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역사와 마귀의 역사
아담 범죄 후 창조주 하나님은 지구촌에서 떠나가셨고(창 6장), 하나님이 떠나신 지구촌은 마귀가 통치해 왔습니다. 하나 떠나가신 하나님은 시대마다 자기 사자를 보내어 회복의 역사를 해오셨고, 아들 예수님을 보내어 구원의 역사를 하셨으며, 예수님을 통해 재림 때 이룰 계시록까지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재림 때 이 땅에서 한 사람을 택하여 함께하실 것도 약속하셨습니다. 해서 주 재림 때는 영체로 오신 예수님이 이 땅의 약속의 목자와 하나되어 재림의 일을 이루십니다. 성도가 약속의 말씀(새 언약 계시록)을 알지 못하면, 계시록을 이루어도 알지 못합니다. 초림 때 예수님이 오셔서 구약을 이루셨으나, 예루살렘 목자들은 예수님과 구약 성취에 대해 알지 못함으로 도리어 예수님에게 마귀라고 했습니다(요 8장 참고). 이와 같이 신약의 약속의 목자에 대해 신약 성경에 소상하게 설명해 주었으나, 오늘날의 목자들도 약속의 목자를 알아보지 못하고 이단이라며 핍박했습니다. 이는 오늘날의 목자들이 사명을 지키지 못한 것이며, 이는 초림 때 예루살렘의 목자들같이 다 마귀의 목자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계시록을 가감한 무식한 자들이었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은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도 12지파장을 세우셨습니다. 이들에게 말씀을 주신 것은, 하늘의 12제자들과 오늘날 땅의 12지파장들이 하나되어 치리하고 심판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심판 때는 초림 때와 재림 때 핍박한 자들이 핍박받은 자들에게 심판을 받게 됩니다. 계시록 성취 때 인 맞은 12지파 144,000을 창설하신 것도 치리와 심판을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약속의 목자 이긴자에게 심판권인 흰 돌과 만국 치리권인 철장을 주셨습니다(계 2장). 하나 땅의 목자들은 성도들에게 계시록을 가르치지 못했으면서도 회개하기는커녕 도리어 권세를 위한 행동만 앞세웠습니다. 심판 날에 이들이 어떻게 되겠습니까? 계 22장 18-19절을 보십시오.
개신교에는 약속한 예언대로 추수와 인침과 12지파 창조가 없습니다. 신천지는 새 언약 하신 대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 12지파를 창설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마지막 회복의 역사인 계시록 성취 때에는 마귀가 잡힘으로 마귀의 역사는 끝나게 되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순교한 영들과 천사들이 하나님의 새 나라 신천지 12지파에 임하시고 하나님이 통치하시게 됩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아멘!!! 감사 감사 감사합니다
ㅇㅏ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하나님 역사에 동참하길 원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