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 궤도의 발사기 한 로켓은 보잉 747 캐리어 제트기에서 출시 후 뉴턴세 주요 엔진 순간을 발사, 라는 이름의 "우주 소녀." 신용: 버진 궤도
리처드 브랜슨의 버진 궤도가 제작한 공발사 로켓은 처음으로 궤도에 도달하여 NASA를 위해 10개의 실험적인 CubeSats를 제공하고 상업 운영의 시작을 위해 회사를 배치했습니다.
버진 오비터의 CEO 댄 하트는 일요일 저녁 인터뷰에서 "우리는 더 나은 비행을 요구할 수 없었다. "우리는 모든 행사를 돈에 맞았습니다. 로켓의 성능은 우리가 원하는 바로 그 곳이었습니다."
성공은 위성을 발사 할 수있는 민간 우주 회사의 성장 클럽에 또 다른 회사를 추가합니다. 버진 궤도는 로켓 연구소 이후 상업용 소형 발사 회사의 새로운 물결에서 두 번째로 궤도에 페이로드를 넣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버진 궤도는 NASA와 연구 기관, 미국 및 외국 군대에 이르기까지 소규모 위성 운영자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상업 신생 기업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사이트에서 전용 발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브랜슨은 성명서에서 "버진 궤도는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했던 것을 성취했다"고 말했다. "특별히 적응된 버진 애틀랜틱 747 ' 우주 소녀'가 발사기 원 로켓을 궤도에 오르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고무적이었습니다. 이 웅장한 비행은 수년간의 노력의 절정이며 궤도로 가는 길에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혁신가를 발휘할 것입니다."
"우주로 가는 새로운 관문이 막 열렸습니다! 오늘 성공적으로 궤도에 도달 할 수 있었다 그 런처원은이 팀의 재능, 정밀도, 드라이브, 독창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글로벌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완전히이 혁신적인 발사 시스템의 모든 요소를 시연에 레이저 초점을 유지했습니다. 그 노력은 아름답게 실행 된 임무와 오늘 결실을 맺었고, 우리는 더 행복할 수 없었다"고 하트는 말했다.
버진 궤도는 성공적인 테스트 발사는 회사가 상업 운영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책에서이 성공적인 데모와 함께, 버진 궤도는 공식적으로 다음 임무를 위해 상업 서비스로 전환됩니다,"회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버진 궤도는 미국 우주군대와 영국 왕립 공군에서 부터 군단 기술, 이탈리아의 SITAEL, 덴마크의 곰스페이스와 같은 상업 고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이 예약한 후속 발사를 했습니다."
"오늘 아침, 우리는 발달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고, 이제 우리는 오후까지 그것을 입증했습니다"라고 Hart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이 사업의 독특한 측면입니다. 앞으로 는 공장에서 여러 개의 로켓이 흐르고 있습니다."
보잉 747 항공모함 제트기에서 발사된 공발사 로켓의 사용은 몇 가지 제한과 기술적 과제와 함께 제공되지만 버진 궤도는 발사 지점과 도달할 수 있는 궤도를 회사에 유연있게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 모하비에 있는 회사의 주요 발사 기지 외에도 버진 궤도는 괌에서 발사할 계획이며 영국 및 전 세계 다른 장소에서 기초 임무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발사기원 로켓이 우주 일요일에 발사됩니다. 신용: 버진 궤도
버진 궤도의 747 항공모함은 캘리포니아 모하비 항공 우주 항구에서 10:38 a.m. PST (1:38 p.m. EST; 1838 GMT)에서 거의 29톤 발사기 로켓이 왼쪽 날개 아래에 장착된 이륙했다.
서쪽으로 향한 후 남쪽으로 돌아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을 가로질러 항공기 조종사 2명과 발사 엔지니어 2명이 로켓을 발사할 준비를 했습니다.
켈리 라티머에 의해 조종, 전 미 공군 시험 조종사였던 747점보 제트기는 승무원들이 남부 캘리포니아 남부 해안 의 태평양 에서 태평양을 가로질때 약 35,000피트(10,700미터) 로켓을 떨어뜨리라는 명령을 내리기 직전 25도 이상의 가파른 등반에 들어갔습니다.m PST.2.m 9(19일).
5초 후, 로켓의 뉴턴3 주 엔진 내부의 펌프가 회전하여 런처원의 첫 번째 단계에 불을 붙이고 태평양 을 통해 남동쪽으로 가속했습니다. 액체 산소와 함께 등유를 태우는 주 엔진은 3분 동안 연소하는 동안 73,500파운드의 추력을 발생시켜 로켓을 대기중에서 부스터로 처리했습니다.
버진 궤도는 임무의 진행 상황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트윗, 하지만 회사는 임무의 공개 스트림 라이브 비디오를 호스팅하지 않았다.
로켓의 NewtonFour 두 번째 단계 엔진은 런처원 부스터가 제티슨을 발사한 후 잠시 불을 붙였고, 차량이 우주에 도달하면 페이로드 공정을 분리했습니다. 6분 간의 상부 스테이지 발사 후 로켓은 버진 궤도와 자매 회사인 버진 은하계를 소유한 브랜슨의 버진 그룹(Virgin Galactic)의 첫 번째 궤도인 예비 궤도에 도달했으며, 이는 우주 관광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원격 분석에 따르면, 런처원은 궤도에 도달했습니다! 지금 미션 컨트롤에 없는 팀의 모든 사람들은 절대적으로 멍청이가 될 것입니다." 버진 궤도가 트윗했습니다.
그러나 로켓은 끝나지 않았다.
남극을 건너 전 세계 한도를 가로지르는 로켓은 310마일(500km) 궤도를 목표로 몇 초 동안 두 번째 단계 엔진을 재점화시켰습니다. 로켓은 약 1분 후에 10나노위성 탑재하중을 배치하도록 프로그래밍되었습니다.
버진 궤도가 최종 화상과 CubeSat 분리의 결과를 확인하는 데 거의 2 시간이 걸렸습니다.
"페이로드가 목표 궤도에 성공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버진 궤도 트윗. "우리는 발사기One이 이제 우주에 대한 첫 번째 임무를 완료했다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친구 (에서) NASA를 위해 낮은 지구 궤도에 아홉 CubeSat 임무를 수행. "
버진 궤도의 발사기 하나 로켓, 보잉 747 캐리어 제트기의 날개 아래에 장착, 일요일에 모하비 항공 및 우주 포트에서 이륙. 신용: 진 블레빈스 / LA 데일리 뉴스
버진 궤도의 발사기 하나는 궤도에 위성을 넣어 두 번째 공중 발사 로켓이되었다, 궤도 과학에 의해 개발 된 고체 연료 페가수스 발사 차량에 따라, 지금 노스 롭 그루먼의 일부. 런처원 로켓은 공수 플랫폼에서 궤도에 비행하는 최초의 액체 연료 위성 부스터입니다.
버진 궤도의 "발사 데모 2"라고 불리는 일요일의 임무는 747 항공모함에서 방출된 후 첫 번째 발사기 원 로켓이 몇 초 만에 실패한 지 거의 8개월이 지나서야 그 뒤를 따랐다. 버진 궤도는 런처원의 첫 번째 단계 엔진에 액체 산소 공급 라인의 휴식은 엔진이 점화 한 후 몇 초 실패를 일으켰다고 말했다.
엔지니어들은 두 번째 발사기원 로켓의 피드 라인을 강화했고, 추진 시스템은 일요일에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버진 궤도에 따르면 런처원 차량은 낮은 고도적도 궤도에 최대 1,100파운드(500kg)의 탑재하중을 전달하거나 최대 661파운드(300kg)에서 310마일(500km) 극지 궤도까지 운반할 수 있다고 버진 오메이터원(Virgin Orbit)은 밝혔다.
켄달 러셀, 버진 궤도 대변인에 따르면, 발사 일요일에 타고 페이로드는 약 253 파운드, 또는 115 킬로그램의 결합 질량을했다, 어댑터와 하네스를 포함.
버진 궤도의 첫 번째 지불 고객으로, NASA는 두 번째 발사기 하나에 추가 위험을 받아들이기로 합의했다.
비록 있었다 10 보드에 작은 위성, 버진 궤도의 발사 데모의 주요 목적 2 임무는 "시스템의 성능을 특성화하고 우리가 이벤트의 순서를 통해 갈 때 데이터를 얻을 수,"하트는 발사 전에 말했다.
"우리는 NASA의 더 많은 위험 에 관대 한 페이로드를 고려 하지만, 우리의 관점에서, 그들은 진짜 페이로드, 그리고 우리는 바로 장소에 그들을 얻을 싶어," 하트는 지난 주 말했다. "새로운 시스템이며 데모 비행의 목적은 시스템에 대한 데이터를 얻는 것입니다. 따라서 데이터를 얻는 것은 내부적으로 우리의 주요 목표이며 성공 기준입니다."
NASA는 벤처 클래스 발사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버진 궤도의 이전 모회사인 버진 은하계와 함께 2015년에 미션을 예약했습니다. NASA는 소규모 연구 나노 위성궤도에 대한 놀이기구를 제공하고 소규모 발사기를 개발하는 신생 기업에 비즈니스를 제공하기 위해 VCLS 프로그램을 설립했습니다.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의 발사 서비스 프로그램의 임무 매니저인 스콧 히긴보탐(Scott Higginbotham)에 따르면 VCLS 임무는 "시범 비행"으로 의도된 것입니다.
NASA는 큐브사트 발사 이니셔티브를 통해 큐브사트 실험에 대한 미국 연구 및 교육 기관의 제안을 요청합니다. 기관은 선택한 CubeSats의 출시에 대한 비용을 지불, 우주선 자체는 일반적으로 다른 소스를 통해 자금을 하는 동안.
페이로드 기술자는 배포 메커니즘에 로딩하기 위해 Launch Demo 2 임무에 대한 10개의 CubeSats 중 하나를 준비합니다. 신용: 버진 궤도
"이 비행에 우리의 첫 번째 고객, NASA, 작은 위성으로 몇 가지 놀라운 일을했다, 우리는 정말 우리의 태양계, 우리의 우주, 작은 위성으로 지구를 탐험NASA와 함께 앞으로 추진하기를 기대,"하트는 사전 발사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NASA는 지구 과학을 수행하는 보다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작은 위성을 사용하는 쪽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NASA는 버진 궤도 임무 ELaNa-20, 또는 나노 위성-20의 교육 발사를 불렀다.
버진 궤도의 발사 데모 2 임무에 타고 10 CubeSats는 대학생과 NASA 연구원에 의해 지어졌다. 다음은 NASA와 버진 궤도에서 제공하는 CubeSat 페이로드에 대한 개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