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사리 게시판에 목사님 초빙광고를 내면서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첫째는, 숭사리에 이런 광고를 내는 것이 합당한가 하는 문제이었고,
둘째는, 이렇게 해서 좋은 목사님을 만날 수 있을까 이었습니다.
숭사리에 출입하시는 목사님이시라면, 또는 숭사리 회원께서 강추하시는 목사님이시라면..
이런 기대를 안고 광고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첫번째 문제는 운영진에 관고게재에 대한 문의를 한 결과 허락을 받았음을 밝힙니다.
허락해주신 운영진과 읽어주실 숭사리 회원들에게 심심한 감사를 전합니다.
두번째 문제는 오로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맡기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출석하는 교회의 담임목사를 모십니다. 약간의 제약이 있음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회는 기독교대한감리회 소속으로 서울연회에 속하여 있습니다.
교단과 지역 사정상 만부득이 출신대학교를 감리교신학교로 지정할 수밖에 없었음을
널리 양해하여 주십시요.
2. 목회경력 : 목사 안수 받은 후 목회 5년 이상
3. 연령 : 만 40-50세
4. 임기 : 만 47세 이상이신 분은 7년 단임이며 46세 이하이신 분은 5+5년 입니다.
5. 추천 마감: 12월 8일 까지
교회에서 합의된 내용중의 하나는 추천자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오로지 좋으신 목사님을 모시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추천인이 누구이기 때문에 있을 수 있는 유불리를 배제하기 위하여 추천은 하지만
추천인은 모든 과정에서 밝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의사가 있으신 분은 제게 개별적으로 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숭사리에 목사님들이 많으신데 개혁적 의식으로 순전한 복음 전파에 최대 목회적 관심이 있으신 분들중에 지원자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회원들도 주변에 이런 목사님 있으면 추천해 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좋으신 목사님이 청빙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카페를 통해서 이런 일들이 이루워 지는 것이 보기에 참 좋습니다..
감리교에서 복음으로만 분투하고계시는 목사님이 계시더군요. 두분정도 알게 되었습니다. 경기도쪽에 계신 유기성목사님이라는 분과, 전라도 광주연회 맡고계시는 한 분인데요. 이 분들 통해서 알아보신다면 복음에 굳건히 뿌리박은 목회자들을 찾으실 것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혹 관심있으심 연락주시고요.
저도 CTS를 통하여 유기성(선한목자교회, 담임) 목사님을 알게되었습니다. 정말 귀한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김신호(인천숭의감리교회, 부목) 목사님도 귀한 일꾼이라 생각합니다.
글이 밀리므로 당분간 공지로 올려 놓습니다.
1차 마감을 12월 8일까지로 수정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착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건은 약간 탄력적으로 적용함을 말씀드립니다. 어제 주일에 본격적으로 교회 전체에도 알림으로 본격적 단계로 접어들었습니다. 어제도 회의를 하다보니 직접인든 간접이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많은 어려움이 예상될 수도 있더군요. 사람의 힘으로 그 모든 것을 도저히 제도로 맊을 수가 없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주님, 주님께서 선하심으로 역사하여 주옵소서!
담임목사를 초빙하기까지 기도하신 온유49님에게 존경심이 생깁니다. 숭사리가 이를 위하여 기도해줄것을 믿습니다. 힘내세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