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8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회장 홍순도)는 경기지사 중부봉사관에서 창립 제 35 주년 기념사업위원회 3회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추영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은 성남지구 김명옥 회장, 봉사원 서약은 안동분 아동청소년분과위원장이 낭독했다.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경기도협의회 윤금영 역대회장, 조승호 부회장, 안동분 아동청소년분과 위원장, 박정환 다문화이주민 분과위원장을 소개했고 이어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 광주지구협의회 송명수 회장, 하남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 용인지구협의회 신용철 회장과 소속 단위봉사회 회장을 일괄 소개했다.
간담회 참석단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 경기도협의회 창립 제 35 주년 기념사업위원회 노용국 편찬위원장, 김경미 홍보차장이 소개되고 최민규 중부봉사관 관장 환영사와 윤금영 역대회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다음으로 경기도협의회 창립 제 35 주년 기념책자 위원회 최계선 사업국장이 경과보고를 했다.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은 “경기도협의회 창립부터 35 주년까지의 소중한 기록을 되돌아보고 정리하는 시간은 큰 보람 있는 일이다 . 여러분의 응원에 열정을 더하면 미래의 봉사원에게 선배 봉사원의 발자취와 역사에 대한 제 35 년사가 만들어 질 것이다 .”라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노용국 편찬위원장이 기념사업위원회 사업에 관한 브리핑을 했고 이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있었다.
홍순도 회장은 작년 3월부터 임원회의, 운영회의등을 거쳐 함께 논의해왔으며 봉사원의 힘으로 우리의 기록을 남겨 여러분께 선보이겠다는 강평과 함께 폐회를 선언했다.
봉사원 노래제창과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됐다 .
첫댓글 김경미 홍보차장님 경기도협의회 제35주년 기념사업 간담회 취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 해외연수 잘 다녀왔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