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둘째 임신중인데....첫째와 나이터울이 좀 많아요!
첫째는 올해 초등학교 입학했거든요~ ^^; 그래서..나이가..좀 있다보니..
산부인과에서 고령산모라며~ 이것저것 검사를 많이 하네요!
산부인과 비용 비싼건 다들 아시죠?? ㅜ.ㅜ
암튼...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난주에 산부인과 다녀왔는데..양수검사를 하라고 하길래..
그냥 안한다고 했어요! 결과가 어떻든..낳을꺼라고 ...했더니~의사가..협박조를 말하네요???
어이 상실이었슴다~~ 다훈중후군 수치가..정상은 250이상인데..저의 수치가 150정도이고..
위험수치는 90이하 라면서,, 수치상으로 좀 불안하니..양수검사 하라고 하더군요..
제가 해서 뭐하겠냐고..어차피 낳을껀데..그랬더니..왜 낳냐는거예요! 의사가~!!! ㅜ.ㅜ
너무 화가나서...그럼 지우냐고..지금 5개월째인데..어떻게 지우냐고 했더니..
의사는 그렇게 말하는 저를 이상하게 쳐다보면서 어떻게 낳고..어떻게 키울꺼냐며~
결과가 그러면..지워야지!! 하는거예요!
그래서 말인데요!! 여기 관악구에 좋은~ 괜찮은 산부인과가 어디인지..정보좀 주셨으면 합니다~!
ㅜ.ㅜ 병원 당장 바꿀려구요! (참고로..제가 다녔던 병원은..서울대 입구 전철역 부근에 있는..<모태산부인과>였습니다)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ㅜ.ㅜ 첫애때도..산부인과 여러군데 다녔었는데..결국 낳을땐..
저희 시누이가 애기 낳은 경기도 시흥까지 가서 낳았거든요..ㅜ.ㅜ 이동네 병원 맘에 드는데가 없어서요..
부탁드립니다....ㅜ.ㅜ
첫댓글 허........ 속상해서 쓰신 글이겠지만, (못미덥다는건 아니구요^^;) 진짜 저렇게 말하셨다면, 너무 화날것같아요~! 그냥 나오셨어요,? 허.. 의사로써의 책임감이나 의무감이 없지않고서야, 어떻게 저런말을 하죠? 참내~ 내가 다 어이없네ㅡㅡ,
저는 애기 낳기 전까지는, 신림역에 있는 산부인과. (갑자기 이름이 생각안나요!!!) 아 노원재 ㅋㅋ산부인과. 다니다가 애기 낳을때는, 가연에서 낳았어요~ 어디든지, 시설도 중요하지만, 의사 선생님이 가장 중요한것같어요 사소한거긴 하지만, 한마디라도 따뜻하게 해주는 의사분이 계신데가 더 좋더라구요 ㅎㅎ 시설은, 진짜 엄청나게 낙후되지만, 않으면.괜찮은듯요,ㅎㅎ전, 가연 추천!@ㅋ
감사합니다...
제도 가연에서 낳았는데 선생님들도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가격이 너무 투명합니다. 이희선생님이 좋은데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요~~ 간호사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요가도 할 수 있고 좋습니다. 단 주말에는 너무 사람이 많아요. 모태는 제왕절개를 권장한다고 하는 소문이 있어서요. 주변에서도 제왕절개로 낳았드라구요. 암튼 전 가연이 좋았어요. 전 2009년에 낳았는데 고운맘카드로 유용했어요. 홈페이지도 있으니깐 들어가서 보시고 결정하셔요. 가보신다면 평일 3~4시경이 사람이 적드라구요.
아..그렇군요..감사합니다..<가연>!! 모태산부인과도..주말엔..사람 엄청 많아요..그 병원 사람많은 이유를 모르겠으나..!! 위치 확인해 보고..가연 가봐야 겠네요~
모태산부인과로 다니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이글을 읽고 다시 생각해야할듯 싶어요. 전 결혼한지 6년 되었고 아이도 없고 올해 만으로 33인데, 이제 아이 계획중인데
모든 선생님들이 그렇진 않겠지만 저같은경우엔 검사안한다고 하면 더 심하게 말할듯 싶네요. 혹시 그 선생님 성함이 어떻게 되나요?? 이건*쌤은 아니시지요?
진료봤는데 상당히 친절히 말씀해주셨었는데...
저도 노산이에요. 34살인데 이제 초기하는.. 검색많이 해보다가 가연산부인과 갔는데 기본 산전검사만 했어요. 소변검사랑 피검사랑.. 기대만큼 친절하진 않았는데 시설도 괜찮고 전 만족이었어요. 관악구쪽엔 가연이랑 모태가 젤 유명한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