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녹차불악부치노
열받으니까 브금이라도 신나는걸로..
안녕 여시들?
난 지금 몹시 화가 나있어. 글이 좀 거칠어도 이해해주길 바래.
지금 열받아서 학원가야되는데 단어도 안외우고 이 글 찐다 아오!!!!!!!!!!!!!!
지난주에 나는 지마켓에서 이쁜 옷을 발견해쒀
아니 사실 월급이 들어와서 통장이 두둑해지니 눈에 뵈는게 없더라고..
생각없이 그냥 주문을 눌렀다고 한다...
그러고 문의글을 남겼지.
지마켓 판매자님들중엔 가끔 늦게 배송해주는 곳도 있으니.. 언제쯤 배송되냐고 물어봤어.
다음날 댓글이 달렸는데, 이게 자기네들이 직접 배송하는게 아니라
브랜드 온이라서 롯데닷컴측에 요구를 하고, 그 후에 그 측에서 배송하는거라 자세히는 알 수 없대.
대략 2~3일 걸린다고 하더군..
내 약속 날짜에 옷이 아슬아슬하게 도착 할 것 같고, 다시보니 별로 이쁘지도 않아서
구매취소를 하려고 했어. 배송준비중인 상태라 구매 취소도 가능한 상태였고!
그래서 난 취소사유를 쓰고 구매 취소를 했다고 한다.
그러고 시간이 흘러흘러 금요일(금요일인거 중요함)
왠 택배가 내 앞으로????
오잉 모지??? 내가 주문하고 잊고있던 택배가 있나보구나!!! 으랏챠
나란년 돈이 많아 주체 못하는 년!!!!!!하ㅏ하하하ㅏ하 내가 뭘 시켰었드라!!!
(가위를 찾는다)
(부시럭부시럭)
..............?
나니???????????????????????
내가 주문 취소한 블라우스 데스?????????
나니????????????????????????
이게 왜 왔지..?
지마켓이 날 무시하고 등쳐먹으려고 보낸건가?
아닌가? 내가 꿈속에서 취소했나? 다시 갖고싶어서 취소를 취소하고 취소를 취소하여서 츃소후휘춫ㅊㅊㅊ.....
나 진심 멘붕이었음..
이 옷이 왜 나에게 왔는가...
내 취소현황을 확인하려고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니, 배송완료라는 얄미운 글자만 떠있더군..
취소했는데 왠 배송완료??? 여기서부터 열받았음
그리고 최고 열받았던 것은, 이전에 배송문의 글에 답변이 남겨져 있던것이.....
.........약간 바뀌어져 있었어.........
내용은 같았지만 ^^이런것도 들어가고 이전에는 딱딱한 사무어조의 말투였는데 뭔가 사근사근하게?
이때부터 생각이 들었음...
얘네는 댓글 바꿀시간은 있고 고객의 주문현황을 체크 할 시간은 없는가.........
그치만 날짜는 금요일..
콜센터 언니들 다 퇴근하고 이틀동안 만날 수 없는 날짜라고 한다..
성질 급한 나에게 딮빡침이 몰려왔지만 차분히 문의글을 남기고 주말을 보냈다...
그리고 대망의 월요일.
아침에 내 문의글에 대한 답변이 있어서 확인을 해 보았더니 이번엔 롯데닷컴측이 댓글을 확인을 한 모양이야
Q.취소신청했는데 왜 물건이 왔죠?
제가 배송시간에 대해 문의 드렸었는데요, 직접적인 배송이 아니라 해당 브랜드에 요청을 해야해서 시간이 좀 걸린다고 답변을 주셨었어요. (밑에 글 확인하시면 되요) 그래서 제가 그 답변 확인하자마자 배송상태를 확인하니 배송요청중이었고, 취소를 할 수 있는 상황이어서 취소신청을했는데 오늘 떡하니 제품이 집에 도착해있네요. 다른곳에서 주문한 택배인줄알고 뜯어봤는데 이 제품... 옷 펼쳐보지도 않고 택배 겉 봉투만 개봉한 채로 놔뒀습니다. 이게 무슨 경우인가요..;;; 오늘 이전 문의의 답변을 다시보니 제가 그때 봤던 답변이랑 내용은 같지만 글이 조금 바뀌어있네요. 판매자님께서 미처 못보시고 배송을 하신건가요? 그런데 또 답변이 바뀌어있으니 그것도 이해가 안가고.. 취소신청한 상품이 배송되다니... 착불로 환불하고 싶은데 판매자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A.[판매자]문의하신 내역에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닷컴 상품 담당자입니다. 우선 저희 롯데닷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쪽에 취소요청 확인된건은 없으세요 구매하신 사이트쪽에 확인부탁드려요^^ 저희쪽에서 고객님 답변수정은 할수없습니다 차후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상품Q&A에 접수해 주세요. 상세히 답변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문의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이자식들....
나보고 확인하라는 거구나...
그치만 난 고분고분 지마켓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다...
어
제
하
루
종
일
친구랑 밥먹으면서도하고, 집가면서도 하고, 혹시나해서 끙아하면서도 하고
세어보니 총 30통 좀 안되던데, 내가 오기와 집념으로 한번 전화하면 약 5분정도까지 대기했으니
실로 어마어마한 시간일꺼야....................
이번달에 남친이랑 헤어져서 전화가 많이 남겠다 싶었는데 이런 망할 지마켓이랑 연애를 하게 될줄이야
근데 결국 내 전화는 안받았어.. 6시까지.. 단 한통도.........
진짜 너무너무 빡친 나는 답도 안달리는 문의글을 남겼다고 한다.
지마켓 고객센터가 존재하긴 하는건가요? 정말 화가나네요
제가 취소요청을 했는데 물건이 온 상태구요 아무래도 지마켓측과 롯데닷컴측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치 않아 배송이 되버린것 같은데요, 이전 문의글의 답변대로 제가 구매처인 지마켓 고객센터에 20번도 넘게 전화를 했는데 단 한번도 연결되지 않네요. 저는 분명히 배송전에 상품취소를 요구했구요, 제가 지마켓측과 먼저 연락을 취해 상황을 알아보려했으나 어떻게 12시부터 단 한통도 연결이 안될수가있죠?정말 화가나네요. 고객센터라는 이름만 걸면 다 입니까? 이 부분은 판매처인 롯데닷컴과 지마켓이 직접 통화하셔서 해결해 주시길바랍니다. 착불로 물건을 보낼테니 환불 요청합니다
나는 내 임무를 다 했다고 생각함.
편의점 택배로 착불로 보낼 계획이었음.
진짜 속이 부글부글 끓었음...
그러고 오늘 아침.
택배 부치러 가는길에 혹시나해서 전화를 걸었더니 정확히 5분만에 받았음
이때부터 고객과 지마켓의 전쟁이 시작 되었다....
일단 전화는 남자 상담원이 받았다. (언니 일줄 알았는데 좀 당황..)
이 언니..가 아니라 오빠인데..오빠라고 하니까 이상하네..;;;
암튼 그 상담원이 상황을 모르는 상황이니까 내가 자초지종을 말해줬어.
취소했던 시점부터 어제 전화통화가 안된것까지 모두.
사실 이경우에 왠만하면 환불이 되는경우잖아?
내가 옷을 입은것도 아니고,판매자 측의 불찰도 있고 하니..
나는 환불에 대한것 보다는 고객센터와 연락이 안된점에 대해서 사과를 듣고 싶었어. 어제 정말 열받았거든..
(나 잔여통화가 50분으로 줄어들었다고 문자 올 정도로 전화 길게 했음..)
근데 그 건에 대해서는 전혀 사과나 미안함을 보이지 않더라고.
진짜 내가 대놓고
"어제 전화 연결 한번도 안됬는데 왜그런 거에요?"
이러니까 싹 무시하고 배송에대한 말로 돌렸음...
근데 내가 여기서 세게 나간답시고...
이미 택배를 착불로 부쳤다고 큰소리 빵빵쳤지.
편의점 앞에서서 택배를 껴안은 채로....
그랬더니...
그 상담원이...........
한숨을 쉬면서 맘대로 그러시면 안된다고 하는거야.
자기네들이 지정 택배회사가 있는데, 편의점 택배같은 걸로 하면 운임이 훨씬 비싸다면서
그걸 판매자가 부담을 하게된다고.. 그걸 자기네들한테 청구하게되면 곤란하다고.
그러더니 이번만 특별히 지마켓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할테니(6000원 정도 된다고 했음) 송장번호 부르라더라.
완전 선심쓰듯이.... 너 불쌍하니까 내가 그냥 내줄께! 이런...???
나 여기서 진짜 열받았음
1. 자기네들이 롯데닷컴이랑 신속한 정보교환 안된걸로 왜 내가 피해봐야하나
2. 고객센터가 존재하는지 의심될 정도로 연결이 안된 점.(내 개인 전화비 써가면서)
3. 니들 운임으로 손해보는것만 손해고 고객 시간 날아먹고 서비스 제대로 못받은건 괜찮냐.
4. 니들이 1,2번 중에 하나만 제대로 지켰어도 사건이 이지경까지 안왔다는 점.
ㅋ
그랬더니 그 상담원이
1. 원래 택배사로 물류발송이 된 다음에 배송이 뜬다. 너가 그 사이에 취소를 누른듯 하다. 이건 솔직히 고객님 과실도 있다.
->시팔 앞에 설명까진 이해하는데 고객님 과실???? 씨부렁 내가 택배회사 직원이냐?? 저런걸 어찌아냐???
저런거에 대한 안내글 한줄 조차 없었으면서 고객님 과실도 있다고??? 진짜 개열받았음
2. 그럴땐 1번을 눌러라. 솔직히 거긴 연결이 좀 잘된다.
-> 지마켓에 전화하면 문의종류별로 부서가 나눠져있나봐. 1번은 상품문의, 2번은 배송, 3번은 환불.. 뭐 이런식인데
저걸 말이랍시고 한다... 상담원이라는 사람이.. 한가한 부서로 전화해서 돌리라는 거지... 그냥 죄송하다고 하면 끝날 것을..
나 진짜 전화 끊을때까지 전화연결건으로 죄송하단 소리 단 한번도 못 들었음.
3,4번은 싸그리 싸잡어서 무시하고 편의점 송장번호 부르라고 하더라
이번만 그냥 자기들이 해주겠다고를 어찌나 강조하던지 진짜....
다음부터 그러시면 자기네들도 책임 못진다고 거들먹거들먹...
내가 진짜 기분 나빠서,
내가 다시 택배 취소할테니 원래 절차를 알려달라고 했어
어제 연결 안된거랑 고객응대 이따위로 하는거 봐서는 진짜 그냥 운임이고뭐고 착불로 보내버리고 싶었는데
이건 쌍방과실인데 그냥 이번만 봐주겠다는 식으로 하는게 너무 빡쳐서 원래 절차를 알려달라고 함.
그랬더니 뭐 지들이 취소접수도 하고 전용택배사에 문의를해서 기사님을 보내주겠대.
근데 내가 아까 편의점 택배로 이미 부쳤다고 뻥쳤었잖아?
내가 왜 이미 부쳤냐고 말을 했냐면, 내가 기사님을 만날 시간이 거의 없거든.. 집에 맨날 누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환불이나 교환할땐 항상 쇼핑몰이랑 연락 먼저해서 내가 택배비 동봉해서 편의점에서 부치거나
내가 택배비를 선결제하고 보내면 계좌로 환불해주고 그러는 식으로 쇼핑을 해왔어
이미 지마켓에서도 몇번 그런식으로 판매자랑 얘기 잘 끝내서 환불&교환 한적도 많고.
그래서 내가 택배기사님을 만날 시간이 거의 없다고 저런 식으로 하면 안되냐고 하니까
ㅋㅋ..... 그건 고객님 사정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내가 구매하는 지마켓 미니샵 판매자님들은 정말로 그냥 판매자일뿐일텐데도
내 사정 저렇게 남겨놓으면 최대한 편의대로 서로 윈윈하게 해주는데,
이런 어마어마한 지마켓이라는 온라인 쇼핑몰 상담원이라는 사람이 말을 저리 한다니..ㅋ
전화하다 지쳐서 알겠다고 취소 처리해달라고
내가 편의점택배 취소하고 들고오겠다고 하고, 이거 수거해가는 시간은 어떻게 아냐고 했더니..
나보고 한진택배에 전화해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원래 상담원들이랑 전화 끊을때 항상 수고하라고하고 감사하다고하고 끊는데..
오늘은 알았다하고 걍 끊었음.......너무 지쳐..........
후후후훟후후훟.................
이제 내 전화는 다 쓰게 되는 것인가...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한달 200분인 전화를 지마켓과 한진택배에 쓰게 될 줄이야....
신
난
다
재미없고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여시들은
1. 배송중이라는 아이콘은 택배가 물류창고로 들어가서 확인이 되야지 뜨는거라서 며칠뒤에 뜰 수있다는점을
택배회사 직원마냥 정확히 알고있길 바라며
2. 고객이 왜 그런상황에 처했는지는 생각도 안하고 그저 고객행동 질타하는 상담원이 있으면 굽실굽실 거리고
3. 물건 한번 환불하려면 남친이랑 헤어져야한다는 사실.
꼭 기억해줘
문제시 살포시 말해줘
93a4c6954469a0262b522df682ec558e.swf
첫댓글 진짜짜증났겠다,,,,ㅠㅠ
이건 소보원에 신고해도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짜증난다 난 지마켓더페이스샵에서 물건 배송 안와서 취소했었는데 물건와서 당황 물건 환불절차받는다고 물건 보내놓고 한달뒤에 돈받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헐진자????? 나 븨아피인데...........망할!!!!!!!!!!!!!!!!!!!!!!!!!!!!!!!!!!!!!!! 근데 차별 쩐다.... 일반고객은 고객도 아닌가...
난 한진택배에 전화해보란게 좀 어이없던게, 지들 지정택배라면서? 그럼 계약도 있고, 뭔가 지마켓 이름걸고 배송하는건데.... 그럼 지들 운임아끼고 그러는것만 위해서 지정택배한거면서 나보고 일일이 전화해라마라 하는게 정말 어이없엇음...ㅠ
지나가던 여시)
고객센터일해본 여시라 소근소근?.? 보통은.번호가 다로잇는건아니고 븨아피아디에 등록된 번호로 전화할시에는 브아피전담팀이.전화받구 거기상담원들이 다 전화받고잇을땐 일반상담원들한테 우선적으로 꽂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첩보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시덕에 웃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 나도 반품때매 전화할라니까 전화 진짜 안받드라ㅡㅡ 그냥 포기함
진짜 글만봐도 열받는다...
내가 다 빡침ㅋㅋㅋㅋㅋ 내가 상담원이라면 일단 죄송하다는 말부터 할텐뎈ㅋㅋㅋ 서비스의 ㅅ자도 모르는사람이넼ㅋㅋㅋㅋㅋ아 빡ㅋ침ㅋ 여시 수고했얼
존나 싸가지없다.. 고객응대 저따위로 하다니..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헐 ㅋㅋㅋㅋ 그냥입어 언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ㅡㅡ
아 쥐마켓고객센터진짜불친절하더라 ㅡㅡ 화가난다화가나
..... 한달째넘게 환불 이..난 안되고있어... ㅡㅡ 기다리라는 말뿐,,,
헐....뭐야 그거.......뭐 이따위지???? 너무 한다 진짜 상담사 점마 저거 말하는 싸가지봐...하유......언니 진짜 착하구나..나같으면 싸웠어...어휴..
자기들이손해인데이번만해주겟다햇을때
그거잘됬네요깔깕깔ㅋㄲㄲ하고웃어주지그랫어!
망할상담원
그거 잘됫네요 깔깔깔ㄹ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웃기단ㅋㅋㅋㅋㅋㅋ 언니덕에 또 웃음 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럴껄...푸하
지마켓 고객센터 병신같음 모바일어플 에러 쩌는거 개선안한지 벌써 1년 다 되갈껄? 더러워서 거기 안가고 11번가 감 퉤
브랜드온이면 롯데닷컴 상품일껀데 롯데닷컴 과거상담원햇던여시로써.... 상담원들도 지마켓에서 제발안팔앗음 좋겟다고 생각한다고한다....ㅠ
그게아마 닷컴이랑 지마켓전산연동되는데 한시강정도 걸려시간이 근데.언니가 취소하고 연동전에.업체나 물류에서 상품이나가고 배송완료 등록이 되는경우가잇어.....그럼취소가 안되... 차라리 그럴땐 롯데닷컴에 전화해서 난 상품취소가능할때 취소햇고 전산연동문제같은건 업체과실이니.배송비못낸다 착불로 가져가거나 뭐 니네알아서 해라 이러면 해주기도 하고 구런다......
그치만.어쨋든 환불은 오래걸린다....이건 한낱상담원이 어케해줄방법이없어 ㅠㅠ
일단.상품 업체나 물류로입고 되고 검수기간 영업일 기준 2~3일 후에.환불되는게 기본환불절차인데 여기에.+전산연동까지.필요하니.... 배송이나 교환반품은 닷컴에서 하고 결제환불운 지마켓에서 담당하니 늦어질수밖에..... 그지같은시스템야 ㅡㅡ
글만으로도 언니의빡침이느껴진다ㅠㅠ 하필....ㅠㅠㅠ
아 빡쳐 저 상담원까지 싹싹 다 신고해서 사과받아내버려야 되는데 ㅡㅡ아으아 개싸가지
매너좋은여시 만났기에 망정이지 저러다 한번 털려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