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경유비에
대하여 불만이 많으십니다...
뜨거운 감자인데요...
솔직히 경유안하고 바로가면 좋을텐데
현실은 어쩔수 없습니다...
카대의 입장에선 경유비가 포함된거라고
생각됩니다만, 현실에선 많은
문제점이 있다는걸 카대도 알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대부분의 손들은 그동안 경유시 추가 요금을
지급해야 한다고 길들여져(?) 있습니다...
카대 운행시 가까운 거리( 2~3 킬로) 는
손들에게 혼쾌히 운행해주고(이때는 예상금액
그대로거나 1,000원정도 더 나오겠지요)
카대 선전도 되고 생색도 내고 고객만족도
시켜주면 되리라 생각됩니다...
문제는 먼거리 및 역경유 입니다...
이때는 카대의 경유비문제의 현실을 조심히
그리고 간략히 알리고 나도 조금 양보하고,
손들도 만족하는 선에서 기분좋게 협상하여
운행하면 되지 않을까요?
예를 들어
" 가까운 거리는 추가요금 없이
당연히 운행합니다... 걱정안하셔도 됩니다만,
먼거리는 대분분의 고객님들이 조금은 생각해
주십니다" 라고 멘트를 날린다면
아주 악한 손들을 제외하곤 수긍하지 않을까
물론, 경유가 있다고 운행을 할수 없다고
콜을 취소하는 기사분은 자격미달이고요...
어쩄던 약간의 미터기도 작동하니까 나도
크게 손해본다 라는 생각없고, 손들역시
그정도 금액이면 당연히 줘야지 하는
그러한 선에서 기분좋은 합의를 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겠습니다만,
회원님들의 더좋고 기발한
방법이 있으시면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손들에게는 카대리타면 기본적으로
추가 경유비는 없으나 먼거리 등을 갈때는
적당한 금액을 지급해주는게 좋겠다 라는
의식을 심어주도록 하면 되지 않을까요?
카대의 방향에 역행하는 글이라 조심스럽습니다...
첫댓글 카대 소속 기사이시니 카대의 정책에반하는 행동은 자제하시는것이 좋을듯하네요.한사람의 작은 오류가 많은 기사님들에게 독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 됩니다.지금은 경유비 .장거리 운행,오지운행.등 미비한점을 콜당 지원정책으로 대신하느듯 하고요 좀더 나온 정책과 개선으로 기사님들을 위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카대는 현금 받으시면 불법 입니다.(팁은 별개)각자 본인이 하기에 따라 팁도 나오고그러더군요.
자격미달?? 경험상.. 경유손(얻어 타는 손) 상당수는 .. 한참을 돌아가도 가는 길. 혹은 목적지 금방 갈 수 있다고 애기 합니다..
카대리 경유는 캔슬이정답..특히 피크시간 서울시내 3곳만 경유하면 그날 망칩니다. 카대리 경유 아무리해도 1만원 정도밖에 안나옴. 반듯이 경유는 개선해야할 문제 . 콜에 경유표시를 해주던가.. 지금이야 카대리 이것저것 안따지고 타지만 카대리가 안착하기전에 개선해야할 문제입니다. 요대로 안착되면 택시비 각1만원 나올거리 3명이서 서울시내 내려주고가면 손넘은 5000원에 집에 가는 결과도 나옵니다 즉 손넘은 공짜로 대리불러 가는경우도 생깁니다.
맞아요.잘못된 것은 맞습니다.저의 생각에는 요금계산에 시간요소를 더 많이 반영한다면 조금은 보완이 될 것 같아요.
카대리 경유 답없음아닌건 아니라고 말 좀 합시다가까운거리 무보수 경유 당연하다는댓글보구 진짜 대리 맞나 싶네요저따구 소리나 해대니 카대리 알바소리나 쳐듣지
경유을 했을경우 반드시 경유비는 받아야 합니다 ( 적당한 금액)
긍정적인 내용입니다.
미터기로 하는데 경유비를 어떻게 받나요거리,시간 미터기에 다 포함되잔아요
시내 관통 경유 걸리면, 시간은 왕창 늘어나고 요금은 오히려 줄어드는 경우도 생깁니다.카대 미터기는 시간보다 거리비중이 압도적이라서 그렇습니다.
역경우라도....가는길이라고만 하는 손 들이 대부분 일겁니다.저역시 못받고마는 현실 입니다.입이 더러워질까봐 손들과 언쟁 하기도 싫고요....
캐치콜타임 이벤트 지원금 때문에 경유비, 피크타임 기피지역 요금 문제가 일시적으로 덮혔지만, 이벤트 지원금 없어지면 또다시 문제가 불거집니다.
첫댓글 카대 소속 기사이시니 카대의 정책에
반하는 행동은 자제하시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한사람의 작은 오류가 많은 기사님들에게 독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 됩니다.
지금은 경유비 .장거리 운행,오지운행.
등 미비한점을 콜당 지원정책으로 대신
하느듯 하고요 좀더 나온 정책과 개선으로 기사님들을 위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카대는 현금 받으시면 불법 입니다.(팁은 별개)
각자 본인이 하기에 따라 팁도 나오고
그러더군요.
자격미달?? 경험상.. 경유손(얻어 타는 손) 상당수는 ..
한참을 돌아가도 가는 길. 혹은 목적지 금방 갈 수 있다고 애기 합니다..
카대리 경유는 캔슬이정답..특히 피크시간 서울시내 3곳만 경유하면 그날 망칩니다. 카대리 경유 아무리해도 1만원 정도밖에 안나옴. 반듯이 경유는 개선해야할 문제 . 콜에 경유표시를 해주던가.. 지금이야 카대리 이것저것 안따지고 타지만 카대리가 안착하기전에 개선해야할 문제입니다. 요대로 안착되면 택시비 각1만원 나올거리 3명이서 서울시내 내려주고가면 손넘은 5000원에 집에 가는 결과도 나옵니다 즉 손넘은 공짜로 대리불러 가는경우도 생깁니다.
맞아요.잘못된 것은 맞습니다.저의 생각에는 요금계산에 시간요소를 더 많이 반영한다면 조금은 보완이 될 것 같아요.
카대리 경유 답없음
아닌건 아니라고 말 좀 합시다
가까운거리 무보수 경유 당연하다는
댓글보구 진짜 대리 맞나 싶네요
저따구 소리나 해대니 카대리 알바소리나 쳐듣지
경유을 했을경우 반드시 경유비는
받아야 합니다 ( 적당한 금액)
긍정적인 내용입니다.
미터기로 하는데 경유비를 어떻게 받나요
거리,시간 미터기에 다 포함되잔아요
시내 관통 경유 걸리면, 시간은 왕창 늘어나고 요금은 오히려 줄어드는 경우도 생깁니다.
카대 미터기는 시간보다 거리비중이 압도적이라서 그렇습니다.
역경우라도....가는길이라고만 하는 손 들이 대부분 일겁니다.
저역시 못받고마는 현실 입니다.
입이 더러워질까봐 손들과 언쟁 하기도 싫고요....
캐치콜타임 이벤트 지원금 때문에 경유비, 피크타임 기피지역 요금 문제가 일시적으로 덮혔지만, 이벤트 지원금 없어지면 또다시 문제가 불거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