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현은 본인의 정치적 야욕으로
조카인 이재용, 이재현도 죽이고
이 나라 경제를 파탄 시키고 사회 혼란을 조장 할 것인가???
이제 스스로 양심 선언으로 지금까지
천인공노할 죄에 대해 조금이나마 용서를 빌어라!!!
아래는 홍석현 조한규의 관련 내용 기사입니다
-----------------------------------------------------------------
1. 11월 6일 저명 일본경제지인 "니케이비즈니스"가 "최순실 보도는 중앙일보 및 JTBC의 회장 홍석현의 대권 야망과 관련이 있다"고 보도.
2. "홍석현 대선출마설"??? 다들 금시초문이라고 말하겠지만,
한국에서도 이와 같은 주장을 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다름아닌 조한규였다.
( CF. 조한규 = 전 세계일보 사장. 세계일보를 호남좌파 소굴로 만들어놓고 "정윤회 문건" 조작했다가 잘린 사람임. (검찰에 의해 허위로 밝혀짐))
홍석현과 긴밀한 관계인 조한규는 2016년 5월부터 홍석현 대망론에 불을 지피기 시작해 왔다.
3. 그러다가 최순실 사건이 터지기 바로 직전인 9월 조한규는 아예 "홍석현 찬양서"를 출판했다. (제목: "제3의 개국")
이 책은 조한규의 독자행동이 아닌 "홍석현측 즉 중앙일보측"의 움직임으로 사실상 홍석현의 대선 출마 선언이나 다름없는 책이다.
그 책에는 홍석현 캠프의 사람들로 김용옥과 손석희가 명시되어 있다.
이처럼 홍석현 중앙일보의 대리인처럼 활동하는 조한규가 바로 "정윤회 문건"의 폭로자였다는 점에서
대망론 출판 이후 곧바로 중앙일보 자회사(JTBC)가 터트린 "최순실" 폭로가 과연 우연이었을까 하는 의문이 생기는 것이다.
4. 이번 청문회에서 야당은 조한규를 불러놓고 생방송을 이용해 의혹 선전장을 만들고 있다.
조한규는 "정윤회 문건"을 경찰로부터 제보받았다고 폭로하고, 청와대 기밀 문건 8건을 가지고 있다면서
이를 폭로하겠다고 생방송에서 떠들어대고 있다.
5. 이러한 이유로 세간에는 "조한규--> 홍석현--> JTBC" 가 홍석현 대망론을 위해 최순실 태블릿PC를 위조했다는 설이 퍼지고 있는 것이다.
첫댓글 이 기사는 약 70만명이 읽었던 중요한 내용입니다.
많이 퍼 날라 주십시요!!!
자수하여 광명찾자
조한규는 국조 청문회에서 법관 사찰 증거가 잇다고 씨부리면서 내놓은 자료가~~~
대법원장 금요일 오후 등산 갓다, 춘천 지법원장이 기자들 불러서 대법관 될려고 여론 몰이 햇다!!
그런 수준의 문건을 내놓은 코미디를 연출한 장본인 입니다!!!
ㅠ 나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