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O는 만들어진지 의외로 오래된 물질임.
1889년 러시아의 화학자 알렉산드르 자이체프가 종이를 만드는 목재에서 추출하는데 성공.
자이체프의 DMSO 추출 이후 여러 시도가 있었고 1940년대 들어 암 치료에 특효약이라는 것이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함.
미국과 유럽의 부자들 중 온갖 방법을 전부 동원해도 암 치료에 실패했던 사람들이 DMSO로 완치에 성공했다는 소문이 돌면서 DMSO의 인기는 수직상승했다고 함.
이때 FDA가 제동을 검. 이유는 "안전성 우려"로 한시적 판매 금지가 필요하다고 제약협회에 의견을 제시했고 이것이 받아들여짐. 소련과 동구권의 DMSO 제작사측은 천연 목재에서 추출한 물질이 어떻게 "안전성" 문제가 생길 수 있냐고 강하게 항의했지만 TV와 신문 등 메인스트림 미디어에 의해 DMSO가 러시아의 돌팔이가 꾸며낸 가짜 약품으로 몰리면서 서구 의학계에서 추방됨.
한참 후 FDA는 간질성 방관염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한정적 허용. 문제는 의사들이 그런 요법이 있는지도 모른다는 것임.
그럼에도 소수의 러시아 의료 연구자들에 의해 기적의 치료제로 추앙 받았음. DMSO가 세포의 활동성을 드라마틱하게 늘려 두뇌활동, 심장활동 향상에 크게 기여하기 때문이라고 함.
그렇게 DMSO가 서방세계에서 잊혀지는듯 하다 동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의 관절 부상을 DMSO로 하루만에 치료하면서 그 효능이 다시 부각됨.
이후 유럽의 대체 암센터에서 DMSO를 사용하면서 극적인 효과를 봄. DMSO가 악성 종양을 평범한 종양으로 바꾼다는 여러 논문이 게재됨. 이렇게 되는 이유는 DMSO가 어떤 물질보다 빨리 악성 종양에 도달해서 치료하기 때문이라고 함.
DMSO를 꾸준하게 음용하면 암의 발병을 사전차단하며 암에 걸리더라도 DMSO로 큰 효과를 본다고 함.
핀란드의 DMSO 예찬론자인 비르타넨 알토 박사는 DMSO를 사용하는 것이 전통적인 화학적 암치료법 보다 수배~수십배 이상 강력하면서도 안전하다는 논문을 썼다 얼마 후 의문사했음. 음모론자들은 록펠러 재단의 소행이 분명하다면서 얼마 하지도 않는 DMSO를 사람들이 사용하게 되면 비싼 의료 장비가 놀게 되어 수지타산이 맞지 않기 때문이라고 함.
특히 척수 질환 환자들에게 DMSO를 투여하면 기존의 어떤 처방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함.
DMSO를 꾸준히 음용한 아이들의 경우 ADHD, ADD 등의 질환이 나타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고 함.
미국의 저스터스 호프 박사는 DMSO를 또다른 의미의 이버멕틴이라고 설명하고 본인은 DMSO를 이용해서 "깨어나는 경험"을 했다면서 전무후무한 최고의 의약품이 "돈의 논리"에 의해 천대받고 있다고 언급.
또다른 DMSO 예찬론자인 미드웨스턴 박사는 이런 언급을 했음.
"저는 매우 오랜 기간동안 DMSO의 장점을 연구하고 수천페이지의 논문을 빠짐없이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내린 결론은 뇌와 척수 손상을 복구하는데 이보다 좋은 물질이 없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현재 의료계가 치료할 수 없는 것으로 규정된 질환도 DMSO가 치료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솔루션은 66%의 DMSO와 33% 물(증류수) 혼합입니다. DMSO는 혈액순환 능력을 회복시켜줍니다. 이것만으로도 대단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독성 물질에 노출되었을 때 기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DMSO로 삶의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의학계에서 DMSO가 뇌졸중 및 척수손상을 근본적으로 치료한다는 것을 애써 부장하지만 그것은 움직일 수 없는 사실입니다. 여러 치료 데이터가 증명하니까요. 심지어 다운 증후군 같은 유전병도 완치한 사례가 있을 정도입니다. DMSO는 매우 매우 안전한 약물입니다. 음용하는 건 말할 것도 없고 주사기로 투여해도 문제가 없어요. DMSO가 광범위하게 보급된다면 망하는 병원들이 속출할 수밖에 없습니다."
영국의 DMSO 경험자는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제 아내는 뇌졸중을 겪었습니다. 회복 속도가 매우 느렸는데, 하루 25mg의 루골 요오드와 하루 1/2 티스푼의 DMSO를 먹였습니다. 그 후 그녀는 말하기, 이해력과 반응, 기억력, 긍정적인 태도가 놀라울 정도로 좋아졌습니다. 이 두 가지 물질, 루골의 요오드와 DMSO는 그녀의 삶을 바꿨습니다. 저에게 있어 DMSO는 신성한 존재입니다. 우리 모두 DMSO 신자가 되었습니다. 아직 의료인들에게는 DMSO에 대해 얘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어떤 반대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저 의사와 간호사가 놀라는 모습을 구경할 뿐입니다."
"DMSO는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신체가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병원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의료 비용이 1000% 이상 절감될 수밖에 없습니다. FDA와 록펠러 재단은 이것이 유독하다고 주장하더군요. 식수에 염소와 불소를 넣자고 주장하고 암 치료에 화학요법을 권장하는 자들입니다. 그들의 말을 참고할만한 일고의 가치도 없습니다."
미국의 DMSO 경험자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저는 회전근개가 100% 파열된 적이 있습니다. 의사는 수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팔을 전혀 들어 올릴 수 없었습니다. 약초 판매상이 DMSO가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기에 통증이 생길 때마다 DMSO를 어깨에 문질렀습니다. 놀라운 건 약 6주 후에 팔에 감각이 돌아오고 팔을 들어 올릴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신기해서 2개월 계속 발라주니까 얼마 지나지 않아 왼팔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완치된 것이죠. 지금의 저는 회전근개가 파열되었다는 사실을 까마득히 잊어버렸습니다. DMSO로 불과 3개월만에 완치됐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