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판에서는 쫄 두마리로 왕만 잡으면 이기는 게임하듯이...중국은 모든 경제가 어려워도 ai로봇 하나에 모든 사활을 건 듯하다. 그것을 위해..반도체산업이 우선 필요했다...그 첫단추로서...한국기술이 대거 유출된 것이다.(물론 한국정치계를 마비시켜놓은 트로이목마작전은 이미 걸려듬) 중국은 ai로봇산업만큼은...세계최고선두주자가 되겠다는 목표만은 확실한것같다....이것 하나만 승기를 잡으면...나머지 군사,경제까지도 다 따라올수있다고 믿는것같다...
어찌하였건..지금 한국정치계는 중국자본에 약을 먹어서...반이상 그 이상이 중독되어 구제불능상태인것같다.
미국도..어쩌면..중국을 견제하기위해...한국을 믿을수있는 ?마크로 설정해두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일본을 키우고..인도를 키우면서..러시아와 친하게 지내면서 한국은 지금상태로 두고 북한에 문을 두드릴 계획을 가지고 있었던 것같은데...
최근 상황이...중국이 북한의 수뇌부를 장악하고 쿠데타를 일으킨 느낌이 든다...
이 태풍전야의 시기에...우리나라도 지금 정부가 완전히 탄핵상태로 전락하여...6.25때 낙동강방어선까지 간신히 버티고 있는 상황인것이다..
우리나라는..예로부터 의병들이 나라를 지켜낸 전통의 나라다. 이번에도...고위정치인들은 권력의 흐름에따라 갈대처럼 흔들리지만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서 온오프라인으로 바쁘게 좌익으로부터 나라를 지키기위해 싸우고 있다.
이 팽팽한 상태에서... 그 예전처럼 인천상륙작전이 들어올것인가..하는 것이 관건인것같다.
내 생각에는...들어온다고 본다.
지금 아직은...트럼프 내각이 완전히 구성될려면 미의회의 인준도 받아야하고 시간이 더 필요하니까...그일이 끝나면...그때까지만 잘 버티면...21세기 인천상륙작전같은 전황이 펼쳐지리라 믿는다.
우리 국민들은...지금 하고 있는데로..오프라인 온라인으로 계속 좌빨들의 세력싸움에서 낙동강방어선을 지키고있으면 될것이다..
일단은 우리 스스로를 최소한 방어하고 지켜낼수있는 힘과 의지가 있어야...하늘도 도와준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라가 안정되면...신속히...국제열강속에서 스스로 지켜내고 목소리를 낼수있는 힘을 신속히 길러야만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