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강물다리(38)위에 서 있습니다.
모르는 여자 (40) 두명(41)이 다리 아래를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단대 두수 암시)
저도 궁금해서 내려다 보니 모르는 여자가(40) 물위를 걷고 있습니다.(7세로 출 암시)
그래서 나도 할 수 있겠다 싶어 다리 아래로 내려 가려고 하니 다리가 너무 높아 살짝
겁이 나네요. 수심은 깊은 것 같고 물이 살짝 검해(32.33)보입니다. (수심깊어 물이 보이지않아 3세로 약 암시)
옆에 도로로 내려와 살짝 날으는 연습을 한뒤 다리 밑으로 날아서 내려갑니다.(15가로 한수 암시)
그리고 물위를 걸어 다니네요. 실은 걷는 것 보다 스키를 타 듯 미끄러져 다니는 게 맞습니다.(단대 암시)
그러고 다니는데 모르는 남자(33)들이 수상스키를 타는 것 같습니다. (수상스키 7대각 암시)
다시 날아서 골목길(16.24.42)로 들어가네요 .
앞에 모르는 여자(40)과 외국인(29) 남자가 걸어 오는데. 신혼부부(40) 같습니다.
이제 결혼식을 올리고 여행을 갔다가 처가에 인사를 하러 온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오른 쪽 집으로 들어가네요.들어가서 외국인 남자가 양치질을 하는 것
같습니다.
왼쪽 집에 왠 남자(14.33)가 서서 두사람이 들어간 집(4.17)을 바라보고 있는데 .
이 사람 눈이(1.20) 유난히 커 보입니다. 눈이 클업되네요. (29가로 한수암시)
평상시 제가 가지고 다니는 지갑이 보이네요.
지갑을 열어 보니 오천원이 있고 , 니코스탑 30이 두개가 있습니다.
니코스답은 늘 가지고 다니는 거라 생활몽인지 ...
호호 날으시더니 이젠 물위를 걷기까지 하시구 부러워요 나도 날고 싶어요 좋은 꿈 꾸세요 당번 콕
감사드립니다^^
땅에 착지는 안하신거죠
나중에 골목길에 착지를 했죠..
골목길은 걸어서 나왔습니다.
공유 감사합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