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여행사에 국제 학생증(ISIC) 만들러 갔다가 유로 호스텔 카드을 팔더군요!!
그래서 항공권을 벌써 다른 여행사에서 구입했는데!!
아시아나 1년 왕복 항공권을 100만원에 팔더군요!!
저도 항공권이 없어서 아시아나 항공권을 150만원 상당하는것을 구입했는데!!
취소하구 다시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출국기간이 얼마 남지않아 자리가 날런지 걱정이네요!!
하하 그래도 하루 이틀 정도 늦게 가도 50만원 싸게 가는데 그게 어디예요!!
아차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그 kises 여행사에서 유로호스텔 카드 11000원
판매하더라구요.
전에 여행사같을때 유로 호스텔 카드 만들어 가라고 했을때 가격 때문에 살까말까 했거든요.
18000원이였거든요!!
기분상 7000원 싸게 사니깐 정말 좋더라구요!!
좋은 정보 드렸는지 모르겠지만!!
저렴한 정보 있으면 또 글올리지요!!
그럼
그거 원래 1만 1천원 인디...
그리고 호스텔 카드 쓸일이 없어요. 비싼 나라 가지 않는한 스위스 같은 곳이 아니면 쓸 일이 없읍니다.
국제 학생증 만들었다구요... 영국에서는 안 통합니다.
참 어느 역이나 가면 한국분이 계십니다. 그 곳에서 민박집을 이용하는 것이 더 좋지요. 특히 이탈리아가 유럽 여행을 할때 가장 밥이 잘 나오는 곳으로 유명하지요.... 베니스에서 놀다가, 밀란 가서 두오모보고, 그리고 계속 로마에서 노는 편이 좋을 듯.
참 여친 있으면 그런 곳에 여행갈때 같이 가면 안됩니다.
싸우거든요.....
여행 가신다면 루이비통 알바가 있는데, 영국과 프랑스에서 할 수 있는 것인데요. 시간이 얼마 안걸리고 한 30분 만에 끝난 다면은 50유로 정도 한 사람이요. 벌수 있는데 시간이 넘많이 걸리것 같으면 하지 마셔요, 참 동양인 들어오면 왜 이리 짜증부터 내는 지 중간에 기분 나빠서 10분 만에 나오고 놀았죠. 시중하시길... 참 한국분 보다는 교포들이 20유로씩 더 줍니다. 한국분들이 돈준다고 하라고 할때 하지말고, 교포들과 함께 하시길 도망가다 걸리면 사라집니다. 지구에서 몸 조심히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