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머리상태가 안좋아져서 원인을 찾다가 선풍기와 모자를 의심하게 되었습니다.
1. 머리말릴때 수건으로 털면 머리카락에 무리가 가는것 같아,
선풍기를 사용했는데. 20여분정도 사용했습니다.
너무 많이 사용한 걸까요?
한 5분 선풍기 사용하고 나머지는 자연적으로 마르도록 기다리는게 옳은 방법일까요?
오래 사용하면 머리가 너무 말라서 안좋은 것은 아닌지요.
2. 최근에 모자를 쓰고 다녔습니다.
안쓸때보다 돌아다닐때 자신감도 생기고 좋더군요.
오래 쓰면 안좋을 것 같아 하루에 1시간 정도밖에 사용을 안했습니다.
그런데 상태가 좀 안좋아지니 이것도 그만둬야되나 싶네요.
프페 먹은지 5개월이 되어 갑니다.
4개월 먹었을 때 머리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윗머리 거울로 살펴보지도 않고,
정면으로만 보면서 머리 빗고 하다가 문득 윗머리를 보았는데,
상태가 전보다 안좋아졌네요.
약발을 제가 감소시킨 것같아 급좌절중입니다....
첫댓글 Roey님 1.머리를 말리실때..수건으로 두들기듯이 물기를 제거 하시고 그다음 남은 물기를..선풍기로 약 2분정도 머리를 빗질 하면서 말리시면 됩니다..지금같은 날씨에..자칫 자연적으로 말리시거나 선풍기로 했을시..감기가 걸리수있으므로 그점 주의 해서 해주시길 바랍니다 ..
2.머리상태가 좋지못하시면 밖에 외출하실때 모자 착용은 괜찮습니다 외출하면서 머리로인해서 스트레스 받는것보다 신경쓰는것보다 낫거든요..그러나 가급적이면 착용을 자제하시면서 머리신경을 들쓰시는쪽으로 가닥을 잡길 바랍니다
3.머리상태가 다시금 좋지않은상태로 가셨다는것은 우선 기본적인 스트레스,생활패턴 등등..본인이 관리 소홀하지않았나 싶습니다 관리 잘하시고 프페 드시고 하는데 안좋아질이윤없거든요..특별히 모자,선풍기만에 원인이 아닐꺼라 봅니다 다만..조금의 이유는 될수있어도..큰영향을 주지않습니다 하지만 선풍기로 과도하게 쇄시거나 하시면 두피가 건조해져버려서 그렇다면 이해성립이 되오나..그것말구는 없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요즘 제가 3년을 공들인 시험이 4개월여 앞으로 다가오다보니 스트레스가 심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시험 대비를 멈출순 없으니 다른 곳에 있는 원인이라도 최대한 줄일려고 했거든요. 그리고 전 머리가 길어서 수건으로 물기제거하고 선풍기 2분으론 도저히 말릴 수가 없습니다. 최대한 적게 사용해서 두피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