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눈과 비가 함께 내렸습니다..
제 마음에도 눈가 비가 함께 오는듯 하면서 괜시리 쓸쓸해 지더군요.. ^^ ;; ㅋㅋ
강사의 길을 걸어야 겠다 생각하고 행동에 옮긴 시점이..땀을 뻘뻘흘리는 여름이였습니다.
에어컨 리모콘 쟁탈전을 하면서ㅋㅋ하나하나 배움의 소중함을 느꼈던 기억이 엇그제 같은데 .. 눈이라니.. 시간은 흐르고 눈에보이지 않는 성과때문에 더 쓸쓸하고 외롭지 않았나 싶네요 ^^
요즘은 cs리더스 국가 공인 자격증셤 공부에 재미를 붙였습니다 ^^
재미를 붙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박준서 원장님의 말씀이 아주 큰 힘이 되었습니다.
배움을 위함은 자격증이 아니라 나의 피가 되고 살이되는 공부를 해야 한다는 원장님의 말씀..
이번에 하는 cs리더스 공부또한.. 처음엔 자격증을 따기위함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그런데 하면서 .. 이력서 한줄에 채워넣는
이력은 의미가 없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격증 취득이 주가 되는것이 현실이지만,, 그 이전에 이런생각을 했습니다.
cs리더스 공부가 내 삶에도 적용이 되면서 단순한 취득의 목적이라면 이렇게 즐겁게 배울 수 없겠구나..
하면서 강사는 이론으로 무장이 되어야 한다죠..^^?
cs리더스 공부를 하시면서 단순 자격증 취득이 아닌,
제가 보게될 더 넓은 세상을 보기위해 비행기를 탔고 생각하시면서 하늘을 나는 활주로도 보게되고,
하늘위를 떠다니는 구름도 보고, 기내에서 주는 맛있는 도시락도 먹으면서,
CS리더스 자격증 공부를 즐기게 되었습니다.
또 한번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며 .. 전 공부하러 슝~ 가겠습니다 ^^
한국강사 진흥협회
http://cafe.daum.net/khnwf
첫댓글 무슨 공부인지요? cs가... 알려주심 감사
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의 약자입니당. ㅋ.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기법 중의 하나라고 생각하면 되겠지요. 고객만족경영이란 말이 있는데요, 고객만족을 궁극의 기업목표로 추구하는 신경영기법입니다.
custom service의 약칭이 아닌가 합니다.
고객만족을 극대화 시키는 훈련과정이라고 할까..
이래서 사람은 배워야 된다니까!
앗싸앗싸 화이팅!!!
힘내시고 화이팅
원장님의 명쾌한 답변!!감사합니다ㅋ ㅋ
응원글에 힘입어 더욱이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ㅋ
감사 ! 합니다.
지식의 무장을 통해 그것이 나의 삶으로 묻어나올때 진정한 강사가 되지 않을까요?
우리 함께 손잡고 서로를 응원하며 노력합시다.
우리 수현샘~~ 화이팅!!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