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량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삼청교육대 창설이 시급한 때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80년대의 삼청교육대처럼 일부 무고한 시민들이 끌려가서 피해를 입은 점은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시에는 실적을 올리려고 일선 근무자들이 무리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여 엄정하게 심사를 해야 하겠습니다. 현재 군부대의 유격교육장을 교육장소로 활용하면 될 것입니다. A, B, C, D로 분류하여 정도에 따라 차등화하여 A, B, C는 삼청교육대에 입교 조치하고 경미한 D는 반성문을 쓰게 하고 경고 계도 후 훈방조치하면 될 것입니다.
군 출신 대통령 시절에는 조직폭력배들이 양지로 함부로 나오지 못했고 음지에 숨어서 생활했지만 요즘은 대놓고 양지로 나와 활개를 치니 큰 사회 문제입니다. 또한 학교 폭력과 집단 따돌림 때문에 선량한 학생들이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일진회, 양아치 청소년들도 삼청교육대에 보내야 합니다. 삼청교육대가 교도소, 소년원보다는 교육효과가 월등하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삼청교육대는 좌익들이 주장하는 '인권 침해'가 아닙니다. 스스로 인간이기를 포기한 자들인데 이들에게 무슨 인권입니까?
교도소 대신 들어가는 것이고 체력단련과 극기 훈련을 하여 '새 사람'이 되게 하는 교육인 것입니다. 오히려 새 사람 만들어주니 고맙다고 해야 할 일입니다.
아울러서 조폭영화 제작 금지, 막장 드라마 방영 금지, 막말 연예인과 가수들을 퇴출 조치해야 합니다. 요즘처럼 개판인 가요계를 정리하여 건전가요 육성을 해야 합니다.
첫댓글 삼청교육대를 즉각 전국에 창설하여야 합니다...
지당하신말씀입니다..
공감합니다......
사우나 가서 피로 풀려다 오히려 스트레스 더 받고 옵니다. 웬 문신들이 그리도 많은지...인간말종들...
각하께서 진정으로 국민의 참된 도리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돌삼과 다이쥬 그라고 노꼴통의 짜가리 민주주의 때문에 이 나라의 기강이 너무 문란해 졌습니다......
당장하라
더 이상 주저해서는 안됩니다. 대한민국의 질서를 잡기 위해서는 국회를 통과시켜서 반드시 삼청교육대를 부활해야 합니다.
물론입니다.
그래서 제 닉네임이 어게인삼청교 입니다. ㅎㅎㅎ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닉네임 그대로 ㅋ ㅋ ㅋ ㅋ
민주주의 나라인 미국에서도 삼청교육대를 운영하는 주가 있습니다 . 이것을 연방법으로 모든 주에서 실시하려고 대통령공약에 넣는 것을 검토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나쁜 놈들을 괴롭게 하는 것은 좋으나 더욱 독종으로 단련하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는 것을 봤습니다.
저두 찬성합니다.제발 삼청교육대 다시 창설 해야 합니다.