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성: EVA매트 12ea + 키트 16ea + 연결매트 17ea + 마무리매트 14ea + 가이드북 1권
|
아이빌드 블록 매트 색상 너무너무 예쁘지 않은가요? 파스텔톤의 산뜻한 색상이 4가지나 된답니다!
성별 상관없이 남아 여아 모두에게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되어있기때문에 더욱 맘에 드는 아이빌드 매트!
또한 색상이 뚜렷히 구분되기때문에 우리 아이들 색깔 인지에도 도움이 되서 교육효과까지 기대할수 있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한가지!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는 최고급 친환경 EVA 소재를 사용하였답니다.
EVA란?
고무와 수지의 주간형태의 발포 제품으로 단열 보온 및 충격 흡수가 뛰어납니다 연성이 우수하여 어린이 매트 및 유아 장난감의 신 소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환경호르몬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 유럽에서는 1999년부터 어린이용 장난감으로 PCV사용금지 대체 소재로 EVA 소재의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는 EVA소재중 최고급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무취발포 공정을 통하여 기존의 EVA 특유의 냄새를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
와우! 두께마저 언빌리버블해요. 2cm나 되는 두께로 층간소음까지 완벽히 차단해 준답니다.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를 연결해주는 연결매트예요.
바닥에 매트로 연결할때는 이 연결매트를 이용하여 매트를 연결해준답니다.
입체 매트로 사용할때도 입체 키트가 부족할경우 연결매트를 대체적으로 사용해줄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연결매트로 매트와 매트를 연결해주어요. 연결,분리가 쉽기때문에 청소시에도 너무 편리하고
모양을 바꿔줄때도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다는게 연결매트의 장점인것같아요!
연결매트의 반사이즈인 마무리매트입니다.
연결되지 않는 부분, 즉 외곽 부분을 이렇게 마무리 매트로 깔끔하게 처리해주어요.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의 꽃! 바로 입체 블록 키트 예요.
아이빌드 매트가 평면적인 매트에서 볼풀장도 되고, 놀이 하우스도 되고 터널도 될수 있게끔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녀석이랍니다! 너무나 똑똑한 입체 블록 키트.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에서 특허받은 제품이예요!
매트위에 물을 부어봤어요. 전혀 스며들지 않고 위에 맺혀있는 모습!
정말 제가 원했던 매트입니다!! 기존 쓰던 매트는 모두 다 좋았던 반면에 물이나 쥬스 등 다현이가 뭐 하나 엎지르기만 하면
그대로 스며들어서 얼룩도 지고 청소도 되지가 않아 매트를 밟을때마다 발에 액체가 묻어났답니다.
더군다나 다현이가 몇일전 장염으로 매트위에서 구토를 한적이 있는데 그 구토 냄새가 여전히 매트에서 폴폴 난답니다.
다 스며들어 버려서 매트를 빨수도 없고 너무너무 난감했거든요. 아이빌드 입체 매트는 액체가 전혀 스며들지 않아서
청소가 아주 용이해요!
요렇게 다현냥이 저번에 포도쥬스를 엎질렀는데 매트가 다 머금어 버리고서는 얼룩덜룩 얼룩무늬를 만들어 내었어요.
오랜세월 소중히 함께 해온 사랑스러운 다현냥의 놀이매트의 스폰지밥아저씨는 이마에 상처까지 난 상태랍니다 ㅜ_ㅜ
오랜 세월을 함께 해준 매트님에게 감사하며 이제는 아이빌드 매트가 다현냥의 발 아래를 지켜주었으면 좋겠어요 :)
제 옷으로 그냥 슥삭슥삭 :) 물이 바로 닦인답니다.
얼룩무늬를 만들어 낼 일이 없어서 너무 만족해요. 매트 위 얼룩무늬를 볼때마다 제 가슴은 찢어지거든요 ㅠ_ㅠ
아이빌드 블록 매트를 처음 만났으니 저는 이렇게 놀이 매트 표현을 먼저 해보았답니다.
너무너무 예쁜 색상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
제가 원하던 바로 그 디자인이였어요. 엄청난 두께로 기존 매트를 확실히 제압하는 아이빌드 입체 매트!
너무너무 사랑스럽답니다.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가 완성되자마자 난리가 난 우리 다현냥이랍니다!
매트 위에서 왔다갔다 마구 뛰어다니면서 소리를 지르는데 폐렴걸린 아이 맞나 싶을 정도였어요.
다현이네는 1층이라 상관이 없지만 다현이가 매트를 깔고 좋다고 마구 뛰어다니는데 만약 제가 2층이나 3층에 살았다면
층간소음 걱정이 매우 되었을거예요. 하지만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 국내 최대 두께 20mm로 활동적인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세요. 기존에 쓰던 놀이매트에 4배나 되는 두께더라구요 :)
두께 차이가 4배가 넘어보이나요? 기존 쓰던 매트도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
그런데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의 두께보고 너무너무 놀라웠어요! 두께가 도툼해서 좋았답니다.
적당히 푹신푹신한 정도의 매트입니다. 매트를 눌렀을경우 변형이 많이 되지 않아 확실히 충격흡수면에서 월등하답니다.
표면은 폭신폭신하고 매트 자체는 튼튼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기때문에 아이들이 매트위에서
아무리 뛰어도 튼튼하게 매트가 견뎌주고,
아이들이 뒹굴고 넘어져도 안전하게 받아준답니다.
우리 다현냥 갑자기 자리를 잡더니 아이빌드 가이드 북을 열심히 정독하고 계십니다.
음음 이렇게 입체적인 모양이 되는군! 엄마보다 더 꼼꼼하게 가이드북을 읽고 있는 다현냥 :)
한동안 안하던 쩍벌 다현을 보여주십니다! 편한 아이빌드 위에 앉아있어서 그런지 너무 편한 자세 취해주시는 김다현냥 :)
가이드북을 정독(?) 하고 나시더니 이젠 앉아서 발톱을 깎기 시작하는 다현냥입니다.
아이빌드 입체매트 위에서 정말 떠나질 않으려는 다현냥. 폐렴때문에 고열인 상태였는데 아픈 기색 없이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지더라구요 :)
고사리 같은 손으로 혼자서 마무리 매트를 열심히 끼워 넣는 다현냥이랍니다.
이렇게 아이에게 도형 인지까지 시킬수 있어서 '교구'로써의 활용까지 할 수 있는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예요.
벌써부터 놀라우시다구요? 시작에 불과하답니다. 아이빌드 블록 매트가 트랜스포머처럼 마구마구 변신하는 모습을 보신다면
더욱 놀라실테니까요! 다현냥과 함께 하는 아이빌드 입체 블록 매트 :)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 !
<아이빌드 바로가기>
< 이 리뷰는 엄마와 아기를 위한 카페, 프로맘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
첫댓글 블로그 : http://blog.naver.com/a_a111/130106685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