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2020년 12월 23일 법원이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부인인 정경심 교수에게 징역 4년을 선고 하였습니다.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75587.html
검찰 개혁에 앞장섰던 조국은 검찰의 표적 수사로 부인인 정경심 교수를 지속적으로 괴롭히자 이를 못견디고 법무부 장관을 사퇴 해야만 했었습니다. 대한민국의 검찰은 수사권과 기소권을 모두 가지는 막강한 권한을 지니고 있습니다.이러한 무소불위의 권력을 지니게 된 배경엔 대조선 붕괴후 대한민국 정부가 세워지게 된 후 한민족 학살 및 한반도 전쟁을 유도하려는 일루미나티 세력과 이들의 의도를 실천 할 하수인들인 매국노 적폐세력이 막강한 권력을 쥐고 휘두르는 시스템이 필요하였고 그것이 현재의 검찰이 되었습니다.
한반도 전쟁을 끊임없이 유도하며 한민족의 학살을 준비하는 일루미나티가 만들어 놓은 현재의 부패한 검찰은 무너뜨리기 어려운 성역과도 같습니다.이러한 문제는 현재의 사회 시스템이 엉터리인 이유 이기도 하며 반드시 무너뜨리고 다시 질서를 세워야 하는 이유중에 하나 이기도 합니다.조국을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하여 검찰 개혁을 추진하였지만 검찰개혁을 반기지 않는 검찰과 기득권 세력은 조국의 부인을 범죄자로 몰았습니다.우매한 대중들은 그러한 언론플레이에 놀아 나기만 하였고 검찰개혁이 필요한 이유는 인식도 못한채 좌우 이념에 갇혀 대립과 갈등만을 부추겼을 뿐입니다.
문재인이 검찰 개혁을 한다고 했지만 일루미나티의의 영향력을 벗어나지 못하는 문재인이 검찰 개혁을 이뤄내긴 어려운 일이였습니다.문재인은 일루미나티가 유도한 코로나19를 이용한 통제된 사회로의 진입을 이끌고 전국에 5G망을 보급하는데 적극적이며 백신을 보급하려는 빌게이츠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문재인을 공격하며 정치적 이익을 얻으려는 국민의힘(자한당=새누리당=미래통합당)이나 그들의 지지자들 또한 악인것은 마찬가지 입니다.좌우 이념의 갈등은 일루미나티가 만들어 놓은 덫에 불과하니 틀에 갇혀 갈등을 조장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이러한 상황에서 일루미나티의 편에있는 검찰개혁을 이뤄내기란 매우 어려운 상황이기도 합니다.
검찰은 검찰개혁을 내세웠던 조국 일가를 표적수사 하여 이들을 범죄자로 몰았고 이들을 비난하게 만드는 언론플레이를 펼쳤습니다.검찰개혁을 수행하려했던 시도 자체를 괴씸하게 생각했을 것이며 검찰개혁을 시도하면 어떠한 보복이 따르는지 확실히 보여주려 했을 것입니다.그래야 그들의 기득권을 유지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동양대 표창장을 위조하여 업무를 방해했다는 혐의로 정경심 교수를 구속한것이 그 시작이였습니다.표창장을 위조했다는 혐의를 유죄로 만들어 엄무방해,위계공무집행방해,허위작성공문서행사,위조사문서행사라는 유죄를 이끌어냈고 징역 4년이라는 말도 안되는 선고를 내렸습니다.
이번 선고는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2부(부장판사 임정엽 권성수 김선희)가 내렸지만 정겸심 교수의 재판은 송인권 부장판사가 진행하던 재판이였습니다.2020년 2월 대법원이 전보인사를 단행해서 송인권 판사를 서울남부지법으로 발령냈고 재판부가 교체되었습니다.그렇다면 송인권 부장판사가 재판을 그대로 진행했다면 다른 결과가 나왔을까? 입니다.송인권 부장판사는 검찰의 동양대 표창장 위조 혐의에 대한 공소장 변경 신청을 "죄명과 적용법조, 표창장 문안 내용은 동일성이 인정되지만 이 사건 공범과 범행일시, 장소, 범행방법, 행사목적 모두 동일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이 다섯가지 중 어느 하나 정도만 동일하면 동일성이 충분히 인정되지만, 모두 중대 변경돼 동일성 인정이 어렵다"는 이유로 기각한 바 있고 검찰과 대립하던 인물 이였습니다.검사들이 재판장에서 고성을 지르며 재판장에게 성토한 내용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즉 송판사는 검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적합한 인물이 아니였으며 눈엣가시 였습니다.그러한 송판사를 대법원이 서울남부지법으로 발령냈습니다.
윤석열은 재판부 판사들에 대한 불법사찰을 진행하여 최근 징계를 받았습니다.그 시기가 2020년 2월이였습니다.송 부장판사가 서울남부지법으로 발령나고 재판부가 교체되던 시기가 동일합니다.윤석열의 검찰은 본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웠던 재판부가 교체된 뒤 새롭게 재판을 담당하는 재판부에 대한 사찰을 진행 한것입니다.즉 정겸심을 유죄로 만들기가 목적인 검찰의 뜻을 이루기 위해 해당 판사들을 뒷조사 하였으며 뒷조사 받은 판사들은 이에 부담을 느끼고 검찰의 뜻에 따를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든것입니다.이것이 판사 사찰의 주된 이유였습니다.윤석열의 징계 사유인 '주요 특수·공안사건 재판부 분석자료'를 보면 정 교수 사건 관련 재판부 주심 판사에 대해 "주관이 뚜렷하다기보다는 여론이나 주변 분위기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평이다"라는 부분이 존재하는데 이 부분만 보더라도 재판부의 성향이 나타나며 이들 또한 비겁한 기득권 적폐 세력에 불과 하다는 것입니다.
이번 정경심 교수의 유죄 선고는 기득권인 검찰의 의도였으며 이들이 왜 적폐이자 개혁의 대상인가를 보여주는 한 사례일 뿐입니다.
■ 2020년 2월, 윤석열 검찰은 왜 ‘조국 재판 판사’들을 사찰했나?
https://www.thebriefing.co.kr/news/newsview.php?ncode=1065582716218392
정경심 교수 재판이 송인권 부장판사 때문에 자신들의 뜻대로 흘러가지 않고 있다고 판단한 검찰이 재판의 국면을 전환하기 위해 임정엽 재판장을 비롯한 새로 교체되는 재판부에 대해 사찰을 벌였을 가능성이 높다. ... 송인권 판사는 2019년 12월 정경심 교수 재판의 준비기일 공판 과정을 통해 검찰의 동양대 표창장 위조 혐의에 대한 공소장 변경 신청을 "죄명과 적용법조, 표창장 문안 내용은 동일성이 인정되지만 이 사건 공범과 범행일시, 장소, 범행방법, 행사목적 모두 동일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이 다섯가지 중 어느 하나 정도만 동일하면 동일성이 충분히 인정되지만, 모두 중대 변경돼 동일성 인정이 어렵다"는 이유로 기각한 바 있다. ... 2020년 2월은 조 전 장관 관련 재판부 교체 시기 윤석열 검찰은 왜 ‘조국 재판 판사들’을 사찰했을까? 윤석열이 판사들에 대한 사찰을 감행한 2020년 2월은 정경심 교수의 재판부가 교체되고 조국 전 장관에 대한 공판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직전의 시기였다. |
■ 與, 정경심 징역형에 격분…"윤석열의 판사사찰 노림수가 바로 이것"
https://www.news1.kr/articles/?4159781
유죄도 뜻밖인데 형량마저 지나치게 높다는 비판과 함께 재판부가 윤석열 총장이 이끄는 검찰의 뒷조사에 공포감을 느껴 내린 판결이라며 인신공격에 가까운 비난도 서슴지 않았다. 이날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2부(부장판사 임정엽 권성수 김선희)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정 교수에게 징역 4년과 벌금 5억원, 1억3894여만원의 추징과 함께 법정구속, 서울 남부구치소 수감을 명령했다. ... 이 소식을 접한 김용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즉각 "윤석열이 판사사찰을 통해 노린 게 바로 이런 것이었다"며 "윤석열과 대검의 범죄는 반드시 처벌받아야 한다"고 격분했다. 김진애 열린민주당 의원은 "결국 법원의 검찰 편들기인가"라며 합리성이 결여된 판결이라고 지적했다. 문재인 정부 지지자들은 윤 총장 징계사유 중 하나였던 사법부 사찰 의혹과 관련된 '주요 특수·공안사건 재판부 분석자료'를 보면 정 교수 사건 관련 재판부 주심 판사에 대해 "주관이 뚜렷하다기보다는 여론이나 주변 분위기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평이다"는 등의 표현이 있다며 이러한 검찰의 움직임에 재판부가 위축된 결과 이러한 판결이 떨어졌다고 주장했다. |
-참조-
유시민 비위를 내놓지 않으면 가족에게 피해가 간다고 수감자를 협박한 채널A 기자
http://cafe.daum.net/finding10/fqjE/718
문재인 정부 세력 약화에 나선 미국정부와 윤석열 검찰총장을 만나기 위해 방한한 FBI국장
http://cafe.daum.net/finding10/fqjE/607
조국 법무부 장관 사퇴
http://cafe.daum.net/finding10/fqjE/610
법원, 정경심 교수 구속영장 발부 - [기득권 세력의 악날함]
http://cafe.daum.net/finding10/fqjE/615
[PD수첩] 검찰 기자단 - 검사와 기자의 유착관계
http://cafe.daum.net/finding10/fqjE/629
[PD수첩] 검사 범죄 2부작 - 1부, 스폰서 검사와 재벌 변호사
http://cafe.daum.net/finding10/fqjE/614
[PD수첩]검사 범죄 2부작 - 2부, 검사와 금융재벌
http://cafe.daum.net/finding10/fqjE/616
황희석이 공개한 '검찰발 국정농단세력/검찰 구테타세력' 명단
http://cafe.daum.net/finding10/fqjE/712
첫댓글 검찰은 현 미친 세상의 기득권의 대표격이며, 적폐세력의 핵심이다. 정경심 내용에 대해선 관심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자세히 살펴보진 않았지만, 대충 봐도 다 알 수 있는 것 아니냐. 너보고 글을 왜 올렸냐고 하는 게 아니다. 글을 잘 올린 것이다.
정겸심은 죄가 없으며, 검찰놈들이 아무 것도 아닌 걸 큰 죄로 만들어 덮어씌우고 있는 것이다. 조국과 정경심이는 참으로 선하고 정직한 자들이다. 이들의 그러함은 얼굴에 다 써있을 정도로 명확한 자들이다.
더 알아야 하는 것은, 박근혜 탄핵도 이와 같은 것이란 게다. 역시 없는 죄를 만들어 덮어씌운 것이다. 주도한 놈들이 분명 일루미나티놈들이다.
문제는 이러한 검찰의 사악한 짓들을 빌미로 문재인이란 일루미나티 똥개놈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행사할 수 있게 만들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전체를 두루 볼 수 있어야 한다.
검찰개혁도 필요하고, 검찰을 견제하기 위한 공수처라는 것도 필요하나, 현재 일루미나티 똥개인 문재인 정권하에서는 자신에게 견제되는 수단을 완전히 제거하려는 개수작에 불과한 것이며, 일루미나티놈들에게 무소불위의 권력을 행사하게 하여 나라 전체를 맘대로 좌지우지 하게끔 하려는 개수작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죄없는 정경심 교수에 대한 검찰의 악랄한 행위에 대해 분노해야 함은 마땅하나 일루미나티놈들이 그러함(분노)을 이용하고 있는 것이니 크게 보지 못하면 일루미나티 패거리들에게 말려든다는 것이다.
내가 정해주는 방향에 따라 와야 한다. 물론 너가 올린 이러한 글들은 도움되는 것이다.
이전에 미국 대선 부정선거글에서 내가 여러가지 선악을 분별해줬다.(http://cafe.daum.net/finding10/iNmJ/28)
대개의 자들이 받아들이기 어려워 할 것이나, 시간이 갈수록 옳음을 알 것이고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보수 진보에 대한 개념을 어떻게 잡아야 되냐 하면,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패거리들이 양쪽 모두에 침투해 있고 조종하고 있는데, 보수 우파에도 그들의 세력이 있으나, 진보 좌파세력이 그들의 중심이고, 보수 우파세력의 바른 일부가 그들에 맞서 싸울 자들이라 보면 된다. 이것을 진보와 보수를 선악으로 나눈 것이라 곡해해서 받아들이는 자가 있다면 그건 이념과 양자택일에 갇혀 있기 때문이다. 옳은 것이라면 그것을 손바닥 뒤집듯이 즉시 뒤집을 수 있어야 한다. 그러할 수 있는 게 각자 성장의 한계이기도 한데, 성장변화할 수 없는 자일수록 고집부리게 되어 있고 못 뒤집게 되어 있다.
현재 일루미나티 렙틸리언놈들이 전세계적으로 진보 좌파세력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그것도 매우 노골적이다. 이것을 확실히 인식해야 한다.
이전에도 쭈욱 말해왔듯이 보수 우파에서 바른 자들이 파장이 가장 높다. 나는 그러하다는 것을 파장으로 잘 알고 있다. 이승만 박정희도 마찬가지다. 조작된 역사에서 그들이 무슨 짓을 벌였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으나 그들이 바르고 따뜻한 기운을 갖고 있다는 건 알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함으로 가능성을 열어둘 수 있는 것이기도 하다. 바르진 않으나 전두환과 이명박에게도 따뜻한 기운이 좀 있다. 그러나, 이들의 짓은 명백히 악인 것이다. 박근혜는 따뜻한 기운이 있으면서 멍청한 자이다.
백인흑인의 파장은 비교조차 안 되게 매우 낮으며, 한국의 파장이 가장 높으며, 그 중에서도 경상도가 높고, 경상도 중 안동의 파장이 가장 높다. 하느님의 혈통 천자(天子) 황실세력이 안동에 터를 잡은 것이 분명하다. 안동 중에서도 풍산읍과 하회마을쪽(풍천면)의 기운이 가장 높은 파장이라 했다. 산세와 지기도 마찬가지다. 낮은 자일수록 나와 멀어 이것을 받아들이기 어려운데, 이러한 내 말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해도 내 말을 의심해서도 토를 달아서도 안된다. 이곳이 어딘지 망각하지 않아야 한다. 이것을 확실히 알고 방향을 잡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따라오기 어렵고 악에 말려들기 쉽다.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적그리스도 패거리들과 맞서 나라와 민족을 구할 그리스도의 자들이 현재 이념의 잣대로 구분해보면 보수 우파에서 바른 자들이라는 것이다. 물론, 진보 좌파에 바른 자들이 상당수 있으나, 이것을 빨리 스스로 인식하지 못하면 악에 놀아나게 되어 있고 나와 함께 하기도 어렵게 되어 있다. 잘 인식되지 않는 자들은 무조건 받아들여 쫓아와야 한다.
[격암유록 은비가]
六角八人天火降(육각팔인천화강) - '육각팔인 천화가 강림하여'
善惡分別仔細知(선악분별지세지) - '선악을 분별하니 자세히 알게 된다.'
苦待春風訪道者(고대춘풍방도자) - '고대한 봄바람이 도를 찾는 자들에게 불어온다.'
肇乙矢口天乙來(조을시구천을래) - '하늘의 새(乙)가 내려온다는 걸 알아라.(矢口=知)'
소중한 말씀 감사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고 알 수 없는 내용들을 알려주시고 방향을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매번 같은 내용으로 감사하다는 글을 남기게 됩니다.그만큼 제가 부족한 부분이 존재하기도하고 소중한 말씀으로 방향을 잡아가는데 많은 도움을 받기 때문이기도합니다.
제 스스로 놓치고 있는 것과 부족한 부분에 대해 생각해보게됩니다.가장 중요한것을 우선으로 방향을 잃지 않도록 제자신을 되돌아보며 성장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일루미나티가 오래전부터 틀을 짜놓고 사람들을 속이며 세계를 장악하고 지배하는 것을 보니 치밀함이 보통이 아님을 깨닫게 됩니다.더 큰 방향을 보지 못하면 그들의 전략에 휘말리게 됨을 생각하니 방향을 잡는게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현재의 망가진 세상을 바로잡고 새로운 세상을 맞이 하는데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로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