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12월이면 상점마다 거리마다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등장합니다.
심지어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교회를 다니지 않는 사람들도 이 날을 즐기고 있으니 아이러니하죠.
그런데 성경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알려주고 있을까요?
마태복음 15:7-9 KRV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하나님을 믿는다'하면서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헛된 경배'라고 분명히 알려주셨습니다.
그런데 온 지구촌이 예수님의 탄생일로 기념하는 크리스마스는 성경에 없는 가르침인 걸 아시나요?
크리스마스는 예수님께서 기념하라고 말씀하신 적이 없고 사도들이 지킨 기록도 없습니다.
교회사를 살펴보면 354년에 크리스마스를 지킨 기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크리스마스가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임을 알려줍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결코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없으니 구원과도 멀어집니다.
하나님의 나라인 천국에 가고자 한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하나님의 계명만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면 하나님의 축복을 받습니다.
https://youtu.be/OG9XgJCR7SM?si=7qQGFa8ugH82f3hw
첫댓글 하나님의교회는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습니다
12월 25일날 예수님 탄생하셨다며 나름 마음을 담아 하나님께 예를 다하고 경배드린다 하여도 하나님께서는 돌아보지 않으시고 기뻐하지 않으십니다. 태양신 탄생일을 하나님탄생일이라 둔갑해서 기념한다한들 하나님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어요! 축복은 커녕 오히려 하나님께서 벌을 내리십니다
성경에 없는 것을 행하는 것은 더하지도 빼지도 말라고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는 행위임을 알아야 합니다!
네.더 잘하겠다는 생각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해야겠습니다.
다른복음을 전하는자는 저주를 받습니다 크리스마스를 타파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아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정해주시지 않은 사람의 계명으로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천국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하나님의 절기를 지킬 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맞아요^^하나님의 나라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만 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크리스마스 없어요.
왜냐면 성경이 없는 이방의 축제에 불과하니까요
성경대로하는 하나님의교회에는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모습이 없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