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국스카이크레인정보공유카페
 
 
 

최근 댓글 보기

 
최신 댓글이 없습니다.
 
 
 

카페 통계

 
방문
20240707
8
20240708
3
20240709
5
20240710
4
20240711
9
가입
20240707
0
20240708
0
20240709
0
20240710
0
20240711
0
게시글
20240707
0
20240708
0
20240709
0
20240710
0
20240711
0
댓글
20240707
0
20240708
0
20240709
0
20240710
0
20240711
0
 
카페 게시글
스카이^^작업현장사진 나무관세음보살
썬콜~이귀조 추천 0 조회 588 13.02.21 19:47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2.23 21:59

    첫댓글 참으로 답답하고. 기막힌 현실적 사실을
    대하시는 사장님.....심정을 절실하게

    ......느끼는 내용을 접하는 글입니다.

    ㅡ그첫번째 금전적 손실과
    고객과 지켜야할 시간적 여유가 다 무시되는
    현실에 ...
    여태까지 경험하지 못한 암담함에.
    같은 장비운영하는 한사람으.로
    .......
    심적인 고통을 같이하지 못함에
    내스스로 나약함을 원망해 봅니다.

    앞으로 다가서는 현실은...
    처음......문제 발생에 원인된 사안을
    원점으로 생각하면서
    판단되는 심정을 남기며. . .....

    제작사의 진정성있는 대처를 .....요구합니다.

  • 13.02.23 21:57

    [네이버]
    블로그 : 한방에 훅 간다.
    http://me2.do/xAUYNidL

  • 13.02.21 23:44

    어~후~~
    진우가 인지도는 약해도 이사장님이 심사 숙고하여 뽑은 장비라고 생각되기에.. 갑자기 신뢰도가 90%로 상승하여
    어제는 한신장비 견적보고.. 수일내로 진우도 견적을 보려고 하던 찰나인데.... 헉~~~~
    0.1%로 봐야 할지.. 다른 장비들도 동일한 수준일지... 심히 우려되네요~

    정말 속 터지시겠군요~~~
    새장비에 소화기를 끌고 바닥으로 기어들어가는 심정이.....휴~~~~~
    아무튼 잘 ~ 마무리 되실길 바라겠습니다.

  • 13.02.22 19:24

    진짜 화나시겠습니다...
    임판에 새장비에..일도 못하시고..휴~~제작사측의 행동이 너무 화가날지경이네요
    하루빨리 좋은 일만있기를 기원합니다

  • 13.02.22 21:11

    장비제작사들은 다그런건지 자기들입장만생각하는게 너무화가나요

  • 13.02.22 22:44

    휴~~~~
    저도 다음에 장비를 구입한다면,
    사장님이 선택한 진우를 1순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건뭐~~~~우리들은 모든 특장차들의 봉이란 말인가요?????
    제가 열이나며....예전 다산에서의 쓰린 추억이 생각나네요~~~~~

  • 13.02.22 23:47

    모든장비사가 다그렇군요 꼭 소비자가 이길수 있는날이 올것입니다 화이팅

  • 13.02.23 11:35

    불은 주행중 난건가요 아님 용접하다 난건가요?

  • 13.02.23 11:47

    내차도 abs 불들어 오는데 점검 받아 보야되나요?

  • 13.02.23 15:58

    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읺되시겟네요.
    고생많이 하셨네요.
    진정으로 어떤장비가 말썽이 없을지 궁금합니다....

  • 13.02.25 00:15

    리콜처리가 어렵나보죠

  • 13.02.25 09:28

    사장님 힘네시고 지도 다산280신차 여러번 공장 들락거려죠,,

  • 13.02.25 20:06

    용접할때 귀챤더라도 꼭 밧데리선 빼고해야됩니다
    기냥하면 전자계열에 심각한 후유증이...

  • 13.02.28 22:05

    믿을만한 장비회사는 결국 하나도 없네요 ..새차도 타다보면 헌차는 되지만 ..
    장비 출고하면 어디 험집하나날까 ..애지중지 하는 장비인데...
    장비회사는 모두 오십보 백보 수준을 벗어나질 못합니다...
    어느회사 장비로 갈아타야 하나요..
    스크랩.. 갑니다.

  • 13.02.26 09:26

    속상하시겠습니다
    좋은방향으로 처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13.02.26 22:29

    머라 위로드려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힘내시고 안전운행하세요

  • 답답한 현실 입니다.
    장비업체 고객 개시판이 있어서 장비 회사 마다 장단점,고쳐야할 부분, 상세히 기재 하였으면 합니다.
    장비! 역시나 뽑기 맞는것 같습니다. 어느 회사나 다 똑같네요.

  • 13.03.01 02:16

    소비자가 이런 카페에서 모두 공유 하여, 이런 불상사를 미리 예방하는 길이 최선인거 같아요,, 제작사들이야 판매하면 그만이란 생각이 강해서,, 자동차도 그렇지만 장비도 처음 장비 소비자가 로드테스트 해주고 있는 꼴을 볼때마다 우리나라 자동차나 장비들이나 아직 한참 멀었다는 생각만 듭니다,,
    우리 소비자 들이 한목소리로 제조업체들을 평가해서 기준점을 만들어, 구매 한다면 장비 만드는 회사들도 조금이나마, 더 신경을 쓰지 않을까요? 아니 더 좋은 것은 불매 운동까지 가면 모든 장비 업체들이 긴장 하겠지요,,,

  • 13.03.05 08:28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습니다.결국 피해보는건 소비자군요..그로인한 물질적..정신적 보상은 누구한테 받아야하나요..
    진우뿐아니라 모든 장비 회사들이 장비만 팔고 사후 관리는 나몰라라 하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A/S를 받는 것과 관련해서 더이상 소비자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어떤 부당한 대우를 받을 경우 함께 공유해서 회사측에 어필을 해야겠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