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알고리즘, 아동을 성적으로 대상화 – WSJ
https://www.rt.com/news/588206-instagram-algorithm-sexualizes-children/
뉴스 매체에서 설정한 테스트 계정은 미성년자 및 노골적인 성적인 성인 콘텐츠가 포함된 '위험한' 동영상을 추천하는 것이었습니다.
© Didem Mente / Anadolu(게티 이미지 경유)
인스타그램의 Reels 서비스 뒤에 있는 알고리즘 은 월요일에 발표된 조사에서 월스트리트저널이 설정한 계정을 테스트하기 위해 어린이가 포함된 "외설적인 콘텐츠의 충격적인 용량"을 권장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매체는 조사의 목적이 젊은 체조 선수, 치어리더, 기타 10대 및 10대 초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주로 팔로우하는 계정에 플랫폼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제안하는지 확인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WSJ는 이러한 유형의 계정 가입자 중 상당수가 성인 남성이라는 사실을 알고 테스트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와 관련된 성적인 콘텐츠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테스트 과정에서 아울렛은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이 "노골적으로 성적인 성인 비디오는 물론 어린이가 등장하는 음란한 영상"을 포함하여 많은 양의 외설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WSJ는 해당 동영상 사이에 미국 최대 브랜드 일부에 대한 광고도 플랫폼에 포함됐다고 밝혔습니다.
일례로, 인스타그램은 데이트 앱 광고, 누군가가 실물 크기의 라텍스 인형을 쓰다듬는 영상, 어린 소녀가 셔츠를 들어올려 횡격막을 드러내는 영상 등 일련의 영상을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다른 스트림에는 광고가 나온 뒤 한 남자가 10세 소녀를 팔로 안고 침대에 누워 있는 영상이 나왔습니다.
WSJ에 따르면 캐나다 아동 보호 센터는 인스타그램에서 비슷한 테스트를 실시했고 비슷한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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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과 Facebook을 소유하고 있는 Meta Platforms는 WSJ 조사에 대해 해당 아웃렛의 테스트가 수십억 명의 사용자 중 대다수가 보는 것을 대표하지 않는 "제조된 경험"을 생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이 Meta의 플랫폼에서 자사 제품에 대한 광고를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atch 대변인 Justine Sacco는 " 우리는 포식자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Meta에 돈을 지불하거나 이 콘텐츠 근처에 광고를 게재할 생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 인스타그램은 미국 41개 주 법무장관이 제기한 소송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이 소송은 플랫폼과 모회사가 의도적으로 젊은이들을 강박적인 소셜 미디어 사용을 유도함으로써 젊은이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정신 건강 위기에 기여했다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