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성훈이가 동아시아에 선교사로 갈려고 하는 것은?
운동장에서 달음질하는 자들아 다 달아날찌라도 오직 상 얻는 자는 ....... 이기기를 다투는 자마다 모든 일에 절제하나니 저희는 썩을 면류관을 얻고자 하되 우리는 썩지 아니할 것........ 내가 내 몸을 쳐 복종하게 함은 내가 남에게 전파한 후에...........
( 고전 : 9장 24∼27절 )
'한 손에 복음을 한 손에 사랑을'
제가 동아시아로 갈려고 하는 것은 불쌍한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동아시아를 변화시키고 문명의 세계로 인도하기 위해서는 선교가 꼭있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위대한 일을 기대하라, 하나님을 위해 위대한 일을시도하라 (Expect great things from God, attempt greatthings for God !!!)
윌리암 캐리 (William carey)의 말씀처럼 지금이 바로 하나님을 위해서 일을 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이 나와 당신을 통해 위대한 세계선교의 역사를이루실 때인 것입니다.
사랑이없는 선교, 사랑이 없는 봉사,
원망으로 끝납니다.
“성훈이는 동아사아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그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령하나님을 이지하고 권능을 받아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끝까지 이르러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이 될것입니다.(사도행전 1장 8절)
B.C.C.C.(Campus Crusade for Christ) 사역은?
▶ C.C.C. 란?
대학생선교회(Campus Crusade for Christ)는 윌리엄브라이트(Wiliam Bright)박사가 1951년에 창성하여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첫 사역을 시작하였다. 현재는 세계 167개국 CCC가 조직되어 있으며 각국의 주요 대학과 지역, 계층에서 복음을 전파하며 지도자를 육성하는 세계 최대ㅡ이 초고파적 학생선교단체이며 파송단체이다.
한국CCC는 1958년 김준곤 박사가 시작하여 40여년간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에 주력해 왔다. 현재 서울 부암동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서울을 비롯해서 전국50여개 주요 도시와 해외 15개국에 1000여명의 간사를 파송하여 학원,계층, 지역복음화에 주력하고 있다.
○ C.C.C. 4중목적
о 전도(Win) о 육성(Build)
о훈련(Training) о 파송(Send)
○ C.C.C. 3중헌신
о 주님께의 헌신
о 민족의 입체적 구원에의 헌신
о 형제들에의 헌신
○ C.C.C. 4대절대
о 절대신앙 о 절대헌신
о 절대훈련 о 절대행동
○ C.C.C. 5대 강령
о 말씀 о 기도 о 전도 о 사랑 о 협심
오늘에 학원복음화는 내일의 세계복음화
(Win the Campus Today, win the world Tomorrow)
C.동아시아는 지금?
▶ 동아시아의 개관....
국토면적은 셰계에서 제 3위(9백56만㎞), 인구는 한족이93%이며, 소수민족이 7%를 찾이하고 있습니다. 유구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하고, 풍부한 지하 자원과 인적자원을 무시할 수 없는 나라 입니다. 인구의 93%가 한족이며, 소수민족이 7%를 찾이하고 있습니다.
▶ 동아시아는 세계 최대의 미전도지역.....
동아시아는 약 12억정도의 영혼들이 그리스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동아시아는 미전도종족이 인구의 정반에 이르는 5억으로 추산되고, 외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나 소수종족은 복음을 전혀 들어보지 못한 것으로 알져지고 있습니다. 동아시아의 5억 어린이와 18세 이하의 청소년들은 공식적으로 복음을 접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
▶ 이제는 추수를 해야할 시기입니다...
동아시아는 지금 수많은 영혼들이 그리스도를 간구하고 있습니다. 그레서 미흡하나마 제가 동아시아에서 수많은 영혼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할려고 합니다
D. 나는 누구인가?
◆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요한복음 1장 12절)
샬롬! 저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현재 강원도 삼척시에 살고있으며 삼척대학교 신소재·화학공학부 1학년에 재학중입니다.
또한 C.C.C.(Campus Crusade for Christ)에서 훈련을 열심히 받고있는 정성훈입니다.
◆ 너희가 과실을 많이 맺으면 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요 내 제자가 되리라.
(요한복음 15장 8절)
성훈이는 예수님(Jesus)의 제자입니다.
이 세상은 하나님의 것입나다. 그러나 교묘한 사단은 하나님의 것을 조금씩 조금씩 삼키고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알파와 오메가(처음과 나중이십니다.) 절대로 사단은 하나님을 이길수가 없습니다.
지금은 나를 연단하는 시간이라고 봅니다.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로다.
저는 학과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으며 삼척대학교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전도하고있으며, 말씀과 기도가 끊어지지 않도록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E. 비젼
선교사의 꿈을 구며 살고있습니다.
동아시아의 미전도지역으로 나아가서 예수그리스도를 알 릴 것입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F. 여러분이 도와주세요
▶기도로서 도움을 주세요.
기도를 사용하라. 불가능의 대명사인 산도 옮겨진다고 했다(마21:21).
하나...사단의 꼬임에 넘어간 하나님의 것들을
되찾게 하소서
(주에 청년들이 성령이 임하셔서 차갑던지 뜨겁던지 하라는 주님의 말씀처럼 그들의 마음이 뜨거워지게하소서.)
둘...동아시아에 헌신할수 있는 선교사를
보내게 하소서
셋...성훈이가 선교사비젼을 이룰수 있게 하시고
주님의 일꾼이 되게 하소서.
넷...성훈이와 함꼐할 수 있는 기도의 동력자들을
많이 붙여주소서.
다섯...물직적으로 부족함이 없게 하소서
▶물질로 도움을 주세요.
▶ 단기선교기간 :
7월 8일 ∼ 7월 25일까지 입니다.
▶ 가등록금 10만원
▶ 중도금 총들록금의 50%
▶ 완납 100만원(출발 2주전)
▶ e-mail : naive_84@hanmail.net
▶ 연락처 018-225-2342
▶ 농협
계좌번호 267-12-224767
첫댓글 함께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