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참 외모에 신경을 많이쓸 25세 청년 입니다.
저는 심한 m자형 머리로 중학교때 부터 늘 .. 베지터 .. 였습니다.
군대에 있을때에는 아는 고참이 탈모로 프로스카를 복용하기에 같이 1년정도 먹어봤는데...
별소용이 없더군요 ㅡㅡ 그리하여 전역후 1달후인 2007. 1. 31 m자 라인교정 (2000모) 를 .
강남역 xx성형외과에서 시술받았습니다. .
하지만 라인이 너무 ㅡ 일자여서 인형 머리처럼 부자연스러워 보이고... 밀도가 낮아서...
이마를 올리고 다니기도 못하고... 탈모로 오해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1년 후 다시!! 병원을 찾아 2틀전 2008.2 .25 2차 수술로 2000모를 모발이식 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아는 지인으로 부터 이 카페를 소개받으면서 부터 .. 제 의혹은 점점 커지기 시작합니다...)
1. m자형 라인교정은 집안의 유전인자를 따져서 시술을 하고, 젊은 나이에는 함부로 시술을 하지않는다?!?!
(제가 받은 성형외과 원장님은 아무것도 묻지 않았습니다... 저를 쌩판 모르시는 분인데도 말이죠....ㅡㅡ)
2. 시술후 다음날 샴푸를 해주시고, 탈모 예방을 위해 병원에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준다?!?!
(병원에서 3일뒤부터 흐르는 물로 조심스레 헹굴수 있고, 5일뒤 후두부 꿰멘데 소독하러 오고,
10일뒤 실밥 푼데요.. 1차 시술때에도 동일했고요.. 실밥제거 후, 아무 관리 안해주셨습니다.
여기서 2차시술 받은게 지금 후회되요 ㅡㅡ)
3. 눈을 가리고 시술하다보니... 실제로 시술자가 누구인지 믿을수 없다?!?!?!?!
(제가 모발이식 받은 병원이 성형외과이다 보니 ... 뒷머리에서 모근 체취할때 원장 선생님이 안하시고,
어디서 출장오신분 이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원장님께 제머리 선생님이 직접해주시는거 맞죠?!?! 했더니
당당하게 "당연하죠" 답변하셨습니 다. 시술때 몇가지 궁금점을 원장선생님께 여쭤받습니다.
하지만 원장선생님은 한마디도 안하고, 간호사가 모든 답변을 대신 해 주었습니다. 눈을 가리고 있던터이라...
아무도 못믿겠습니다 ..ㅡㅡ^ ) * 병원 선택과정?!?! 어머니가 제가 시술한 성형외과에서 아주약간 손 보신데가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제 모발이식 얘기가 나왓고,,,, 원장선생님이 잘 해주신다고 해서 믿고 찾아간거였습니다.
모발 전문병원이 아니여서,,, 너무 걱정 됩니다 ........... 털털 원장선생님!!!!! 저 지금 2틀째라 매우 민감합니다.....
시술을 다른데서 했는데 원장님 찾아가도 되나요?!?! 좋은방법이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모발이식털털카페입니다.
안타까운 내용을 아침부터 접하게되어 마음이 편하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미 현재 수술한 상태이고, 안정을 취하셔야 할때 환자분의 심리상태가 걱정이 되는데요.
우선은 지금 현재 수술한 상태이므로, 안정을 취해주시는 것이 좋고,
수술이 잘됐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좋은 결과만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것 밖에는 없으므로,
수술후 1년이 지난시점에, 병원을 내원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은 상담단계는 아닌 것 같습니다. 긍정적으로 보시고 좋은 마음으로 기다려보세요.
ps: 25세 젊은 남성의 후두부 모발(가장 좋은 모발)을 두번에 걸쳐 이미 다 써버렸으므로,
상담은 그 결과가 나오는 시점인 수술후 1년된 시점에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20대 초반,중반의 남성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남성헤어라인이나 M자 모발이식 수술을 결정하실때는 꼭 전문가에게 문의하시고 맡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