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은 중국의 항공 산업을 강타했으며 작년 전체 산업은 842 억 달러 이상을 잃었습니다.
http://cn.ntdtv.com/gb/2022/05/19/a103432908.html
전염병은 중국의 항공 산업을 강타했으며 작년 전체 산업은 842 억 달러 이상을 잃었습니다.
2014년 8월 2일 중국동방항공이 상하이 훙차오 공항에서 이륙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JOHANNES EISELE/AFP)
베이징 시간: 2022-05-19 06:44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프린트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NTDTV, 베이징 시간, 2022년 5월 19일] 전염병 이 중국 항공 산업 을 강타 했습니다. 5월 18일, 중국 공산당 민간 항공국 은 2021년 전체 산업 이 842.5억 위안(RMB, 이하 동일)의 손실을 입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18일 중국 공산당 민간항공국 공식 웹사이트는 '2021년 민간항공산업 발전통계보'를 발표했다. 성명은 2021년에 전염병 이 민간 항공 운송 생산에 미치는 영향의 깊이와 지속성이 예상을 초과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예비 통계에 따르면 전체 산업이 1년 동안 7529.20억 위안의 총 영업 이익과 842.5억 위안의 손실 을 달성했음을 보여줍니다 .
이 중 항공사 영업이익 4245억1000만 위안, 손실 670억9000만 위안, 공항 영업이익 944억1000만 위안, 적자 246억2000만 위안, 보증기업 영업이익 2340억 위안, 총 이익은 74억6000만 위안이었다. 산업 전반에 걸쳐 납부해야 하는 세금은 236.9억 위안이며,
CCP의 지속적인 은폐로 인해 외부 세계는 CCP의 공식 데이터에 회의적입니다.
앞서 3월 20일 차이나 비즈니스 뉴스(China Business News)는 민간 항공국 개발 기획부 부국장인 장칭(Zhang Qing)이 온라인 세미나에서 전염병의 영향으로 중국 본토 항공 산업 이 여전히 손실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2022년 1월~2월. 손실액은 222억 위안에 달했습니다.
2020년부터 2022년 2월까지 총 2년 2개월 동안 전체 민간 항공 산업의 누적 손실은 2,111억 위안에 달했으며 그 중 항공사는 1,706억 위안, 공항 회사는 540억 위안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2022년 3월 30일 저녁 중국국제항공,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 등 중국 3대 항공사가 연차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2021년 3대 항공사의 총 손실액은 409억5700만 위안이다.
'증권일보'는 당시 중국 항공사들의 운항이 어려웠다고 보도했다. 한편으로는 전염병으로 국제선 노선이 제한되고 국내 여객 시장 흐름도 크게 요동쳤고 한편으로는 유가가 급등했다. 상승하고 환율이 변동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에어차이나,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의 유류비는 모두 상승할 것이며, 2020년 같은 기간에 비해 3개 항공사의 유류비는 39.73%, 35.69%, 48.7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각각 %.
올해 3월 21일 중국동방항공 이 추락 해 탑승자 132명이 사망했다. 이 문제는 항공 산업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항공기 추락 이후 , 업계 관계자는 "전염병이 민간 항공 산업의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전체 민간 항공 산업이 2년 동안 침체되어 있었습니다. 조종사의 수입은 10%에서 40%까지 떨어졌고 비행은 승무원도 급여를 삭감했습니다.전체 손실이 너무 큽니다.작년에 3대 항공사 중 일부는 조종사를 판매하여 몇억 위안을 회수했습니다. 나가서 유연하게 일하고, 지금 항공산업은 끔찍하지만 대중은 그걸 몰라요.”
(리포터 Li Jinfeng/담당 편집자: Li Qu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