기 아까운 곡들이 너무 많아서 , 나도 막생에서 얻어가는 곡들이 많아서 , 한 번 글을 써봤어 !
만약에 다음에 글을 쓰게 된다면 그때는 이번 노래들보다는 덜 잔잔하지만 신난다기보다는 카페에서 들을만한 곡들로 가져오고 싶다 :)
즐감하구
문제 있으면 바로 알려줘 ! 좋은 하루
첫댓글 진짜 이 글 보는 사람은 니가 잠든 사이에 나는 꼭 들어줘ㅠㅠㅠㅠㅠㅠㅍㅍ 다린님 음색 새벽이랑 찰떡이야ㅠㅠㅠㅠ 글 고마워 다 잘 들을게 ❤❤
고마워 ! 잘 듣고 좋은 밤 보내길 바라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꺅 ! 고마워 ㅎㅎㅎ 잘들어줘 ㅎㅎ!💓
고마워 좋은 노래 많다
우와.. 고마워 !~ 굿나잇 ㅎㅎ
고마옹♥️
북맠해놓구 좀따 들을게! 고마오!!
깊은 우리 젊은날 안다니ㅜㅜ개띵곡
고마워😆💓
ㅓㅎ 내가 조아하는 아티스트 다 이따 고마웡 지우묜 안됑
져아
8번 포티 설명에 슬픈편지 아니고 듣는편지 아니얌..?!
추천 잘 들어볼게☺️
헉 당장 수정하께. . 고마오 !
아미친 다좋아
와.. 다 너무 좋음
넘조하 방금 귀녹음 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