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주께서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주찬미)
예수님의 부활을 확실하게 알고 전할수 있어야 한다, 오늘날 목회자들이 부활 설교의 핵심이 없이 하는 설교가 많다는 것이다.
부활; 우리를 거듭나게 하시고 산소망이 있게 ,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이디.
예수 믿기 전과 믿은후의 삶이 변화가 있어야 한다, 영적인 변화가 일어나야 한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기도에 힘쓰고 그리스도인들이 성령의 열매를 맺으며 살아야 한다. 성령이 임하면 능력을 받고 땅끝까지 증인이 된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야한다. 주님의 음성듣기를 사모 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우리의 산소망; 탈북민들은 자유로운 곳에서 사는 것이다.
이 땅에만 소망을 두는 것이 아니라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날마다 주님을 만나며 사는 것이다. 부활의 생명을 가지고 사는 것이다. 이세상에서 불평불만이 사라지게 된다.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로만 살게 된다
하나님께 감사한 삶을 살아야 한다. 사도바울처럼 내가 우겨 쌈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않았다고 고백하는 삶이 된다. 낙심하지 말고 원망하지 말며 살아야 한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심으로 오늘 나에게 주신 축복을 마음 껏 받고 누리는 삶은 영원한 하늘나라의 소망이 보장되여 있기 때문에 이 땅에서 의 삶이 변화된 삶이고 많은 사람들을 그 복음안으로 인도하고 증거하는 삶이 되는 것이다. 아멘 감사합니다.
30;예수님은 누구신가 (서론)
요 5;39절
이 성경이 나에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라 예수님은 말씀하신다 신약뿐 아니라 구약성경도 전부 예수님에 대하여 설명하는 것이다. 유대인들이 지은죄는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박은 것이다.
마 16;15절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성경은 전부 예수님의 이야기다 라는 것이다. 아브라함 속에서 예수그리스도를 찾아내야 한다.야곱의 이야기 속에서 . 이삭의 이야기 속에서 에수님을 만나야 한다,
이삭을 드릴때 하나님의 사자가 나타날 때 만난다,
창 32장에서 얍복 강가에서 만난다,밤새 씨를할 때 그는 나에게 축복해 주지 않으면 안된다고 축복을 받는 야곱에서 이스라엘로 바뀐다 하나님과 겨루어 이겼다 는 뜻이다
예수님의 이야기는 모든 구절 속에서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다.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하고 물으시는 예수님의 질문에
베드로의 신앙고백;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신사참배를 하고 말았던 많은 목사들.역경을 만났을 때 우리는 온전한 고백을 할수 있는가 라는 것이다.
어 떤 상황속에서도 우리는 주는 그리스도라 고백할수 있는 삶이 되여야 한다.
빌라도의 재판. 그러면 나는 어 떤 재판을 내릴수 있는가 라는 것이다.
우리는 믿음으로 새로워져야 한다. 예수님은 십자가에 못박히고 끝난것이 아니라 부활 하셔서 우리에게 능력을 주심으로 우리를 성령의 충만함으로 살아 가게 도와 주신다.
오늘도 나에게 힘을 주시고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라 고백하며 살아가게 도와 주심을 감사드리며 복음통일의 마중물의 역활을 감당하며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
31.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
마 16;16
베드로의 신앙고백에서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다.
아버지와의 관계에서 어 떤관계인가를 알아야 한다, 히브리 사람들은 아버지와 아들을 동일시 했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은 이분이 하나님이라는 것이다.
사람의 아들은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서 태여난 것이다.똑 같이 아버지를 닮은 사람은 나오지 않는다,
성경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말이 나올때 그 말들을 찾아서 뜻을 찾아 보아야 한다는 것이다 성경에서 어떻게 사용되였는가 - 예수님을 다윗의 자손이여 라고 불렀다는 것은 모두 병자들이였다. 귀신 들린 사람들이 모두가 당신은 하나님의 아들이다 라고 말하는 것을 들수 있다 . 예수님의 제자들이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이다 라고 고백했다
예수님 자신이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씀하신다.그럴때 유대인들이 공격한다.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예수님의 어 떤 권세가 있는가를 알수있다
첫;아버지의 보호하심을 받는 권리. 하나님과 동거할수 있는 권리. 지극한사랑으로 함께 하시고 보호하심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런데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는 하나님과 동거권이 없었다.
그러나 예수님이 임마누엘로 오셨다.
둘; 청구권을 주셨다는 것이다.부모가 자녀들에게 모든 것을 주는 것처럼 오늘 우리가 하나님께 모든 것을 구하고 찾는 것이다.
셋; 통치권이다.짐승들만 다스리는 것이 아니라 다스리고 복종하게 한다.
넷; 대행권이다. 아버지의 권리를 대행할수 있는 권리가 있다는 것이다.
다섯; 상속권이다 아버지의 재산을 받는다는 것이다 세상에서는 죽은 다움에 상속 받지만 하나님은 영원히 살아계시기 때문에 나에게 필요한 보물을 보내 주신다는 것이다.
약 1;17절 모든 좋은것이 하나님 아버지로 부터 내려온다고 말씀하신다.
하나님이 오늘 우리에게 하나님의 아들의 영을 부어주시고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다. 우리속에는 하나님의 씨; 하나님의 영을 받아야 한다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한다. 하나님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요 15; 7절에서
요 1;1절에서 태초에 하나님의 말씀이 계신다 라고 하신다. 성령이 내안에 충만한 삶이다.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성령을 받아야 한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들이 되여야 한다. 귀한 말씀 들으면서 하나님의 아들이 예수그리스도이심을 고백하며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는 나의 삶이 얼마나 복된삶이고 이 땅에서 하나님의 영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받으며 사는 삶이 영광스러운 삶인가를 다시한번 생각하면서 나에게 주신 사명 잘 감당하는 은혜안에 충만한 삶으로 하나님게 드려야 되겠다는 각오을 가지게 되여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32; 간구의 영을 부어주겠다.
슥 12;10-14
이스라엘 백성들이 시기하는 나라가 서게 된다.
세상의 왕들이 미국만 바라고 사는 엄청난 일들이 일어났다
그런데 미국은 야벳 족속이기 때문에 안되는 것이다. 이 때 까지 가만히 있던 한국이 많은 물질이 세계적으로 쏠리고 있다는 것이다.러시아가 전쟁을 하면서 한국을 부자로 만들고 있다. 중국도 한국 없이는 살수없는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세계에서 한국 관광을 모여오고 있다.자동차. 철광. 에이아이 기슬 등 엄청난 기술들이 만들어 지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의 전쟁으로 인하여 더 발전할수 있었다.
둘; 대환난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자연재해. 전쟁. 기근. 지진등
슥 13장에서는 말세의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예언한다 ,
셋; 이스라엘이 어떻게 구원을 받게 될것인가
이스라엘에 큰 애통이 있을 것인데 하나님께서 애통의 영을 부어주실것이다 라고 하신다. 남편들이 따로 아내들이 따로한다는 것은 부부가 같이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주님 오늘도 대한 민국을 위하여 . 저 북한 땅을 위하여 간구하는 영을 부어주셔서 우리의 애통하며 회개함을 통하여 대한 민국이 회복되고 저 북한 땅이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하며 간구합니다.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