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szSKErvnMns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정치고문이었던 세르게이 마르코프가 폭탄같은 견해를 내놨습니다.
그는 미국의 내전이 러시아에 도움이 될 것이며 우크라이나 분쟁도 종식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는 적이 아니며 이를 조종하는 후원국이 진정한 적이라고 밝힌 가운데 나온 발언입니다.
마르코프는 미국의 내전이 전세계에 이롭다고 말했습니다. 세르게이 마르코프는 미국에서 내전이 발생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모종의 사태, 즉 내전상황이 발생하면 일주일정도 있다가 우크라이나 분쟁도 끝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면서 젤렌스키와 잘루즈니 사이에 벌어지는 경쟁상황도 언급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결국 중재자를 찾아 이런 상황을 끝내 달라고 요구할 것이라고 마르코프는 예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권은 전형적인 식민지 군부로 다들 새해에는 평화를 갈구하게 될 것이며 미국이 그들에게 강제한 군부정권을 제거하기를 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세르게이 마르코프가 말한 것처럼 미국의 정치 사회, 이데올로기는 극단적으로 양극화돼 내전상황으로 치달을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여러 공화당원들은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기소를 둘러싸고 극도의 혼란상황가능성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론조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트럼프는 5건의 형사재판에 직면해 있습니다.
사실 지금 선거가 치러지면 트럼프의 당선은 확실하지만 미국 민주당은 어떻게든 트럼프를 끌어내리려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세르게이 마르코프는 현 미국상황을 극도로 부정적인 것으로 보고 있는 듯합니다. 미국 대선이 정상적으로 치러질지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참고로 마르코프는 모스크바 국립대. 모스크바 국립국제관계연구소 교수를 지냈습니다. 또 2009년부터 2012년까지 러시아 이익을 훼손하기 위한 역사날조에 대응하는 러시아 대통령 위원회 회원이었습니다.
그는 2010년 우크라이나 역사교과서의 반러시아 성향에 대해 경고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2월 특수군사작전에 대해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이 아니라 우크라이나를 해방시키기 위한 러시아대 미국간의 전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는 독립된 우크라이나 정부는 없으며 미국 안보공동체의 통제를 받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고인이 된 러시아 자유민주당 당수 블라디미르 지리놉스키도 생전에 미국에 대해 섬뜩한 예언을 남겼습니다.
그는 2024년에 США, 미합중국 대선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이 존재하지 않게 되기 때문에 선거는 없다고 했습니다. 기행과 직설적인 화법으로 유명한 지리놉스키는 특수군사작전 개시일을 이틀 차이로 거의 정확하게 예언했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 종전은 2023년 9월이라고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분쟁이 아직도 계속되고 있으니 틀렸다고 할 수도 있지만 사실상 키예프의 패색이 그 때쯤 확연해졌음을 감안하면 딱히 틀렸다고도 할 수 없습니다.
지리놉스키는 또 우크라이나가 중동 전쟁으로 완전히 잊혀질것이라고도 했습니다. 가자 사태를 정확하게 예견했습니다.
2024년 세계는 여러 불확실성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설마 하니 그렇기야 하겠어 하고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일들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
미국의 분단이 있을거란 말이 맞아들어 갑니다.
박상후의 문명개화 채널이 상황을 정확하게 봤네요
다른 인텔 GCR을 통해 복원된 공화국, Q플랜 「GCR/RV」 2024년 1월 11일! 등의 양치기 인텔과는 확실히 다르네요
위 두 인텔들은 아직 트롬푸 당선이 확정되지도 않았는데 네세라 게사라가 발표될 것이라는 터무니 없는 인텔을 계속 생성해왔죠
메드 베드 시술이 라이브 1월 5일 중계될 거라는 말도 안되는 인텔도요
하지만 정작 1월 5일이 되면 사정으로 라이브 시술이 연기되었다고 하겠죠 !
현재 미국 상황은 Q폰을 배포하는 것 조차도 딥 S의 방해를 받아 제대로 이뤄질 수 없을겁니다.
배포에 성공해서 설령 트롬푸가 당선이 된다해도 테러를 벌여 미국 연방 정부 기능 자체를 무력화시켜 버릴겁니다.
민주당 지지주의 주 방위군은 아직도 딥스 패거리의 지휘를 받는 군대입니다.
평시에는 주지사가 통수권을 가지며, 유사시에는 주방위군이 연방군에 편입되죠
선거를 실시하려고 하면 준비해둔 모든 무기를 꺼내겠죠
대도시와 트롬푸 지지주에 대해 무차별 폭격 및 대량 살상에 나설 수도 있을겁니다.
사전에 얼마나 빨리 그런 움직임을 제압하느냐가 내전이 단기에 끝날지 몇년 이상 계속 이어질지 결정되겠죠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