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댓글에 오돔이 없고, 빅벤이 LA의 파워포워드를 한다면 어떨까란 이야기가 있더군요. 팸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얼추 계약기간이나 샐러리도 비슷하게 대충 맞아 떨어지는 것 같기도 하구요.
일단 트레이드 자체가 불가능한 것은 압니다. 시카고 입장에서 오돔 데리고 와도, 효용 가능성이 빅벤 보다 낫다라고 하기 힘들기 때문이죠. 다만, LA로 빅벤이 온다면 오돔보다는 어떤 잇점이 있을지 궁금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단순히 수비력 보강에서 끝나는 걸까요? 콰미 빅벤 라인에서 나오는 수비력이나 바이넘 빅벤 라인이 골밑 공격과 도움 수비 보완 관계로만 끝날 것 같지는 않다고 봅니다. 파급 효과라고 해야하나, 보이지 않는 효과도 뭔가 있을 것 같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콰미 오돔 라인과 바이넘 오돔 라인 보다 창출되는 효과가 클 것 같은데 말이죠.
콰미 바이넘과 단짝으로 오돔이었을 때의 장단점과 빅벤이 단짝이었을 때의 장단점에 대해서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첫댓글 빅벤은 수비는 좋으나 예전처럼 리바가 좋지 않은지라..별로인듯...
오덤 팔고 빅벤이요? (-_- ;; 빅벤이 분명 좋은 선수이긴 합니다만 공격에선 꽝입니다. 바이넘한테 인사이드 공격 다 맡기기엔 아직 너무 부족하구요, 디펜스도 예전만 하지 못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 오덤에 익숙해져여서인지 전 오덤 그다지 팔아야 한다곤 생각 안는데...
수비하나는 확실히 나아질듯싶습니다 오덤이 4번을 보기엔 무리가잇어보여서..
차라리 오덤이 더 괜찮죠
그럼 코비의 공격부담이 더 커지는..무릎아작나겠어요...
차라리 가솔린은 영입하는게나을듯;; 돈이 엄청깨지겠지만;; 내년에 fa 인가요: 그럼 옥돔과 틀드는?
저메인오닐도 그렇고 빅벤도 그렇고.. 왜 죄다 망가졌다고둘 하네요...세월이 무섭다..ㅜ
세월에는 장사 없는 거죠. 10여 년 이상 천하를 호령했던 샤크도 이제 퇴물 소리 듣는 세상인데요.
퇴물이라는말은 좀심했네요 그래도 MDP 인데
프로의 세계이니까 못하면 어쩔수없죠ㅠㅠㅠ
빅벤 디트때가 아닌 올랜도시절로 돌아감;;;쓸모가;;;;딱히 스타팅구실도 못한다는 오덤의 공격력과 10리바정도가 아까움..
오돔 공격력보다는 수비력에 눈을 뜬 듯 보이지 않나요? 4번 수비도 굉장히 잘해주고 있다고 생각하고있는데요;;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보스턴전에서 가넷한테 발리긴 했지만;; 가넷 던컨급선수들이야 자주만나는것도 아니고..
가넷 던컨급은 완죤 유니크..
빅벤을 4번 놓는건 콰미 4번 놓는거랑 다르지 않다고 생각;;;
현 울팀에 콰미가 있는한 빅벤 그렇게 크게 도움이 될거 같지는 않내요...저도 이트레이드 생각해봤는대... 그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