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 우크라이나 '갱단'에게 사형 선고
마이클 백스터
2024년 1월 6일
괌 캠프 블라즈(Camp Blaz)에 있는 미국 해군 법무관단(US Navy JAG's Corps)은 금요일에 수십억 달러의 미국 납세자 달러를 훔치기 위해 범죄 바이든 정권과 공모한 우크라이나 관리 2명에게 공동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11월 15일 보도된 바와 같이, 미 특수부대는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인 안드리 예르막(Andriy Yermak)과 경제 장관 율리아 스비리덴코(Yulia Svyrydenko)를 버지니아 복제판인 백악관 외교 접견실 밖에서 체포했는데, 그 곳에서 두 사람은 앤서니 블링켄 사기꾼과의 만남을 마쳤습니다. 이들의 체포는 예르막과 스비리덴코가 고(故) 재닛 옐런으로부터 합쳐서 72억 달러를 받았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금융 문서에 부분적으로 근거한 것이었습니다.
재판에서 기소를 주도한 조나단 T. 스티븐스(Johnathon T. Stephens) 소장(★★, Real Admiral)은 새로운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체포 당시 20달러, 50달러, 100달러의 미국 화폐 각인 판과 미국 화폐를 주조하는 데 사용되는 금속성 및 변색 잉크가 리무진 트렁크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제독은 피고인들이 장비를 가지고 우크라이나로 도주할 계획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불법 행정부가 우크라이나에 주장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지원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거의 매일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제 젤렌스키 정권에 무제한의 미국 통화를 주조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그들이 잉크와 판을 가지고 도망친 다음 인쇄기와 적절한 혼합지를 손에 넣는다면, 우리가 아는 한 그들은 이미 가지고 있겠지만, 그러면 그들은 인쇄하고 인쇄하고 또 인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즉 미국 달러의 가치는 더욱 하락할 것입니다." 제독은 사건을 심리하기 위해 JAG가 배심원으로 선발한 세 명의 해병대 장교에게 연설했습니다.
벤 샤피로(Ben Shapiro, 미국 보수 정치평론가, 저널리스트)처럼 보이고 말하는 작은 동료이자, JAG가 임명한 피고측 변호인은 그의 고객들이 증거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며 특수부대나 앤서니 블링켄(Antony Blinken)의 사람들이 증거를 차량에 심었음이 틀림없다고 말했습니다. 피고인들은 명상적인 느낌을 받았고, 제독을 평온하게 바라보는 것 외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느꼈고, 때때로 장교들은 그들의 운명을 결정해야 했습니다. 그들의 손목과 발목은 변호 테이블과 바닥의 고정 지점에 묶여 있었습니다. 그들은 법정을 평화롭게 바라보았습니다. 딥 스테이트 연극과는 확연히 달랐습니다. 예르막은 변호사의 귀에 몇 마디 성급하게 속삭였습니다.
스티븐스 제독이 그들의 수다를 방해했습니다. “훈장을 받은 군인들을 범죄 혐의로 고발할 계획이라면 설득력 있는 증거가 있어야 하는데, 이 재판소는 단 한 조각도 본 적이 없습니다. 블링켄의 사람들은 심는 것이 아니라 기부했습니다. 오늘 블링켄 씨를 나타나게 할 수 있다면 우리는 그의 증언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고객이 음악을 접할 날이며 큰 소리로 울려 퍼집니다. 각인 판과 잉크는 피고인이 타고 있던 차량에서 발견됐습니다. 이는 명백한 사실입니다.”
“존경하는 스티븐스 제독님, 제 의뢰인들은 체포 당시 외교적 면책특권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그 사실은 결코 증거로 제출되어서는 안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수색과 압수는 불법이며 독이 있는 열매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변호인은 단숨에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이러한 소송 절차의 진정성에 심각한 의문이 제기될 것입니다.”
“외교면책특권은 누구에 의해 발급되었나요?” 스티븐스 제독이 물었습니다.
“내 의뢰인에 따르면 앤서니 블링켄과 바이든 대통령이 제공했습니다.” 변호인이 말했습니다.
스티븐스 제독은 눈을 가늘게 떴습니다. "당신은 JAG나 군사위원회 사무소(OMC) 모두 그 사람들에게 어떤 권한도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나는 최선을 다해 의뢰인을 변호해야 하며, 이는 그들이 주장하는 범죄에 대해 변호하는 것입니다.” 변호인은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외교 면책을 거부합니다. 그들은 또한 재닛 옐런이 그들에게 전달한 재무부로부터 70억 달러 이상을 받을 수 있는 수상하고 빗나간 유형의 면책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사실입니다. 제 고객이 그 자금을 받았어요. 그러나 그들은 옐런이 왜 이를 전달했는지 전혀 모릅니다. 내 고객이 성자라고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들은 우연히 자신에게 들어온 돈의 운 좋은 수혜자였고, 음, 그것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외국인으로서 그들은 신고하거나 돌려줄 여력이 없었습니다.” 변호인은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간첩 혐의, 미국 사취 혐의, 미국 정부 재산 불법 점유 혐의에 대한 그들의 변호입니까?”
"저는 더 이상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스티븐스 제독님. 저는 제 의뢰인들에게 이 재판이 그들에게 유리하게 판결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변호인은 말했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전문적인 소송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독은 풍자적인 어조로 말했습니다. “우리는 배심원단이 혐의를 심의하고 판결을 내려줄 것을 요청합니다.”
수석 배심원인 해병대 중령은 자신이나 공동 배심원들이 평결에 도달하는 데 1분도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스티븐스 제독님, 우리는 만장일치로 이 갱단들이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임을 확인하고 그들에게 사형이 선고되기를 바랍니다.”
“거기서라면 나로부터 어떤 반박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스티븐스 제독이 말했습니다.
그는 예르막과 스비리덴코의 교수형 집행일을 1월 9일로 잡았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1/jag-sentences-ukrainian-gangsters-to-death/
첫댓글 고맙습니다.
낄데 안낄데 가리지않고 여기저기 나타나서 구걸 협박질 하는 광대 ㅅㄲ 젤렌스키에게 하나의 경고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뭐 어차피 구 미국 달러는 조만간 쓰레기가 되겠지만, 돈 인쇄기를 갖다 바칠 생각까지 하는 바이든, 블링켄 이놈들의 정신상태가 완전 썩어빠졌네요. 모조리 사형입니다. 원본, 클론, 더블 상관없이 모두......
목에 십자가 목걸이까지하고 화려하게 산듯한데
갈때는 남루하게 가네요.
스비리덴코 검색으로 찾아보니 나이 40도 안되었더라고요. 뭐 한국에도 40 이하에 우크라이나까지 열심히 왔다갔다하는 유명한 젊은 정치인 하나 있지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잖아도 이 두 우크라이나 스파이가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하던 차였습니다. 모더나 회장 스테판 방셀도 처형했으니 외국인이라고 해서 사형을 피할 수는 없지요. 그나마 방어수단이 외교면책특권인데 가짜 범죄통령 바이든의 허가증은 휴지조각만 못하지요.
소식 감사합니다~
저 피고측 변호인도 참 힘든 직업 같습니다. 국선 변호사 해먹기 힘들겠죠. 어찌되었든 궁색하더라도 변호를 하긴 해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